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할인 상품, 주류와 안주들 추천

by 공감공유 2023. 1. 24.
반응형

코스트코 할인 상품, 주류와 안주들 추천

드디어...
코스트코에 커클랜드 보르도 슈페리에가 나왔습니다.
지인들에게 선물도 좀 해주고 가성비 최고인 이 와인. 이번에는 커클랜드 와인을 좀 담아왔고요.
코스트코 할인 정보 어플 업데에트가 안되어서 참고하시라고 직접 올려드립니다.
아무래도 이번 코스트코 할인 정보는 주류 쪽에 특화되어 있다는 점!
이번에도 쾌적한 코스트코 하남점에 방문했습니다.


이번에 사온 와인들.
데일리급으로 9,990원에 너무 훌륭한 와인인 커클랜드 보르도 슈페리에와 꼬뜨드론 빌라쥬.
미쳤죠.


와인 가격 참고해주시고요
빌라마리아 쇼비뇽블랑은 최근 할인을 자주 하는 듯 하네요.


자 우선 커틀랜드 프로세코 입니다.
가격은 8,790원. 할인 상품은 아닌데요. 페데리코 같은 까바보다 부드럽고 훨씬 괜찮습니다.
가성비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복합미나 이스타향 브리오슈 향 안납니다.
이 가격대에 기대하면 안되겠죠.


샤또 아틱스 미네르부아
아...뭔지는 모르겠는데 다 나갔네요.
할인폭이 장난이 아니라 궁금했는데 말이죠.


커클랜드 러시안리버 피노누아.
2만원대의 피노누아라.
일단 이름부터 마음에 안들고 저렴한 피노는 좋은 기억이 없어서 과감히 패스해봅니다.


작년부터 지속 코스트코 할인 상품인 투핸즈 호프즈드림.
호불호 중 불호가 더 많은 와인이죠.
싸다고 덥썩 사두면 창고행 와인이 되어버리는 듯 합니다.


커클랜드 샴페인과 당장페이.
커클랜드 샴은 안마셔봤고 당장페이는 가격 생각해도 별로인거 같습니다.
굳이...?


평이 꽤 좋은 빌라마리아 쇼비뇽블랑.
이번에 저도 사왔는데요.
개인적으로 커클랜드 쇼블이 가성비로 치면 최고인거 같네요.
아쉽게도 이번에는 없었구요.


카모니 나파밸리 쇼블 할인 중.
개인적으로 나파 와인은 안맞아서 패스.


친구가 오봉클리마 피노를 부탁해서 하나 담았습니다.
저는 한 번 마시고 다시는 안마시는 피노누아.
코스트코가 최저가긴 하지만 역시 3만원대 피노는 맛있는게 없다..


몬테스알파와 함께 코스트코에서 지속 할인 중인 캔달잭슨
샤도네이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트레스 피코 보르사오 가르나차 할인 중
스페인 와인인데 탬프라니요 100프로 입니다.
무려 비비노 4.1점이죠.
평이 매우 좋더라고요.


피노누아 대체로 좋은 기솔피 바롤로.
여리여리 장미꽃향이 나는 강추 와인입니다.
정통 바롤로랑은 거리가 멀지만 피노 느낌으로 가성비 짱👍


커클랜드 스페인 와인.
스페인 와인치고는 가격이 꽤 나가는데 비비노 3.9이고 평은 괜찮더라고요
스페인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까 할인 와인이랑 추천드립니다.


다시 들어오기만을 기다린 보르도 슈페리에
2020 빈으로 바뀌었습니다.
미친 가성비 와인
오크터치 바닐라 삼나무 등....


데일리로 좋은 토레 잠브라
원래 코스트코 할인 전 가격이 상시가였는데 가격을 올려버렸어요.
저도 10병이상 마신 와인입니다.


보르도 슈페리에에 이어 미친 가성비인 꼬뜨드론 빌라쥬.
강추드립니다.


더 담고 싶었으나...
여기까지만...
바나나는 한 송이에 2100원 입니다.
결국 산건 와인과 와인안주..


커클랜드 ipa 맥주 할인 중 입니다.
안마셔봤지만 어떤 맛일지 상상이...


하이네켄 캔맥주 할인 중 입니다.
편의점 캔맥주 가격이 올라서 더욱 더 돋보이네요.


타이거 캔맥주 할인 중.


기네스도 계속 할인 중이네요.


플로렌틴 쿠키 할인 중.
엄청 살찔거 같이 생겼네요 ㅎㅎ
쿠키 외 각티슈도 할인 중 입니다.


요즘 운동 시작해서 먹는 닭가슴살.
지난 주까지 할인이였는데 아쉽게도 할인이 끝났어요.
그래도 좋은 가격이고 운동 끝나고 한 조각씩 먹기 좋습니다.


코스트코이서 파는 올리브.
요녀석도 하나 사왔습니다. 와인 안주로 최고!
짜지 않은 올리브라 먹기 너무 좋습니다.


프류슈트 등..
가격이 엄청 올랐죠?
2.30프로를 올려버린거 같네요.


샐러드.
요즘 이런거 너무 잘나오네요. 소스까지 안에 들어있고요.
사려다가 유통기한 때문에 못샀습니다.


코스트코 주류 할인 중 입니다.
베일리스가 할인 중인데 이건 병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여자분들이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베일리스 할인 중이고요.


오랜만에 코스트코에서 하겐다즈 할인 중.
전국 최저가가 아닐까 싶어요.

이렇게 코스트코 주류 할인 위주로 돌아봤습니다.
가성비 최고인 커클랜드 와인들..
어제 사오자마자 프로세코랑 보르도 슈페리에를 코스트코 올리브랑 같이 마셨네요.
그럼 코스트코 할인 및 신규 입고 품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