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홍대/신촌 맛집

합정역, 홍대입구 예쁜 카페 - 일본여행에 관한 모든 것이 담겨있는 여행카페 도미토리

by 공감공유 2012. 4. 5.
반응형

홍대, 합정 부근에는 유독 예쁜 카페가 많습니다.

젊음이 넘치고 미술, 음악 등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매장 분위기, 인테리어, 음식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카페들이 많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도미토리 라는 카페입니다.

합정에 모임이 있는데 아는 분의 아는 분이 한다고 해서 찾아간 합정역 카페 도미토리.


요즘 넘쳐나는 프랜차이즈 카페와는 입구에서 부터 다른 분위기.

불빛과 창 안으로 보이는 인테리어가 뭔가 아늑할 거라고 암시를 해주고 있습니다.



커피 외에도 칵테일과 맥주 그리고 와인도 마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커피 칵테일이라는 음료가 매우 궁금해졌다는...ㅎㅎ

커피와 칵테일의 궁합이면 어떤 맛일까요? 깔루아밀크 정도?



커피 칵테일, 칵테일의 가격은 6000~7000원.

홍대 하면 워낙 저렴한 BAR가 많아서 다소 비싸다고 느낄 수도 있는 가격입니다.

그래도 커피 칵테일 맛이 너무 궁금했기에 하나 씩 시켜봅니다.



와인도 팔고...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와인은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PASS~



이런 식으로 셋트 메뉴도 파네요~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 가격...

테이크아웃시 1500원 할인을 해주네요:)



벽면에는 종이가 다닥 다닥 붙혀져 있는데, 보니 명함이라고 합니다.

도장 하나 하나씩 모으면 사은품이..

주인장분이 쵸파를 좋아하시는지 정말 쵸파 인형이 많습니다.

원피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공감 하실 듯~?



일본 만화 캐릭터들도 많고...

건담이 딱 눈에 띄네요 ㅎㅎ



카페 구석에 가보니 2층짜리 침대가 떡하니 있습니다.

자기에는 조금 무리수가 있는 크기이지만 2명이 나란히 앉아서 

오순도순 수다떨고 공부하기에는 딱 좋을 듯한 크기~!

책상에는 스탠드도 있어서 뭔가 공부방 분위기가 납니다.



일본 관련 잡지들도 많고..

여행 관련 자료들도 많습니다.

일본 여행 준비하실 분이라면 가보면 좋으실 듯~



제가 시킨 예거 밤~

칵테일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칵테일 입니다.

알콜맛이 다소 강한 느낌. 



요것이 카페 깔루아 입니다.

깔루아밀크랑 차이점은 보다 커피향이 강하고 맛도 조금 더 진하다는 점?

그만큼 알콜향이 줄어들어 여자분들이 좋아하실거 같네요.

기본 안주로는 짭짤한 프레즐과 크래커가 나오고..



요건 시리얼~!

카페에 이런 것도 판다니 마냥 신기할 따름이네요...ㅎ





다행히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맛이 살아있습니다.

여성 1인이 먹기에 딱 좋은 양 입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내주신 허니브레드~

생크림을 듬뿍 얹혀 주셨네요~

카라멜시럽과 초코시럽으로 맛을 살리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신다는 사장님 답게 여행 관련해서 사진과 책자가 많습니다.

지도에는 일본 여행을 다니면서 각 지방의 정보들을 담은 가이드북과 

일본 전체 도시와 유명도시들이 분포되어 있는지 알아볼 수 있게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카운터에 자리 잡은 쵸파.

합정역 부근 예쁜 카페 도미토리는 일본 여행자들을 위한 게스트 하우스 식으로 꾸며놓았다고 합니다.

괜히 침대가 있는게 아니였어요...ㅎ

여행 카페라는 컨셉... 실제 일본 여행을 하기 전 정보가 필요하고 차 한 잔 하면서 계획을 세우고 싶을 때 

이 카페가 정말 최고라고 합니다. 일본 여행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차도 마시고 정보도 얻으면 좋을거 같네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로 기억에 남을 카페 도미토리.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를 찾으실 때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