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이벤트&공고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개인부분 TIO50 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by 공감공유 2014. 2. 26.
반응형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개인부분 TIO50 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어느 날 날라온 메일 한 통.

그 메일에는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TOP 50에 선정이 됐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뭔가 했었는데 주위 블로거분들께 물어보니 포털에서 주는 뱃지 그 이상이라고 하는 말에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네이버가 아닌 티스토리에서, 또 변방의 블로거로서 정말 스스로 내가 왜 여기에 선정이 됐을까 라는 생각도 많이 했었습니다.

다른 분들보다 글을 특출나게 잘 쓰는 것도 아니고, 사진도 잘 찍는 것도 아니고...

그래도 확실한건 제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려고 노력했고, 사진을 잘 찍지는 못하지만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도록 노력했던거 같습니다.


요즘 인터넷 검색으로 맛집이나 여행지를 찾다가 실망하는 네티즌들이 정말 많고 저 또한 그 중 한 사람 입니다.

이제 어느 정도 광고글인가 아닌가를 구별할 수는 있지만 아직도 긴가민가 하는 맛집들도 많고, 믿고 갔다가 속으로 욕한 음식점들이 한 두 곳이 아닙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게 때문에 제 글도 모든 분들의 입맛에 만족스럽지는 못하겠지만 맛이 없는 곳이 맛이 없다, 그리고 여행 정보는 제 글 하나만 보고서라도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는 글들을 올려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건전한 블로그 문화가 장착되길 바라며...


그리고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는 TOP50 선정 후 투표를 통해 최우수, 우수를 선정한다고 하는데요. 회원가입은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될 정도로 초~ 간단하답니다 ㅎ

이미 이곳에는 저 말고도 뛰어난 분들이 넘처나는 관계로 상은 못받겠지만, 여기까지 올라온거 이렇게 글이라도 한 번 올려보고 싶었네요 ㅎ

시간 되시는 분들은 http://snsawards.com/iblog/vote2014_04/251287 <- 추천 한 번 씩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빌며~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