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강남/역삼 맛집

우노! 치즈가 넘처 흘러내리는 시카고 딥피쉬파자

by 공감공유 2013. 11. 15.
반응형

우노! 치즈가 넘처 흘러내리는 시카고 딥피쉬파자



패밀리레스토랑은 별로 좋아하지 않고, 가도 따로 사진을 찍어서 올리지는 않는데요.

이번에는 시카고 딥피쉬라는 피자에 치즈가 대박이라는 우노 라는 패밀리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솔직히 이런 곳은 광고나 소문만 믿고 갔다가 낭패본 적이 한 두 번이 아니라서 이번에도 큰 기대는 안하고 갔습니다.

우노 시카고 딥피쉬피자 역시 기대에 미치지는 못했지만, 치즈만큼은 다른 곳 보다 훨씬 풍부했기에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을거 같은데요.

그럼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우노! 같이 가보실까요~?


▲ 강남역 우노.

패밀리레스토랑은 정말 곳곳에 분포되어 있지만 우노는 서울에도 몇 군데 없습니다.

그나마 가까운 강남역점으로 고고싱~




▲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해주시구요~



▲ 저녁에 가려던 것을 런치시간 맞추려고 아슬아슬하게 도착.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 손님이 없습니다. 런치시간은 5시까지니까 이 전에만 도착하시면 되요 ㅎㅎ

저는 한 4시 55분경에 도착해서 런치 가격으로 먹었습니다~


▲ 우노 가격.

다른 레스토랑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런 곳에서는 고기를 빼트릴 수 없기 때문에 스피이시 비프 그릴 파스타랑 bqq 시카고 딥피쉬 피자 주문~


▲ 위 메뉴판은 런치 가격이니 참고하시구요~


▲ 런치를 시키면 나오는 스프~

아웃백 같은 곳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네요.



▲ 맛있어 보이는 브레드스틱~

딱 봤을 때는 아주 맛있어 보였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바삭함은 많이 없고 그냥 너무 배고플 때 먹으면 좋을 정도...?

개인적으로는 브레드는 아웃백 브레드를 소스랑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는거 같네요 ㅎㅎ


▲ 에이드도 주문~ 역시 다 마시면 탄산음료로 리필이 됩니다.


▲ 잠시 후 나온 우노 스피이스 비프 그릴 파스타~!



▲ 가장 먼저 고기 상태 확인~!

그릴에 구운 소고기라 그런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스테이크 처럼 붉은빛이 돕니다 ㅎㅎ

우노에서 유명한 시카고 피자 보다 오히려 더 맛있게 먹은 메뉴가 이 파스타 입니다. 


▲ 고기 양도 많고 소스에 야채들도 듬뿍 들어있네요~


▲ 크림이지만 스파이시 파스타라 그런지 매콤한 맛이 살아있습니다.

그래서 느끼한 맛도 덜어지고 고기랑 함께 정말 맛잇게 먹었던 메뉴 입니다.


▲ 파스타를 먹고 있자 나온 시카고 딥피쉬피자 BBQ~!

매장 직원이 추천해준 메뉴인데 이것 보다는 다른 메뉴를 추천해 드립니다.

BBQ랑 피자랑 뭔가 조화가 안맞는 느낌...? 단거 좋아하시는 분은 입에 맞으실 수도 있겠네요 ㅎㅎ



▲ 우노 피자 두께에 한 번 놀래고...

▲ 피자 치즈 양에 두 번 놀라게 됩니다 ㅎㅎ


▲ 치즈가 살아있네 살아있어~!!


▲ 기대했던거에 비해 만족스럽지는 못했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던 우노 피자~

도우가 길이가 길어서 그런지 도우는 남기게 되더라구요...

▲ 토핑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ㅎ


▲ 흘러내리는 치즈 보이시죠...?ㅎㅎ

치즈매니아라면 정말 꼭 추천해주고 싶은 우노 입니다 ㅎㅎ

▲ 마지막으로 입가심으로 녹차를 선택~

▲ 우노 할인카드 참고해주시구요~ 현장할인은 우리카드만 할인이 되네요...


시카고 딥피쉬 피자를 좋아하거나 피자에 치즈가 생명이라는 분들께는 정말 만족스러울거 같은 우노.

피자 말고도 스파게티도 정말 맛잇게 먹었던 곳 입니다. 

추가로 피자는 두께 때문인지 양은 많아보이지만, 실제로 큰 크기는 아닙니다.

저도 다른 분들 블로그로 봤을 때는 피자가 왜이리 커 했는데, 직접 보니 2인이 먹기에 딱 적당한 크기인거 같구요~

서울에도 매장이 없으니 꼭 확인하셔서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