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어디로 가볼까?/동해&남해 여행

생애 처음 타본 럭셔리 요트 타고 통영 여행코스 돌기

by 공감공유 2014. 4. 4.
반응형

생애 처음 타본 럭셔리 요트 타고 통영 여행코스 돌기



날씨가 다시금 추워졌지만...그래도 꽃도 피고 해서 봄이 온걸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매주 여행을 다니며 어디를 가볼까 어디를 가볼까 하면서 요즘 평일을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지난 통영 여행코스 중 하루를 투자했던 럭셔리 요트 투어입니다.

요트 하면 일단 가격이 비쌀거 같아서 겁부터 나는데요, 사는거 아니라면 생각보다 크게 비싸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요트를 타고 맑은 통영 바다 위에서 통영 여행코스로 추천하는 여러 섬들도 돌 수 있구요.

제가 갔을 때 날씨만 좋았다면 정말 환상적이였을거 같은데요. 

그럼 생애 처음 타봤던 통영 럭셔리 요트 투어~ 같이 가보실까요~?


▲ 제가 탔던 오션브리즈 요트.

이곳 외에도 통영에 다른 요트 타는 곳이 있는지 모르지만, 지인의 소개로 한 번 타보게 되었습니다.

TV로만 보던 요트를 처음 타보니 설렘 반, 기대 반이라고 해야 될까요~?ㅎㅎ


▲ 제가 타고 갈 요션브리즈 요트 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영화에 나오는 요트처럼 엄청나게 크지 않지만 무려 35명이나 수용이 가능한 크기입니다.



▲ 저기 바베큐 구워먹을 수 있는 것도 보이시죠?ㅎㅎ



▲ 처음 타보는 요트가 마냥 신기하기만 합니다~

참고로 배멀미 같은걸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잔잔히 가더라구요~ 물론 남해바다가 잔잔하기도 하구요~


▲ 바다의 왕자, 인어공주가 되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요트 위 의자~



▲ 요트 내부입니다.

지금까지 유람선만 타본지라 요트 내부가 이렇게 생긴지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럭셔리 하고, 분위기 있고 너무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저 쇼파 옆에는 부엌도 있답니다 ㅎㅎ



▲ 와인...한 잔 하실래요~?



▲ 안에는 침대있는 방도 2개가 있고, 화장실도 있습니다.

화장실은 기대하면 안되겠지만, 침대는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전 날 과음으로 인한 숙취로 조금 누워있었는데 누웠던 일행 모두 곤히 잠에...ㅎㅎ

▲ 한쪽에서는 이렇게 요리 준비를~

통영 여행코스를 돌면서 중간 중간에 먹을 회와 바베큐 준비 중 입니다.




▲ 중간에 마시는 아메리카노 한 잔~

꿀맛이죠~ㅎㅎ

▲ 중간 중간 통영 여행코스인 한산도에 내려서 사진도 찍고 갑니다~



▲ 날씨가 안좋아서 한산도를 스피드하게 돌고 오니 이렇게 음식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일행 모두 보는 순간~~~ 대박~!!!



▲ 이렇게 싱싱한 멍게, 굴은 처음 먹어봅니다.

실은 제가 생굴도 잘 못먹고 그랬는데 이번 통영 여행에서 그 맛을 알게 되었습니다...ㅎ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ㅎㅎ


▲ 바베큐에서 직접 구운 소세지와 버섯.

맛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



▲ 통영 친구분이 직접 잡아주신 회.

서울에서는 활어 보다 숙성회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여기서 직접 잡아서 먹는 회...정말 끝내줍니다 ㅎㅎ




▲ 바베큐의 끝판왕은 역시나 고기죠~



▲ 어디서 이런 두툼한 고기를 준비하셨는지....

대박 대박 대박~! 일행 모두 감탄사만 내뿜으며~~ 

▲ 이렇게 거한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통영 여행코스 중 가장 럭셔리한 코스라고 자부할 수 있었던  통영 요트투어.

아무래도 이 음식들이 한 몫 했을거 같네요^^


▲ 바베큐로 구운 고기...일반 고기와 너무 달랐습니다.

비법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굽는 고기랑 너무 다르더라구요. 타지도 않고..애초에 훈제를 구웠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 마약같은 생굴.

요트 투어를 마치고 다음 날 해산물 식당에 가서 생굴을 먹었는데 여기서 먹은 그 맛이 나지 않더라구요.

바다 위 요트에서 먹어서 그런가 ...ㅎ 아무튼 너무 맛있었습니다.


▲ 식사를 하고 낚시를 하기로 했습니다. 이 역시 요트를 탈 때 선택을 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저 같은 경우 이번 여행은 동행했던 통영 토박이분의 소개를 통해서 아시는 분과 같이 한거구요~

낚시 역시 생애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거였습니다...ㅎㅎ

▲ 요것이 미끼...

역시나 징그럽더군요...바다사나이들은 맨손으로도 이걸 만져서 낚시대에 잘 꾀던데 말이죠...ㅎ




▲ 그리고 낚시 시작...








▲ 낚시는 생각보다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미끼도 가장 좋은거라고 해서 바다에 던지면 금방 물고기가 물어서 입질이 올 줄 알았는데..

이 날 날씨가 추운 상태에서도 기다렸는데 입질은 커녕...고기가 없어서 저는 헛탕만 쳤습니다.


▲ 기다리는 자에게는 복이 있기를...


럭셔리 요트투어로 즐기는 통영 여행코스 한 바퀴, 바베큐, 요트 위에서의 환상적인 식사, 그리고 낚시 등...

최대 인원 35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오션브리즈 요트. 너무 환상적이였습니다.

요트 가격은 8명 기준으로 1인당 2시간 정도가 3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싸죠?

그리고 요트를 통째로 하루 빌려서 이렇게 노는건 100만원이 조금 넘게 든다고 하던데, 인원을 20~30명씩 간다면 이 역시 비용은 적게 들지만 상당히 럭셔리한 통영 여행이 될거 같습니다. 

처음 타본 입장에서는 단체로 놀러왔을 때 탄다면 돈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거라 확신하구요~

그럼 통영 여행 가시는 분들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길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