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이벤트&공고

(마감)티스토리 초대장 & 쨍하고 해뜰날 우산 증정 이벤트!

by 공감공유 2013. 6. 11.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 & 쨍하고 해뜰날 우산 증정 이벤트!


정말 오랜만에 티스토리 초대장 &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공지로 초대장 필요한 분 방명록이나 메일 달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신청을 안해주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냥 따로 이런 식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말고도 한화데이즈 이벤트 소개, 제 개인 블로그 이벤트를 같이 진행을 하는데요.

이웃분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 관심 있으시면 신청해주세요^^


1. 쨍하고 해뜰날 우산 이벤트 


제 블로그에서 한화프렌즈에서 지원을 받아 쨍하고 해뜰날 우산 이벤트를 따로 준비했는데요~


신청 방법 : 직급별 우산이 필요한 이유나 직장에서의 에피소드를 블로그 댓글 or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주세요.

신청 대상 : 직장상사, 동료에게 사랑받고 싶은 대한민국의 직장인 여러분들~!

이벤트 기간 : 6. 10(월) ~ 6.14(금)

당첨자 발표 : 두근 두근.... 6. 17(월) 공정한 투표를 통해 선정하겠습니다^^

총 5명에게 직급별 우산 셋트를 드립니다^^


직장 내 한 팀이 저 우산을 쓰고 다니면 얼마나 재밌을까요~? ㅎㅎ

직장 내에서 사랑받고 싶은 직장인 분들, 그리고 예쁜 우산이 없으신 분들 꼭~꼭 신청해주세요^^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이벤트 소개~!



▲ 그림을 클릭하시면 한화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요~


이 이벤트는 직장에서 이리 저리 치이고 다니는 직장인들을 위해, 그리고 장마철을 대비하여 한화에서 준비한 이벤트 입니다.

여름에 비가 오면 가뜩이나 우울한 하루가 더 우중충해지고, 기분도 꿀꿀해지는데요.

엎친데 덮친격으로 직장 상사와의 문제까지!! 매일 피곤한 직장인들을 위해 준비한 상품은?

바로 직급별 우산 셋트 입니다.

이 우산이 있으면 신입사원에게는 센스 짱이라는 칭찬이, 부장에게는 우리 부장님께 이런 세심한 면이! 라는 칭찬을 들을거 같은데요~

완전 센스있는 오색빛깔 우산~! 이벤트 신청은 -> [신청] 총 300개나 준비했다고 하니 당첨 확률 UP UP~!!


일단 아래 동영상 한 번 보실까요~?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무슨 SF 영화 느낌이 나는 영상이죠?ㅋ

비가 오는 어느 날 직급이 다른 5명의 직원이서 맛점을 사수하려는 작전~!

점심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직장 상사의 옷까지 신경쓰는 그 자세~! 센스 짱짱!

궁금하신 분들 동영상 꼭 보시길 바랍니다^^ 30초 짜리 영상인데 너무 재밌어서 보고 또 본 영상이에요 ㅎㅎ 

언젠가는 쨍하고 해뜰날이 있기를 바라며... 대한민국 직장인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