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이벤트&공고

SC제일은행,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인터넷뱅킹 개설하면 셀카봉이!?

by 공감공유 2014. 11. 18.
반응형

SC제일은행,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계좌 개설하면 셀카봉이!?



(구)제일은행인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이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애드센스 지급 때문에 처음으로 SC제일은행에서 '내 지갑 통장' 을 개설하였는데요.

이번에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에서 아이폰6까지 걸려있는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바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인터넷뱅킹 신규 가입하면 국민 아이템 셀카봉 증정을 하고,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인터넷뱅킹을 지인에게 추천하면 무려 아이폰 6+ 128G!, 레고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몰스킨 이니셜 다이어리 증정을 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아이폰6 부터 레고, 몰스킨까지 워낙 탐나는 상품들이 많은데요~ 그럼 이벤트에 대해서 같이 알아볼까요~?




▲ 스탠타드차타드 은행의 내지갑통장.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은 직장인들에게 맞는 맞춤형 신용카드들도 있으니 같이 알아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 우선 링크 -> (클릭) 으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이벤트 애용을 살펴보면 나만의 추천코드를 받아 지인들에게 인터넷뱅킹을 추천하는 간단한 이벤트 입니다~

추천을 받아 가입하는 분들 5000분께는 최신 셀카봉, 추천을 하시는 분께는 추천인 수에 따라 아이폰6+와 같은 핫 아이템들의 경품이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12/31일까지로 넉넉한 편이죠?ㅎㅎ





▲ 우선 셀카봉 받는 방법은 지인으로 부터 인터넷뱅킹 사용을 추천 받으셨으면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해서 가입을 하면 됩니다.

인터넷뱅킹 가입 소요 시간은 5~10분 정도구, 스마트폰 뱅킹 로그인시 추천받은 코드를 입력하면 선착순 5,000분께 영업점에서 바로 셀카봉 지급!

기다릴 필요도 없이 즉석에서 받는거라 좋죠?

요즘 셀카봉 어딜 가나 다 들고 다니던데 없으신 분들은 이 기회에 한 번 장만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 나만의 추천인 코드 -> 링크 에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미 가입하고 계신 분들이 이용하시면 되겠죠?



▲ 이렇게 추천인 수가 많아지면 많아질 수록 아이폰+6를 손에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그냥 아이폰6가 아닌 아이폰6+ 128G....무려 백만원이 넘는 대박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1명도 아니고 5명이고, 50명은 무려 레고 크리스마스 시즌상품!!

다이어리의 대명사라 불리는 몰스킨 다이어리는 500명이나 증정을 하니 이 정도면 도전을 해봐도 될거 같죠?





▲ 아무래도 이런건 SNS를 통해 친구들과 공유를 해야지 확률이 더 높아지겠죠?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 공유를 할 때 아까 생성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많은 친구분들이 추천인란에 제 아이디를 적어줬으면 좋겠네요..ㅎㅎ



▲ 잠깐!!? 만약 지인의 추천을 받지 못한 상태에서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인터넷 뱅킹을 개설한다면?

남들 다 받는 셀카봉도 못받고 억울하겠죠? 그럴 땐 셀프 추천코드가 있어서 지인 추천을 받지 못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셀프 추천코드를 받는 방법은 -> 클릭 <- 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저 개인적으로도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데, 타사와는 다르게 정말 내 지갑 같은 느낌이 살아있더라구요.

온라인뱅킹 말고도 모바일뱅킹을 이용할 때도 쾌적하구요.

참고로 애드센스 이용하시는 블로거 분들은 SC제일은행 계좌가 300불 이하까지 수수료 면제이기 때문에 유리합니다.

참고하시구요, 많은 분들이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인터넷 뱅킹 가입하셔서 아이폰6+, 레고 크리스마스 버전, 

다이어리의 대명사인 몰스킨을 많이 받아가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