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강남/역삼 맛집

강남역 술집, 한정이라 더 특별한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바

by 공감공유 2014. 6. 21.
반응형

강남역 술집, 한정이라 더 특별한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빙수며 맥주며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음식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그 중 빠질 수 없는게 맥주죠~ 퇴근하고 시원한 맥주 한 잔 이면 스트레스가 쏵~날라가는데요 ㅎㅎ

강남 부근 직장인, 술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핫 플레이스! 아사히 엑스트라 콜드바 입니다.

회사가 논현쪽이라 강남역 술집을 많이 갔었는데, 아마 제가 가봤던 곳 중 가장 맛있었던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6.20~9.30일까지 한정기간 동안 팝업스토어 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맥주, 특히 아사히 생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참고로 저도 아사히 생맥주 좋아라해서 많이 마셨는데 진짜 엑스트라 콜드바 만한 아사히 생맥주를 마셔본 적이 없네요..)

그럼 딱 3달 동안만 운영되는 강남역 술집 아사히 엑스트라 콜드바. 같이 가보실까요~?





▲ 강남역 술집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바.

Super dry extra cold 라고 입구에서 부터 써져있는데요, 이건 최첨단 온도 관리 시스템과 전용 디스펜서에서 만들어지는 영하의 Super Dry 라고 합니다.

수퍼 드라이의 빙점은 약 -3도 라고 하는데, -2~0도에서 가장 신선하고 부드러운 생맥주를 즐길 수가 있죠.




▲ 아사히 엑스트라 콜드바 위치는 강남역 부근 부띠크모나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남역 술집 거리와는 조금 동떨어져 있는 위치이지만, 오히려 조용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참고로 서울 말고 부산에서도 오픈을 했으니 부산 사시는 분들도 놓치지 말고 다녀오시구요~)





▲ 아사히 맥주 엑스트라 콜드바의 내부 모습.

스탠딩바식으로 운영이 되는데요, 앞에서 주문을 하고 바로 신선한 생맥주를 따라주는 모습과 함께 그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 콜드바를 보면 다른 술집과는 다른게 눈에 딱 보이는데요~







▲ 바로 요 생맥주 기계~

기계에도 살얼음이 얼을 정도로 영하의 온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고, 저 옆에 온도판도 보이시죠?

항상 영하의 온도를 유지하면서 신선한 맥주의 맛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검정은 블랙이고 흰색은 아사히 수퍼드라이~





▲ 이건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느낌~

맥주의 신선도를 위해서인지 잔 까지 얼음물에다가 담가놓은 뒤 바로 바로 꺼내서 따라주시더라구요 ㅎㅎ





▲ 그래도 술집인데 가장 중요한건 가격이겠죠...?





▲ 아사히 맥주 한 잔에 6800원! 그리고 안주는 4~8천원의 가격대로 1만원 밑의 메뉴들이 전부입니다.

강남역 술집인데도 불구하고 완전 저렴하죠?ㅎㅎ 친구들과 가볍게 와서 먹기에도 좋을거 같고, 안주 가격도 싸서 식사겸 한 잔 하러 와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아사히 생맥주 자체로도 가격이 비싸고 대부분 이자카야 안주들이 비싸서 부담스러운 적도 있었는데, 가격 완전 착합니다 ㅎㅎ





▲ 저도 블랙을 한 잔~

지금 저 사진을 다시 보는데 저 거품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거 같아요...

정말 너무나 부드러운 거품. 일반 생맥주 거품과는 정말 비교도 안됩니다. 크림생맥주랑도 전혀 비교 불가일 정도구요.

일반 술집에서 파는 크림 생맥주과 비교하자면 정말 고품격의 부드러움 크림과 상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죠,








▲ 흘러내리는 거품을 한 번 제거해주고, 이렇게 얼음물에 한 번 더 담궜다가 빼면서 바로 내주시더라구요~

잔 바깥쪽에 묻는 거품도 사라지고,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ㅎㅎ





▲ 식사를 하고 오지 않은 분이 먹으면 좋을거 같은 치즈 함박스테이크.

너무 짜지도 않고, 패티도 아주 두툼하고 담백한 맛이 나는 메뉴입니다.





▲ 이건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 맥주와 함께 드시면 좋을거 같은 게살샐러드~

저도 365일 다이어트 중이라 가장 마음에 들고 깔끔했던 메뉴입니다. 위에 날치알이 씹히는 맛과 함께 건강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 말 안해도 아시겠죠?ㅎㅎ

배불러 죽겠는데도 안주는 필요할 때 생각이나는 감자튀김~ 얇고 바삭바삭하니 찍어먹는 가루도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구요~

지금까지 수많은 강남역 술집들을 다녀봤는데, 이 가격에 이 정도로 깔끔하게 나오는 곳은 아마 이곳 밖에 없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안주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맥주 말고도 유명한 강남역 맛집 수준으로 나오니...아마 아사히에서 많은 신경을 썼다 라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 평소에 블랙은 좋아하지 않는데 오히려 블랙이 더 맛있어서 두 잔이나 마셨네요 ㅎㅎ

정말 진한맛과 함께 부드러움의 조화는...말로 표현을 못하겠네요..ㅎㅎ 아마 조만간 다시 방문할거 같습니다 ㅎㅎ





▲ 이 맥주의 비밀은 바로 온도에 있다고 하는데요.

-2도에서는 입자가 고운 거품이 유지가 되면서 거품의 밀도가 높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상온에 있는 일반 생맥주들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이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특히 글라스를 손에 처음 쥐었을 때 차가운 기운이~ 여름아 날라가라~ ㅎㅎ








▲ 맥주맛과 잘 어울러지는 다양한 메뉴들.





▲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맥주 그 맛을 사진으로 살리고 싶은데...

잘 느껴지시는지 모르겠지만...정말 환상적이였습니다. 부드러움, 깔끔함, 목넘김도 좋고... 베이비기네스에서 파는 생맥주가 최고인 줄 알았는데...

이제 기준이 한 번 업그레이드가 되버렸네요...ㅎㅎ





▲ 그리고 아사히 엑스트라 콜드바에서는 특별한 행사를 하는데요~

고객이 직접 맥주를 따라보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 즐거운 맥주 따르는 즐거움도 맛보고~

그리고 따르는 것만이 끝이 아니다~!





▲ 바로 체험자에게는 저 마이스터 카드를 증정합니다. (당연히 카드 기능은 없구요 ㅎㅎ)

탐나시는 분들은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도 하면서 자기가 만든 맥주를 직접 마시는 즐거움도 얻으시고 괜찮은 경험이 될거 같네요 ㅎㅎ

그리고 아사히 광고에서 나온 엔젤링! 엔젤링은 별게 아니고 신선한 맥주에서만 볼 수 있는 동그라미 거품인데요~

저도 학창시절에 호프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맥주도 많이 마셔봤는데 정말 잔에 저런 엔젤링이 생기는 맥주는 거의 없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신선한 맥주라는 뜻이겠죠?





▲ 아사히 CF 모델인 소지섭도 인정한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바.









▲ 그리고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바 부산점!

전세계에도 몇 개 없다는 아사히 엑스트라 콜드바가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에도 생겼는데요~

부산 역시 맥주 맛은 기본이고, 안주도 정말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특히 한우 타타키...사진만 봐도 너무 군침이 도네요..ㅎㅎ




▲ 부산점 위치는 해운대구 구남로 28, 1층에 있구요~



▲ 기간한정이라는거 잊지 마시구요~

무더운 여름 강남역 술집 아사히 엑스트라 콜드바에서 시원하고 맛있는 맥주 한 잔 어떠실까요~?ㅎㅎ

전 비록 오픈행사로 다녀왔지만 9.30일까지 자주 다닐거 같네요 ㅎㅎ 그 정도로 아사히 생맥주는 정말 자신있게 맛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번 아사히 엑스트라 콜드바에서 마시는 생맥주가 정말 甲 인거 같네요 ㅎㅎ

참고로 팝업스토어 형식이기 때문에 매장은 크지 않아서 수용인원이 60명 이하인점 참고해주시구요 ~

아시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바에 대한 재미난 소식은 https://www.facebook.com/Asahikr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원하고 맛있는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 아사히 제품을 소개하면서 동사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았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