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강서/양천 맛집

[오목교/목동 맛집] - 우유얼음이 사르르~ 팥빙수의 종결자 '밀탑'

by 공감공유 2011. 7. 2.
반응형


여름이 되면 꼭~ 생각나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시원한 팥빙수 인데요, 요즘 카페마다 빙수를 출시하고 여러 군데 팥빙수 맛집들이 있지만
저희 동네에 있는 팥빙수 맛집은 '밀탑' 입니다.
현대백화점 6층에 자리잡고 있는 밀탑~

분위기는 뭐라할까... 
그냥 텅 뚤려있어서 조용히 이야기 하기에는 부적절한 장소입니다.


저도 1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는데,
점점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결국 줄서서 주문하는 사람들~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 줍니다~ 
모든 빙수가 7000원~ 
전 밀크빙수를 시켰습니다~


뭐 신기한 음식들도 파네요~
파르페도 파는데 지금까지 파르페를 못먹어봐서 억울한 느낌이ㅠ.ㅠ
단팥죽도 파는데 겨울에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


요건 마실거~
흐미 가격이 너무 비싸서 pass..


조금 기다리니까 빙수가 나왔습니다~
떡 2개와 팥~
그리고 아예 깔려있는건 물로 만든 얼음이 아닌 얼음우유를 갈아서 만든 !!


살짝 비벼주고~
하얀 우유 얼음이 너무 맛나요 ㅠ.ㅠ


얼음이 너무 곱게 갈려 있어서,
한 입에 쏙 들어가면 안에서 녹는답니다..


요건 떡~!
정말 쫄깃 쫄깃 합니다 ㅎㅎ


한 입 잘라먹어봤습니다ㅎㅎ
정말 우유 얼음과 팥과의 궁합이 너무 잘 맞네요. 



7000원에 양이 이 정도면 두 사람이 먹기에 부족한 감은 있지만, 정말 이 맛은 감히 최고라고 말할 만 합니다.
겨울에도 현대백화점 가면 가끔 먹는데, 겨울에도 먹어도 맛있는 음식입니다.

사방이 뻥 뚤려있어서 오래 앉아있기에는 좀 그렇지만, 정말 맛있는 팥빙수를 즐기려면 밀탑~!
압구정, 목동점 말고도 다른 곳에도 여러 체인점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 이벤트 안내 - http://ligstory.tistory.com/36 <--LIG손해보험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푸짐한 상품 받으러 고고싱~ 꽤 많이 주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