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와인 추천, 주류 및 안주 할인정보

by 공감공유 2023. 6. 19.
반응형

코스트코 할인상품 와인, 위스키, 안주 등


이번에 다녀온 곳은 코스트코 양평점 입니다.
쿵푸걸이 이그제큐티브 할인을 한다고 해서 갔는데 안하더라고요.
제가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코스트코 가성비 할인 와인들은 다 빠져서 여름 최고의 가성비 와인 커클랜드 쇼비뇽블랑과 안주들을 사왔습니다.


코스트코 주류 코너 중 위스키
vosp 7만원대로 할인하면 좋겠네요
슬금슬금 가격이 올라 어느새 9만원대까지 올라온 녀석


코스트코 위스키 중 할인하는 앱솔루트 보드카. 무려 1리터 입니다.
그레이푸르트고 뭐 가볍게 마시기 나쁘지 않은 보드카라고 생각되네요.
1리터에 3만원 안하는 가격은 혜자죠.


위스키 코너는 별 볼게 없어서 바로 코스트코 와인코너로 왔습니다.
코스트코 양평점 단독 행사로 할인하는 케이바인 시라.


켈리, 테라 맥주도 여름이라 그런지 엄청 나가네요.
이번에도 아사히 드라이 생맥주는 없었답니다.


재가 코스트코 와인 중 가성비로 참 좋아했던 커클랜드 클라시코 리제르바.
가격 훌륭합니다.
산지오베제 품종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격 생각하고 마시면 좋아하실거라고 생각되네요.


테누타 끼안티클라시코
무려 할인율이 50프로입니다
코스트코에서 보기 힘든 할인율이죠.
딱 이 가격대의 맛의 와인이지만 품절이네요.


프랑스 랑그독 와인도 할인 중


몬테스알파 할인 중
코스트코에서 지겹게 할인하는 와인이죠.
3.4년 묵혔다 마시면 맛있다고 합니다.
나라셀라 과연 어찌될지.


코스트코 머드하우스 피노누아 와인 할인 중
개인적으로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쇼비뇽블랑 중 인기있는 오이스터베이 6박스14.3만원에 판매 중 입니다.
병당 가격 2.38만원 생각하면 되고 거진 최저가가 아닐까 싶어요.
저도 유명해서 2번이나 도전했지만 고양이오줌냄새와 높은 산도로 인해 저랑 맞지 않았던 와인이네요.


커클랜드 보르도 슈페리에
분명 예전에는 맛있었는데...
10병이상은 마신거 같은데 최근에는 물탄 느낌의 와인이라 안사게 되는..
디아블로도 여전히 할인 중


말보로 쇼비뇽블랑 1만원 극초반대
이제 코스트코 커클랜드 와인 중에서 유일하게 구입하는 와인입니다.
특히 여름에 이만한 가성비의 데일리와인이 없죠.
get


막걸리안주나 가볍게 먹기 좋은 코스트코 바삭김치전 할인 중.
코스트코 할인상품 중 꼭 사오는 음식 중 하나인 안주네요.
전자렌지로 돌려먹어도 되지만 후라이팬에 기름 조금 둘러서 먹으면 더 맛있고요.
안에 오징어도 미약하게나마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한 장에 1천원 꼴이니 가성비 짱!


정말 맛있는데 갈수록 올라가는 촉촉한 버터구이 오징어.
예전부터 코스트코 갈 때 마다 맥주안주로 이만한게 없어서 꼭 사먹던 안주였는데요.
이젠 가격이 올라서 할인이 들어가도 쉽사리 손이 가질 않네요.


마지막으로 스니커즈 할인 중
그나마 유통업계 중에서 상시가격 조정이 되는 곳이 코스트코가 유일한거 같은 느낌?
요즘 와인성지에서 온누리 상품권 적용 후 가격들이 코스트코 보다 좋은게 많아서 코스트코에서는 사는 것만 사게 되네요.
그럼 코스트코 할인상품들 참고하시고 득템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