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하남 스타필드 맛집은 아쉽지만 와인클럽에서 짭토 버건디 득템

by 공감공유 2023. 5. 15.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와인클럽 가격 및 와인잔 구매 후기


이번 달 하남 스타필드에 국내 최대라는 와인샵 와인클럽이 오픈했는데요.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할인품목은 가격이 괜찮고 종류도 무지 많다.
와인 외 위스키 전통주 맥주 사케 등 주류 천국이다.
또 가고 싶다.


나름 오픈시간 맞춰서 방문한 하남 스타필드 와인클럽.
하남 스타필드는 처음인데 스타필드 주차는 무료로 제공되더라고요.


가장 먼저 샤또 몽페라 할인 중
코스트코 할인가격 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나쁘지 않죠.
신의 물방울에도 나온 와인이지만 제 입맛에는 영 맞지 않은 와인이였네요.


도츠 클래식 가격이 6.28만원 입니다.
도츠 클래식 이 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아요.


뽀므리 8.98만원
꽤 비싸네요. 6만원 초중반 정도면 괜찮은 뽀므리.
nv 샴을 굳이 저 가격에...코스트코 가격은 6.99만원 입니다.


까자노브
3.48만원. 싼 이유가 있는 샴페인인거 같습니다.


오늘 제가 하남 와인클럽에 온 이유는 바로 요 짭토 버건디 와인잔을 사려고 왔어요
3.8만원인데 신세계 회원 할인 들어가면 2p에 5.7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로 두 개 담았네요.
케이스까지 줘서 좋더라고요
쿠팡에서 사면 케이스는 오지 않습니다.
박스로 오고 이곳은 통케이스라 굿


하남 스타필드 내 와인클럽은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신대륙 구대륙 할거 없이 종류가 너무 많았습니다.
저 같은 와린이는 구경하는데만 1.2시간 걸릴거 같았네요.


반피 와인
비비노 평점은 3.5..


와인클럽은 탭바도 있어서 시음이 가능하죠.
현대아울렛과는 다르게 샤또마고가 있네요.
30미리에 5만원이였나..


현대 스페이스원 와인리스트 시음쪽 보다 종류가 훨씬 많았습니다.
비고렐로 등 이태리와 스페인 리스트


h3등 미국와인 등
종류가 무지 많았습니다.


맥주 전용잔 행사하는거 참고하시고요.
기린이치방 전용잔 1개 증정행사
편의점 보다 저렴하네요.


치즈랑 살라미 하몽 등 와인과 위스키 안주도 많더라고요.
하남 스타필드 가까우신 분들 부럽...


세냐 20빈티지 가격 19.9만원
나쁘지 않네요.


파니엔테도 최저가는 아니지만
구매하기에 메리트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가격은 12.48만원


스택스립 핸즈 오브 타임
4.98만원으로 코스트코 가격과 동일


루이자도 부르고뉴 블랑
3만원 언더네요.


브레드 앤 버트 가격 2.78만원
요즘 코스트코도 할인 많이 때리고 가격이 조금씩 내려가는 느낌이네요.


레볼테 가격 20빈 3.5만원 입니다.
나쁘지 않죠.
얼마 전 와인앤모어 행사가랑 비슷합니다.
곧 이마트 장터 한다는데 비슷한 가격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루첸테 2019빈 가격 3.78만원
바로 구입했습니다.
3만원 초중반으로 가끔씩 뜨던데 그건 물량 잡기가 너무 어려워서ㅠ


구매는 여기까지 하기로 합니다.


전통주도 구경
엄청 다양한 전통주들이 있네요.
요즘 어떤 식당에서는 와인에 비해 전통주가 잘나간다고 하더라고요.


하남 스타필드 와인클럽 종류 미쳤습니다.
막걸리도 엄청 많고요.
하남 스타필드 맛집은 마땅치 않던데 와인클럽에 엄청 힘 쓴거 같아요.


처음보는 술들이 많았습니다.
술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뭔가 어른들의 놀이터 같은 느낌?
가격은 저렴한거 비싼거 섞여있어서 잘 알아보고 사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위스키도 아주 이쁘게 진열을 해놨네요.


요즘 와일드터키에서 이벤트 많이 하는거 같던데 이쪽도 힘을 좀 썼네요.


요즘 일본 위스키 새로 나왔다는 브랜드 인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일본위스키는 취향에 안맞고 너무 거품낀 느낌..


점점 가격이 올라가네요.
4년 전 20만원대에 산거 같은데.


구경 좀 하다가 10만원 이상 구매 시 리델잔 증정 행사를 하다고 해서 잔 하나 받아왔습니다.
대만족...!!


와인잔을 계속 깨먹어서 결국 또 사러 하남까지 갔는데요.
하남 스타필드 맛집은 신세계백도 그렇고 영 먹을게 부실했습니다. 맛집은 스타필드 내부 보다는 그 주위로 가는게 좋을거 같고요.
(유일하게 초마에만 줄이..)
와인클럽은 정말 대만족했습니다.
종류도 많고 보기 편하게 분류도 잘되어있고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