티스토리 뷰

왕숙천 물놀이장에서 만난 꽃미남 남양주시장 후보 이인희


6월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됐는지, 햇빛이 아주 강한데요~

더위와 함께 6.13 지방선거 운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남양주에 위치한 왕숙천 물놀이장을 다녀왔는데요.

남양주시장 후보로 출마하는 기호3번 이인희 후보가 물놀이장을 방문을 하여 잠시 만나보고 왔습니다.

이곳은 남양주 시민들이 애들을 데리고 여름마다 자주 찾아오는 곳이라, 

남양주시민의 불편한 점, 생각들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곳이라 생각이 되더라구요.


▲ 주말마다 바자회행사 등 각종 행사를 진행하는 남양주 왕숙천 물놀이장.

호평 왕숙천 물놀이장 옆에 사는 남양주 시민분들은 거주지 옆에 이런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부럽더라구요~

평일에 주말에 운동도 하고, 애들이랑도 놀기 좋고~

주차시설도 잘되어 있고, 무엇보다 무료 개방이라는 점이죠~!


▲ 아이들이 살기 좋은 남양주~!

수심도 적당하고 무더운 날에 아이들과의 물놀이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아이들 표정만 봐도 부모 입장에서 괜히 기분이 좋을거 같더라구요.


남양주 왕숙천 물놀이장에 바른미래당에서 남양주시장으로 출마하는 이인희 후보님이 방문을 했었는데요~

정치에 큰 관심은 없지만, 제가 알고 있는 이인희 후보님은 다른 정치인과는 달리 정말 진솔하시고 신사적인 분 입니다.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딸바보 남양주시장 후보 이인희


1. 초, 중학교 신설 추진

이번 이인희 후보 남양주시장 선거운동을 보며 느낀 점은, 아이들과 청소년 교육에 큰 관심을 두고 있다는 점 입니다.

실제 이번 공약 중 하나가 인구가 늘어날 예정인 남양주시에 부족한 초, 중학교 신설 추진, 중학교 체육시설 증진 등

남양주시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공약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인희 후보는 남양주시에서 직접 아이를 키우기도 하고, 이번 선거운동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들으며,

많은 문제점들을 개선해나갈거 같은데요.


▲ 아이들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남양주 시장 후보 이인희.


2. 남양주시 어린이 전문병원 건립 추진 공약

아이들을 가지고 있는 부모님 입장에서는 아이들이 갑자기 아프면 제 몸 아픈거 보다 더 아프죠.

남양주시가 땅이 정말 넓고, 신도시가 생기면서 젊은 인구는 유입이 되는데, 아직까지 아이들을 위한 병원은 없습니다.

이번 공약 중 하나가 어린이 전문병원 건립 추진인데요. 

남양주의 중간쯤의 위치에 건립 추진 예정인 어린이 전문병원이 생긴다면 부모 입장에서도 정말 마음이 놓일거 같습니다.


▲ 한창 꿈을 펼칠 나이인 중학생들과의 대화.


3. 인재 육성 학교 지원

한창 꿈을 펼칠 청소년들을 위해 내건 공약은 퇴계원 중학교 체육관 증설, 

남양주시 곳곳 학교에 특성에 맞게 인재 육성 학교로 지원을 하겠다는 계획인데요.

실제, 교육 때문에 남양주에서 서울로 올라오는 분들이 많은데 이러한 공약들이 잘 실천이 되어, 

교육문제로 남양주를 떠나는 사람들이 줄었으면 하는 마음이 큽니다.


▲ 孝, 공경할 줄 아는 남양주시장 후보 이인희.


4. 어르신들의 경험과 노하우의 적극적인 활용

이번 현장에서 이인희 후보는 직접 어르신들을 만나며, 다양한 의견을 들었는데요~

나중에 소개해 드릴 홍.길.동 프로젝트 중 하나가 노년인재의 활용입니다.

실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가 있지만, 일정한 나이가 넘었다는 이유로 그런 것들을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 남양주 물놀이장에서 시민과의 대화.


실버인재센터 설립, 시니어 벤처 육성 제도적 지원, 시니어 자문 친환경 농업연구소 등

다양한 노년인재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한 공약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공약들이 실천이 된다면, 어르신분들의 경제력도 올라가고 만족도도 올라가면서

남양주시 전체에 활력이 더해져서 활기차고, 더 똑똑한 도시가 되지 않을까요?


▲ 남양주시에 살면 서울로 출퇴근 하기가 힘들어요!


5. 경춘선 출퇴근 통근열차 운행 추진 및 배차 증차 등 교통 좋은 도시 남양주.

서울과 인접한 남양주시라고 하지만, 버스와 경춘선 배차 등 직장인으로서 서울로 출퇴근하기 힘들었습니다.

이건 많은 분들이 느끼는 부분일텐데요~ 

남양주 시장에 출마한 이인희 후보가 도로, 교통 부분에 내건 공약들, 버스노선 일괄 정비, GTX-B노선 조기 착공 추진 등이 이루어진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서울을 오고가고 하는 남양주시민분들이 편리성이 크게 증대되어 질 것 같아요~

직장인 입장에서 출근 때 5분, 10분도 아주 귀한 시간인데 대중교통이 정비가 되어 출퇴근 시간이 단축이 된다면,

당연히 삶의 질까지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해요~

▲ 남양주 물놀이장에서 자원봉사자와 함께한 이인희 후보.


남양주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나온 남양주 시장 후보 기호 3번 이인희.

인재육성 홍.길.동 프로젝트. 

행정인재, 청년인재, 노년인재, 기술인재, 문화인재. 

100만 도시의 남양주의 미래비전을 위한 구체적인 실행계획이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 남양주 시민들이 작성해주신 내가 원하는 남양주의 공약!


남양주시장 이인희 후보는 남양주에서 오랜 시간 살면서 수많은 남양주 사람들을 만나며 구상을 하여 공약들을 만들었는데요

부족한 편의시설, 교통 등 다양한 문제점들을 직접 현장에서 들으며 구상한 공약들.

누구보다도 남양주를 잘 아는 후보로 생각되기 때문에 젊은 시장 이인희 후보가 남양주의 미래를 변화시켰으면 합니다.


▲ 젊은! 남양주시장 후보 이인희


단순 보여주기 식이 아닌 진성성있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정치라면 단순 'SHOW' 라고 무조건 고개를 내던지는 분들이 많지만, 제가 아는 이인희 후보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신사적이고, 선거를 위해 짧은 기간 동안만 보여주기로 봉사활동을 하는게 아니라 오랜 시간 꾸준히 해왔습니다.

인상이 찌푸려지는 모습만 보여주는 정치판 속에, 남양주시민을 위해 고민하고 출마를 결심한 이인희 후보.


▲ 인재를 통해 희망을 봅니다. 6/13 남양주시장 선거 후보 기호3번 이인희.

요즘 아이들 장래희망이 대통령이 되고싶다 라는건 사라지고 다들 건물주,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국가와 정치발전을 위해 이인희 후보 같은 분이 꼭 당선이 되어, 아이들이 정치인의 꿈도 꾸어야, 우리나라 미래가 밝지 않을까요?

새얼굴이 필요한 남양주시에 나타난 이인희 후보가 시장이 되어, 남양주시가 밝은 미래로 바꼈으면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1,776,637
Today
347
Yesterday
2,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