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팁&후기/태국 여행(2014)

방콕 카오산로드 맛집 BEST3, 팟타이/맥도날드 콘파이/땡모반

by 공감공유 2014. 9. 1.
반응형

방콕 카오산로드 맛집 BEST3, 팟타이/맥도날드 콘파이/땡모반



값싸고 맛있는 방콕의 음식들.

이 이유 하나만으로 많은 여행자들이 방콕을 방문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 많은 동남아음식 전문점이 들어와도 아무래도 현지에서 만드는 맛 못 따라가죠~

그리고 수많은 배낭여행자들이 모인다는 방콕 카오산로드.

카오산로드에는 전세계 배낭여행자들이 모인 곳이라 밤이 되면 왁자지껄한 분위기고, 많은 술집이 열리는데요.

제가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먹었던 맛집 3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밤과 다른 방콕 카오산로드의 한산한 낮.

한산한 낮과 달리 밤만 되면 술집들이 문을 열고 온 거리는 80프로 이상의 서양인들과 동양인들이 거리를 꽉 채웁니다.

음식점 외에도 각종 옷가게, 헤나 하는 곳들이 있구요.





▲ 가장 먼저 찾아간 카오산로드 맛집(?)은 맥도날드 입니다.

맛집이 아닌 전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전문점이지만 이곳에서만 파는 메뉴가 있다고 해서 찾아봤습니다.

들어가기 전 맥도날드 앞에서 찍는 흔하디 흔한 인증샷 ㅎㅎ

싸와디캅(카)~





▲ 방콕 카오산로드 맥도날드에는 우리나라에 없는 콘파이를 판다고 해서 먹으러 갔습니다.

수많은 여행자들이 극찬했던 콘파이 인지라 맛이 너무 궁금했었죠.

참고로 콘파이 말고도 참치로 만든 튠파이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ㅎㅎ 참치는 별로 땡기지가 않아서 콘파이 2개 주문~





▲ 콘파이 2개와 오렌지쥬스를 주문했습니다.





▲ 가격은 콘파이 한 개에 25바트, 2개니 총 50바트.

오렌지쥬스는 60바트 입니다. 총 110바트, 한화로 따지면 총 3500원 정도 하는 금액입니다.

방콕 로컬푸드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 나가기는하네요 ㅎㅎ






▲ 콘파이 개봉박두~





▲ 바삭함이 살아있고 한 입 깨물어먹어보니...

슈크림 비스무리한 크림과 콘옥수수가 들어가있네요 ㅎㅎ





▲ 맛은 무지 달달합니다.

단맛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거 같구요~ 눅눅하지 않고 정말 바삭바삭합니다.

다만 방콕의 후덥지근한 날씨와 습한 기후에는 조금 안맞는 느낌? 맛은 있는데..상쾌한 느낌은 안들구요..

그래서 오렌지쥬스랑 같이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맥도날드 안에 서양인들도 꽤 있었는데 우리나라 사람들만 콘파이를 꼭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ㅎㅎ

한국에 소문난 콘파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 다음은 카오산로드 경찰서 주변 맥도날드 앞에 있는 팟타이 입니다.

그냥 포장마차식으로 팔고, 앞에 8개 의자에서 먹으면 됩니다. 옆에 술집이 있는데 자리 내줄테니 술마시라고 꼬시는데..

술 마시기 싫으신 분들은 그냥 여기서 팟타이만 먹어도 됩니다.

방콕 여행 중 7번의 팟타이를 먹었는데 페닌슐라 호텔 팟타이 보다 여기 팟타이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새우 들어간 팟타이를 골랐고, 적당히 짜고 적당히 달고 아주 맛있게 먹었었습니다 ㅎㅎ





▲ 마지막으로는 팟타이집 바로 옆에 있는 생과일쥬스 전문 포장마차 입니다.

팟타이집과 마찬가지로 낮에는 볼 수 없고 밤에만 볼 수 있는데요, 생과일쥬스 역시 많이 먹었는데 여기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망고쉐이크와 땡모반(수박)을 먹었는데 시원하고 완전 맛있었습니다 ㅎㅎ


바나나로띠나 코코넛아이스크림은 너무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구요. 카오산로드에 가신 분들은 다른 곳 말고 여기서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팟타이랑 과일쥬스 먹어도 100바트가 넘지 않는 완전 저렴한 가격!

한 번 밖에 못먹어서 아직도 아쉬움이 남는 맛들이네요 ㅎㅎ

그럼 태국 방콕 여행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즐겁고 맛있는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