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슨 생각...?/평범한 IT

아이폰 홈버튼 고장, 수리 / 아이폰으로 세션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by 공감공유 2011. 8. 19.
반응형
아이폰 홈버튼 고장, 수리 / 아이폰으로 세션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한국에도 불어닥친 애플 열풍~

많은 분들이 타 스마트폰과는 색다른 매력에 빠져
아이폰3에 이어 아이폰4도 불티나게 팔려나갔었습니다.

하지만, 애플의 제일 큰 문제점... A/S가 아닐까 싶은데요,
수리는 잘 안해주고 무조건 리퍼만 받으라니...

리퍼 받기에는 찝찝하고...이게 얼마나 속 터지는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아이폰을 사용을 하면 꼭 문제시 되는 문제. 바로 홈버튼이 말을 듣지 않는 것이죠....

저도 벌써 아이폰4를 사용한지 다음 달이면 1년이 되는데요, 얼마 전 제 아이폰에도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홈버튼 문제인데요, 어느 순간부터 멀티태스킹을 하려고 두 번 눌러도 반응이 없고 
심지어 한 번 눌러도 반응 없는 아이폰... 

아이폰 이용시 멀티태스킹, 앱 종료 등 가장 많이 쓰이는 홈버튼이 망가지다뇨.. OTL.... 

그래도 리퍼는 절대 안된다~!! 죽어도 난 내 폰을 사용하겠다 싶으면 바로 이 방법이 있습니다~!

얼마 전 일본의 한 아이폰 유저가 유투브에 방법을 올려놨었는데요, 바로 시도~!

제 아이폰 이에요~ㅎㅎ 겉으로 보기에는 아무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그럼 동영상에 나온대로 홈버튼에 손가락 꿀밤을 먹여주기 시작~!

탁 ! 




딱밤 한 방을 먹이니 홈버튼에서 어떤 물체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잠시 후.... 

.
.
.


뜨악~!!!!!!

딱밤을 한 방, 두 방 이렇게 먹이다보니...

엄청나게 먼지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왕건부터 시작해서 세세한 먼지까지.....






손가락이 아플 정도로 계속 하니 끝까지 나오더라구요...

결국 먼지가 더 이상 안나올때까지 탁~! 탁~! 탁~!





결과는??

대 ~ 만족 입니다~!! 멀티태스킹을 시도하기 위해 두 번을 누르니 실행중인 어플들이 나타나고...

첫 화면으로 자연스러운 이동과 부드러운 버튼 누름으로 어플 종료까지~! 

이렇게 한 순간 너무 기뻐서 더 나오나 안나오나 계속 딱밤 튀기기를 했습니다 ㅎㅎ 

혹여나 산지 얼마 안된 아이팟에도 시도를 해보니 사용을 얼마 안해서 그런지 얼마 안나오더라구요^^;




아이폰 홈버튼 수리~!

아이폰 사용하시면서 홈버튼으로 답답하셨던 분들~! 그 동안 속 터지셔서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하지만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리퍼 없이 수리 끝~!!

딱밤으로 홈버튼 안에 들어있는 먼지들을 빼내는 거라고 하네요~ㅎㅎ

다만 많이 하면 손가락이 무지 아프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참 쉽죠잉~!?

동영상 링크 걸기 -> [바로가기] 



* 또 한가지 아이폰 사용하면서 또 하나의 오류~!



컴퓨터와 아이폰을 동기화 시키기 위해 연결을 딱 해놓으니...

아이튠즈에서 뜨는 메세지...


아이폰으로 세션을 시작할 수 없기 때문에 아이튠즈가 아이폰을 백업할 수 없습니다.

전 이 오류 때문에 한 달 정도 동기화를 못했었어요. 

아이튠즈를 다시 다운받아도 아이폰을 껐다 켜도 방법이 없더라구요...

하지만 이것도 아주 간단한 해결 방법~!!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설정 재설정

하시면 해결 완료~!

어플도 지워지지 않고 기본 설정만 재설정이 되니 시간도 안걸리고 뚝딱 해결할 수 있습니다~ㅎ


이대로 끝내기 아쉬우니 소소한 팁 하나 더~!

아이폰을 이용하다 보면 가끔씩 아무것도 안먹히는 현상이 나타날 때가 있어요~
이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홈버튼과 종료 버튼을 40초~1분 정도 누르시고 있으시면 재부팅 되면서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답니다 ㅎㅎ 
 


 아이폰 사용하다보면 자주 접할 수 있는 오류들 3가지~!

아주 간단히 해결할 수 있죠~?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