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종로/대학로 맛집

한화프렌즈 기자단 3기 해단식, 서울역 맛집 티원에서 훈훈한 마무리~

by 공감공유 2014. 1. 27.
반응형

한화프렌즈 기자단 3기 해단식, 서울역 맛집 티원에서 훈훈한 마무리~



지난 2년 동안 활동했던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서울역 맛집 차이니스 레스토랑 티원에서 해단식을 끝으로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1기부터 시작해서 3기까지 그 어떤 대외활동 보다 재미있게 활동했고, 다양한 분들을 만나고, 많은 경험을 하였는데요.

정말 눈 깜짝 할 사이에 2년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제가 이 자리에 있는거 자체만으로도 고마웠던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

서울역 맛집 티원에서 또 한 번 놀라게 했던 한화프렌즈 기자단 해단식 속으로 같이 가보실ㄲㅏ요~?


▲ 서울역 4층 티원에서 진행이 된 한화프렌즈 기자단 해단식.

원래 10개월이였는데, 1달이 연장이 되어 총 11개월 동안 기자단 활동을 즐겼습니다.

매번 해단식 때 마다 깜짝 선물과 알찬 선물로 모두를 즐겁게 해주고 있는데요~


▲ 지난 10개월을 돌아보며...

기자단분들끼리 한화이글스를 응원하러 대전에도 가고, 먹방을 찍으러 가기도 하고...

기자단 활동 외에도 한화데이즈에도 경사나는 일이 참 많았던 2013년이였던거 같습니다.

▲ 요번 깜짝 선물로는 한화프렌즈 기자단 티셔츠를 준비해주셨더라구요~ㅎㅎ

여기에는 기막힌 반전이 있었죠...ㅎㅎ


▲ 티원에서 코스요리로 가장 먼저 나온 커피~

원래 이 전에 한화그룹의 사회적기업 빈스앤베리즈에서 판매하는 쿠키도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ㅎㅎ


▲ 티원에서는 기본으로 짜샤이, 땅콩, 단무지가 나옵니다.

티원은 서울역 외에도 63빌딩, 목동 외에도 여러 지점이 있는데, 전 여의도와 목동만 다녀왔었는데 제가 간 지점은 정말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 코스요리로 첫 번째로 게살스프가 나왔습니다~

이건 예전에 타 지점 티원에서 먹었을 때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메뉴였는데, 이번 역시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 게살도 잔뜩 들었고, 버섯도 들어있고, 양도 많아서 굿굿~

요거 먹으면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해야 될까요?ㅎㅎ

▲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이름은 모르지만 망고소스새우튀김~!

개인적으로 망고 무지하게 좋아하거든요 ㅎㅎ 비싸서 잘 사먹지는 못해서 냉동 망고로도 큰 만족감을 느끼는데 가운데 망고가 딱~


▲ 튀김옷이 다소 두껍기는 했지만 새우살도 너무 통통하고 망고랑 궁합도 은근히 잘맞더라구요~

▲ 다음으로 먹은 메뉴는 양장피~

이상하게 나이를 먹을 수록 예전에는 먹지 않던 유산슬, 양장피를 즐겨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나이에 따라 입맛이 바뀐다더니...ㅎㅎ

▲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이 들어간 서울역 티원 양장피.

사람이 많아서 큰 그릇에 나오고, 다시 한 번 거기서 나눠주시더라구요 ㅎㅎ



▲ 메인요리의 마지막은...중식당 하면 빠질 수 없는 탕수육 입니다~

진짜 가격 때문인지 맛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짜장, 짬봉과 함께 필수로 시키는 메뉴 중 하나죠 ㅎㅎ

▲ 탕수육은 튀김옷 두께와 소스맛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티원 탕수육은 다른 곳 보다 소스가 진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삭하니 맛있게 먹었네요~

▲ 탕수육을 먹었으니 마무리 식사로는 짜장으로~


▲ 디저트로는 깔끔한 마무리로 티원 셔벗~

정말 만족스러웠던 코스 요리였던거 같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서 서울역 쪽에서 데이트 하시는 분들한테도 좋을거 같구요~

방이 따로 있어서 중요한 모임 자리일 때도 좋을거 같은 티원입니다 ㅎㅎ



▲ 서울역 맛집 티원에서 식사를 끝나고...해단식은 여기서 끝이 아니죠~

이거 ...티셔츠만 있는 줄 알았는데 티셔츠를 벗겨보니 한화프렌즈 기자단을 위해 바치는 시 한 편~

직접 읽어주시는데 눈물이...꺼이꺼이ㅠㅠ 더 중요한건 이게 끝이 아니라는거~!

▲ 한화프렌즈 기자단에서는 매 모임 때 마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데요.

해단식에는 춘천 한화호텔&리조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선진수제공방등심 선물 세트를 주시더라구요~

요건 등심으로 만든 수제햄인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찌개용, 구이용으로도 다 맛나더라구요~

참고로 한화호텔&리조트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지역특산품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ㅎㅎ



▲ 티셔츠의 마지막 비밀은 바로 뒷면에 있었습니다~

기자단 활동의 마무리를 알리는 한화프렌즈 기자단 졸업생!! 언제 요런건 준비했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ㅎㅎ


이제 곧 한화프렌즈 기자단 4기도 모집을 한다고 하는데요, 공고가 나오는 즉시 알려드릴테니 기다리셨던 분들은 바로 지원하셔서 정말 후회할 수 없는 대외활동 즐기시기 바랍니다^^

4기는 티셔츠 글자가 재학생으로 바뀐다고 하는데 나중에 졸업생과 재학생의 만남의 자리를 갖게 되면 정말 재미나겠죠?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