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공연,전시,기타 리뷰

리니지2 레볼루션, 2차 전직이 돌아왔다. 그 외 바뀐 점

by 공감공유 2018. 4. 9.
반응형

리니지2 레볼루션, 2차 전직이 돌아왔다. 그 외 바뀐 점


만렙이 180일 때, 쟁하면서 피흡 다 빼고 강화는 강화대로 망하고..

한 7개월 정도 접었다가 리니지2 레볼루션 2차 전직이 생겼다는 말을 듣고 다운받아봤습니다.

역시나 앞이 안보이는 ur템, 강화 또 폭망해서 다시 한 번 접고, 이번에 재미를 붙여서 다시 즐기고 있는데요.

이번에 업데이트 된걸 보니 예전에 펫이 등장했던 업데이트 이상으로 많이 바꿨더라구요.

리니지2 레볼루션 2차 전직 시스템과 서버통합, 망토, 시공의 분열, 탈리스만 등..

펫들도 많이 추가됐고, 캐릭터별 옷도 생기고 흥미를 끌만한 요소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물론 강화는 역시나 극악인거 같아요. 복귀하니까 맥강유저들 엄청 많아졌는데 무슨 일이...?


▲ 리니지2 레볼루션 복귀 후 3일 정도 됐을 때인가. 기념 스샷 한 방.

강화는 배리어라는 시스템이 생겨서 10강, 20강 밑으로는 안떨어지게 해놨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그 구간에 유독 실패가 많이 되는 느낌...?

서버도 통합되고 전투력 300만 넘는 분들도 많아져서 아이디를 사야되나 고민을 했으나..

그냥 아끼던 캐릭이라 그런지 다시 키우기로 마음을 정했습니다.


▲ 최대 연속 출석이 440~50일 정도 되던데 그렇게 오래 접었었나?

복귀 후 가장 힘들었던건 쟁 하느라 투구랑 악세에 피흡을 빼놔서...

그리고 몹들도 기본적으로 너무 쎄졌고, 장비도 장비별로 수집해야되고 할게 너무나 많더라구요.

리니지2 레볼루션 제1차 목표는 2차 전직 체험해보는거기 때문에 일단 열렙과 함께 전투력도 업업~!

처음에 무과금으로 조금 맞나 체험해보시고 그 다음부터 유료 결제 해보시면 될거 같아요.

특히 매일다이아가 혜택이 예전에 비해 너무 좋아졌어요. 그만큼 레드다이아 들어갈 곳도 많지만서도..


▲ 오만의탑은 100층 까지 오픈이 됐습니다~! sr특돌 2개 주구요.

100만도 안되는 상태에서 꺠려니까 와..,진짜 힘들더라구요.

권장 전투력은 145만 정도이지만, 우리에게는 고급물약, 혈버프, 만찬 등이 있잖아요 ㅎㅎ


.▲ 가지고 있는 버프란 버프는 다 먹고 클리어~!

오만의탑은 최대한 빨리 다 깨놓는게 좋죠~


▲ 다음으로 생긴 컨텐츠 중 하나는 시공의 분열 입니다.

피의 여백소, 광기의 제단, 창조의 신전 이렇게 3개가 로테이션으로 열리는데요~

이번에 새로 생긴 망토를 얻기 위해서는 꼭 해야하는 숙제가 되었네요.

각 몹들마다 특성이 있는데, 마법생물 몹이 많은 이곳에서는 간파 특성의 무기가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도 간파 무기 풀특강해서 마법생물몹 잡고 다니는데, 추가 데미지가 325%라 사냥하는 맛이 아주 시원시원 합니다~


▲ 망토 재료 뿐만 아니라 보상도 잘줘서 ㅎㅎ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파티 기여도도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


▲ 이렇게 마프도 줄 때도 있고...

혈맹분들이나 월창에 도움을 받아서라도 어려운 곳을 갑니다..보상으로 인하여...


▲ 그리고 재미난 컨텐츠 중 하나가 자유요새전~!

매주 금요일 8시30분에 시작하는데, 시간 때문에 참석하기가 어렵기는 하지만..

참석하고 승리까지 하면 스팀비틀이라는 탑승펫까지 주고, 보상도 괜찮더라구요.

아데나도 많이 주고 끝내줍니다 ㅎㅎ

리니지2 레볼루션 자유요새전의 특징은 자기가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하고 원하는 스킬을 선택해서 맛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클래스 변경이 안되는 이상, 내가 못해본 캐릭터를 해보는 맛도 있죠.

역시나 활잡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 다음은 레벨 250때 시작되는 2차 전직 입니다.

2차 전직을 하게 되면 스킬이 하나 더 생기고, 탈리스만을 사용할 수 있게 돼죠.

퀘스트는 250, 262, 271레벨 마다 렙 제한이 있어서 렙 271때 2차 전직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렙 200대부터 렙업하기가 힘들어져서 넉넉잡고 2주는 있어야 2차 전직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 2차 전직때도 활용되는 간파 특강 무기~

리니지2 레볼루션 복귀하시는 분들은 꼭 마법생물, 간파 특강 무기 먼저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장비 수집이라는게 생겨서 어짜피 모든 특성 무기, 방어구를 다 해야겠지만,

지금 당장은 활용도가 가장 높은게 간파인거 같아요.


비록 리니지m, 검은사막, 그리고 과한 현질 유도시스템으로 예전에 비해 유저수가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곧 한 번 더 서버통합을 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떨어졌어요.

전 예전이랑 너무 바뀌어서 다시 들어가서 해보는데, 새로운게 많아져서 그런지 재미는 있더라구요.

다만 복귀유저가 기존 유저 따라가려면 ....아마 못따라갈거에요...ㅎㅎ

리니지2 레볼루션 전직 외 소소히 바뀐점들 참고하시고, 복귀유저분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