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찜질방에서 후다닥 나와 어제 저녁을 해결했던 김밥xx에 가서 갈비탕 한그릇을 먹은 뒤 어제 못봤던 신라의 유적을 구경하러 출발하였습니다.
처음에 나온게 대릉원입니다.


경주는 이렇게 한 곳에 유적지가 모여있더군요. 어제는 몰랐었는데 참 좋네요.


아름다워서 한 컷~


천마총이 있습니다. 입장료가 1500원입니다.


천마총 입구. 한자로 적혀져있죠?


천마총에서 나오면 바로 첨성대가 보입니다. 이곳은 입장료500원인데, 굳이 안들어가도 되서 밖에서 구경했습니다.


이곳에서 세계 꽃 박람회를 하더군요, 정말 수 많은 꽃들이 있었습니다.


어제 못갔던 안압지입니다.


이 정도로 경주 관광을 마무리하고 포항으로 갔습니다. 포항에 죽도시장에서 군대 동기를 만나 시내에 나가서 밥을 먹고 다시 7번 국도를 타고 올라왔습니다.
이것이 삼척에 있는 삼사해상공원입구입니다.

오르막길을 올라오면 이렇게 멋진 장관이 펼쳐집니다. 이 사진만으로도 동해의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삼척을 지나 영덕으로. 영덕하면 대게가 떠오릅니다.


이 날 태풍온다는 소식을 듣고 울릉도를 빨리 가기 위해, 영덕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묵호항으로 바로 넘어갔습니다. 이것 때문에 시간이 1~2일 정도 앞당겨진거 같군요. 묵호항에는 찜질방이 한 곳 있는데, 여기에 울릉도를 가기 위한 자전거 여행자분들이 몇 분 있었습니다. 태풍 들어오기전에 울릉도 다녀오려고 오신 분들이겠죠.
묵호 찜질방은 잠자기에 참 좋습니다. 이 날도 편의점에서 도시락으로 밥을 해결했었네요.
댓글
  • 프로필사진 BlogIcon 라떼향기 경주에 문화재가 모여있는것이 아니라 경주 자체가 문화재로 덮힌 도시죠 ㅋㅋ
    해병대는 참 부러운게 동기나 선 후임들간의 유대감이 참 끈끈한거 같아요...
    저 역시 선 후임들이 많이 보고 싶네요.. 모두 잘지내고 있는지 궁금해요..
    모두 살기 바빠서 통 연락은 못하고 지내지만요
    2011.06.25 07:46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longchamp sale 사랑은 한순간에 불타오르는 열정보다는 상대방을 말없이 따뜻하게 해주는 은은한 등불이다. 2013.04.09 03:58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louis vuitton backpack 다른 사람에서 다른 사람의 정신적 활동을 이해하고, 사물을 보는 개념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013.04.10 03:58 신고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1,910,308
Today
295
Yesterday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