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이벤트&공고

몬스터에너지! 드리프트의 신 켄블락이 만났다?

by 공감공유 2013. 3. 30.
반응형

몬스터에너지! 드리프트의 신 켄블락이 만났다?



공부를 위해서, 불타는 밤을 위해서 다들 한 번쯤은 에너지 드링크를 드셔보셨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국내에서 출시한 핫식스, 수입한 레드불 등 다양한 제품들이 국내에 속속 들어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페인에 워낙 취약해 에너지 드링크를 선호하지는 않지만, 몸이 정말 피곤할 때 박카스처럼 한 캔 사마시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몬스터에너지' 입니다.

조금 생소한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이 될 정도로 국내 출시는 늦었지만, 이미 외국에서는 아주 인기있는 에너지 드링크 중 하나인데요.

몬스터에너지 국내 출시와 함께 소개드릴 심장이 콩딱콩딱 거리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요 화려한 차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보기만 해도 파워가 불끈 거리는 멋진 차인데요~ 바로 드리프트의 신이라 불리는 켄 블락과 몬스터에너지가 만나 멋진 드리프트 쇼를 하게 될 드리프트카 입니다.

차에 관심이 많은 남자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미쳐봤을 드리프트와 드리프트의 신 켄블락의 공연이라....

더군다나 이번에 첫 내한이라고 하기 때문에, 팬 들의 기대가 엄청난데요~





4월 10일 수요일, 멋진 드리프트카를 타고 잠실 종합 운동장에서 켄블락이 아시아 최초 모터스포츠의 진수 드리프트(Drift) 기술을 선보이게 됩니다.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가 국내 판매를 기념해 켄 블락을 초청해 짐카나 데모쇼 켄 블락 코리아투어 2013 서울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는 것인데요.

몬스터에너지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켄블락의 드리프트쇼와 요 드리프트카 정말 절묘한 조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벌써 아드레날린이 훅훅 쏟아오르는데요~ 그럼 몬스터에너지 드링크 한 번 같이 만나보실까요?





몬스터에너지는 편의점에서 29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커피맛2가지를 포함해 총 4가지 맛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가격이 정말....비싸죠....? 국내에서 출시한 핫식스와도 가격 차이가 좀 크긴 합니다. 

그래도 미국에서는 레드불을 제칠 정도로 아주 인기가 있는 에너지 드링크라고 합니다.

전 처음 보고 크기를 보고 식겁해 버렸을 정도로 사이즈 부터가 정말 무지 큽니다. 한 캔을 사서 두 명이서 나눠 먹어도 좋을 정도로요...^^

참고로 커피가 들어간 것은 325ml 이지만, 레귤러와 카오스는 473ml 입니다.

핫식스도 한 캔 먹기가 부담스러울 때도 있는데 와우....일단 4가지 맛 중 가장 디자인이 멋있어 보이는(?) 몬스터 에너지 그린을 선택했습니다.





위압감이 느껴지는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타우린에 인삼까지 들었다니...!

캔 하나에 무료 150 mg 의 카페인이 있습니다. 이것도 외국은 160mg 인데 국내에 들어오면서 낮춰진거라고 하네요...ㅎ 

이 정도는 아메리카노 한 잔에 충분히 들어있는 양이지만, 에너지 드링크 중에서는 아마 가장 많은 양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홍대나 강남쪽 클럽이 모여있는 곳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난 이후로 부터 습관적으로 확인하는 영양성분 표시.

1회 제공량이 240ml 이니 한 캔은 *2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몬스터에너지에서는 무엇보다 강력한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를 개발하였다고 하는데요.

몬스터에너지라는 이름과 디자인은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ㅎㅎ 

헬스 보충제 중 몬스터밀크와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 될까요? ㅎㅎ





몬스터 에너지 맛은 핫식스 보다 살짝 톡 쏘는 부분이 좀 강한 듯 합니다. 

어느 에너지 드링크와 마찬가지로 박카스와 사이다를 섞은 맛이기도 한거 같구요 ㅎㅎ

몬스터에너지 캔을 보고 있으면 문득 헐크가 생각나기도 합니다. 녹색과 몬스터와의 오묘한 조화라고 해야 될까요?ㅎㅎ

그리고 몬스터 에너지를 마신 뒤 얼마 후... 심장이 두근 두근 거리면서 졸음이 확 가시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거의 밤을 새다 싶이 했죠...;;

현존하는 에너지 드링크 중 카페인이 가장 많이 들었다는 몬스터에너지...시험기간에 공부하다 졸릴 때 마시면 정말 끝장날거 같습니다.

특히 불금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권해드리고 싶은 음료이기도 하구요. 다만 과다 섭취는 절대 금지! 많이 마셨다가 정말 훅 갈거 같아요...ㅎㅎ




▲ 그림을 누르면 이동합니다.


그리고 고카페인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에너지와 세계적인 드리프트의 대명사 켄 블락과의 만남.

국내외의 정상 레이서들이 함께하는<서울 익스피리언스>가 개최가 되는데요~ 정교하면서도 부드러운 드리프트를 직접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켄블락의 첫 내한인 만큼 매니아 분들의 마음이 에너지 드링크를 마신 것 처럼 콩닥 콩닥 뛸거 같습니다. 4월 10일 오후 6시, 잠실 종합 운동장!

드리프트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ㅎㅎ




*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됐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