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이벤트&공고

신용카드 첫 발급이라면? 2015년 몰스킨 다이어리도 받고 스탠다드차타드은행으로!

by 공감공유 2014. 12. 18.
반응형

신용카드 첫 발급이라면? 2015년 몰스킨 다이어리도 받고 스탠다드차타드은행으로!



수능도 끝나고, 하반기 채용 시장도 마무리가 되면서 신용카드에 관심 생기신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취업을 하자 마자 가장 먼저 했던게 월급통장 개설과 신용카드 발급이였는데요.

신용카드는 카드사, 카드 종류에 따라 혜택도 천차 만별이라서 선택할 때 더욱 더 신중해지죠.

특히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용카드를 선택해야 혜택도 많이 받는데요~

이번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에서는 영업점 위치나 영업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은행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바쁜 일상에 금융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획기적인 경험을 선사을 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번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특별한 서비스는 디지털 주거래 은행을 비전으로 삼아 한국 금융의 디지털화를 추진해온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난 10월 7일 모빌리티 플랫폼(Mobility Platform)을 활용한 ‘찾아가는 뱅킹’ 서비를 출시를 하여 신선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뱅킹이란 은행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전문 컨설턴트(은행 직원)가 방문해 계좌 개설부터 금융상품 가입과 카드 발급, 대출상담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은행 업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인데요.

정말 꼭 필요한 업무인데도 바빠서 은행 업무 처리를 못한 분들도 많으실텐데 정말 획기적인 서비스라고 생각이 되네요~





점점 스마트해지는 이 시대에 발빠른 금융서비스의 대처라고 생각이 되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모빌리티 플랫폼 서비스.


이번 서비스와 함께 스탠다드차타드은행에서는 2015년 몰스킨 다이어리를 신용카드 발급 대상에게 무료로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그냥 몰스킨 다이어리가 아닌 나만의 영문 이니셜이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 2015년 몰스킨 다이어라고 하여 더 탐이 나는데요.

모빌리티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이벤트 기간 내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해당이 된다고 하는데 간단하죠?

신규 고객 가입만 우대하면 섭한 기존 고객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기존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신용카드 사용 고객이 찾아가는 뱅킹을 통해 해당 카드를 발급받는 경우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주요 카드는?

1. 리워드 11카드 : ­ 리워드 11카드는 11번가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화된 카드인데요. 11번가 인터넷 쇼핑 시 11%, 모바일 쇼핑 시 22%(월 최대 22,000원)까지 포인트적립을 제공, 이는 현재까지 출시된 11번가 제휴카드 중 가장 높은 적립 혜택 ­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면 11번가에서 1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1번가 스페셜 할인 쿠폰’ 6매 발급 ­ 한도와 횟수에 상관없이 사용 금액의 0.7%를 적립해주고 전년도 누적 사용액이 2000만원 이상이면 2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고 합니다.


2. 타임카드 :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타임카드는 직장인들을 위해 특화된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을 겨냥해 시간대별로 차등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 대중교통 이용금액 10% 할인, ­ 음식점10%, 커피전문점20% 할인, ­ 전국 유명호텔, 콘도 30%~50%, ­ 금호렌터카 할인 서비스 ­ 이동통신요금(휴대폰) 5%할인 서비스 등 너무나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 ­ 이 외에도 통신요금 자동이체 등록 시 1% 할인,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오전 6~9시에는 제과점•편의점에서 10% 할인, 낮 12~2시에는 음식점 10%와 커피전문점 20% 할인, 오후 6~8시에는 음식점 5% 할인, 전국 백화점•대형할인점•인터넷쇼핑몰 5%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직장인들에게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시그마카드 : 이건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프리미엄 카드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무료 PP카드가 제공된다는 점!

시그마카드는 90% 환율 우대와 해외이용수수료 면제는 물론 공항 VIP 서비스,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 프라이어리티 패스카드(PP카드)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 ­ 최소 이용조건 충족 시, 매년 해외결제, 주요 특급호텔 및 모든 병∙의원, 골프, 온라인업종에서 20만원 상당의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을 해주는데요.

VIP 분들에게 맞는 카드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

카드 사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360도 리워드 포인트' 적립. 포인트는 신용카드 대금 결제뿐만 아니라, 은행 상품 신규가입이나 각종 수수료 및 이자 납부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2만여 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 또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거나 자선단체에 포인트로 기부 가능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번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서비스를 활용해서 2015년 몰스킨 다이어리도 받고, 신용카드 혜택도 누리고~


2015년 몰스킨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는 [클릭] <-참고해주시구요~

이벤트 기간은 12 1일부터 12 31일까지에요!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지원 가능한 지역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참고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찾아가는 뱅킹서비스는 서울, 경기권, 6개 광역시는 전지역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구요~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2015년 몰스킨 다이어리와 함께 행복한 2015년 계획 세우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시그마카드> 이용 안내

*연회비: 200,000(Master) / 195,000(BC Global), 회원의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한 경우,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연회비를 반환해 드립니다.

*신판이용액 연체율: 21.9%~29.9% / 현금서비스 연체율: 22.9%~29.9%

 

<타임카드> 이용 안내

*연회비: 5,000(VISA, MASTER) / 4,000(BC Global/BC 국내전용), 회원의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한 경우,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연회비를 반환해 드립니다.

*신판이용액 연체율: 21.9%~29.9% / 현금서비스 연체율: 22.9%~29.9%

 

<리워드11신용카드> 이용 안내

*연회비: 10,000(VISA) / 8,000(BC Global), 회원의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한 경우,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연회비를 반환해 드립니다.

*신판이용액 연체율: 21.9%~29.9% / 현금서비스 연체율: 22.9%~29.9%

*11번가 이용 시 최대 22,000 포인트 적립, 일반구매 시 포인트 적립 한도 없음

 

*기타 상품관련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card.sc.co.kr)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