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커클랜드 쇼비뇽블랑 나왔네요. 코스트코 와인 목록 및 할인품목

by 공감공유 2023. 1. 2.
반응형

커클랜드 쇼비뇽블랑 나왔네요. 코스트코 와인 목록 및 할인품목

코스트코도 이제 싸다는 느낌이 안납니다.
분기마다 가격을 계속 올리는 느낌?
할인가가 이전 판매가격인 경우도 있고 로스터리치킨이나 베이글 같은 상품 외에는 계속 올리는거 같은데요.


커클랜드 말보로 쇼블!
작년에 9천3백원 정도에 박스떼기 해놨었는데 무려 10프로 정도가 올랐습니다.
1년만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니...
그래도 아직까지 가성비로는 좋은 와인이라 담았고요.


커클랜드 꼬뜨뒤론 빌라쥐
과연.. 일단 요 녀석도 구입해봤습니다.
커클랜드 보르도나 끼안티클라시코의 갓성비를 내주길 바라며..
마셔보고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에네미고 말벡
워낙 유명한 와인인데 코스트코에서 4만원돈에..?
작년 2.3만원대에 구할 수 있었고 작년 12월에도 3만원 초반에 구할 수 있는 샵들이 많았네요



이번에 새로 보이는 와인들도 꽤 있더라고요.



bdm 가격 괜찮고요
커클랜드 bdm도 3만원 초반대 가격 생각하면 끄덕여지는 맛이라고 합니다.


토마시아마로네 6.79
샵이나 마트 할인행사에서 5만원 초반에 구할 수 있는 아이이죠.


코스트코에서 옐로운테일 샤도네이 할인 중..
워낙 악평이 자자한 와인인데 꽤 많이 들고가시네요.


카비앙카 무스카토 다스티
1.1만원에 할인 중.
가볍게 마시기 좋은 와인이죠


번외로 소고기 잡채 할인해서 하나 사왔습니다.
역시 달기는 하지만 양 하나만큼은 최고네요.
코스트코도 슬금슬금 가격 올리는게 슬프지만.. 가끔 이번 이마트처럼 크게 행사했으면 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