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할인상품! 주류(위스키와 와인), 안주들 알아보기

by 공감공유 2023. 5. 2.
반응형

코스트코 할인하는 위스키, 와인, 안주 및 기타 상품들 몰아보기


이번에는 고척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근로자의 날인데 사람이 무지하게 많더라고요.
양평점 가다가 고척오면 주차와 쾌적함 때문에 양평점 가기 힘들어지는..ㅎ
코스트코 고척점에서는 이번주까지 이탈리아 와인 로드쇼를 하는데요.
화이트부터 레드까지 이태리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참.
코스트코 위스키는 아쉽게도 할인하는 제품이나 맥켈란 발베니도 역시나 없더군요.


고척 코스트코 입구
입구에서는 타이어 고무의 불쾌한 냄새가 나는데 이번에 배터리를 팔더라고요.
겨울에 방전이 자주 되서 차량용 배터리 추가를 해야 되나 싶었는데 가격이 꽤 저렴하네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인만큼 각종 영양제도 행사를 많이 했습니다.
아버지 드릴 용으로 센트룸 실버맨 구입


프로폴리스 등 코스트코에서 평소에 할인을 자주 안하는 영양제들이 할인행사를 많이 하네요.
이 외에 유산균 정관장 등 할인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왜 찍었지..
일단 헤드앤숄더 샴푸도 할인 중 입니다.
미친 용량이죠.


소금&후추 전동 그라인더.
쓸데없이 이런거에 매번 눈이 가네요.
엄청 신기한 제품인거 같습니다. 가격이 2만원대라 눈물을 머금고...
캠핑장에서도 참 편리할거 같아요.


리스테린 1+1에 1.6만원에 할인 중
3일 전에 이마트에서 1.6만원에 1+1로 샀는데 가격이 같아?
보니까 용량이 1.5리터 짜리네요..
역시 코스트코 👍


이거 새로 나오고 할인해서 감자수제비와 함께 구입해왔습니다.
언넝 먹어보고 후기 남겨드릴게요.
소주 안주로도 좋을거 같고 왠지 술마신 다음 날 해장용으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안티파스토 트레이 행사 중
필요할 때는 할인을 안하더니..오랜만에 행사하는거 같네요.
와인 안주로 제격이죠.


10시 좀 지나서 방문해서 그런가 식품류는 다 있네요.
이탈리아클럽 샌드위치 크기 미쳤습니다.
코스트코 식품음식들은 누구나 다 아는 맛, 특별하지 않은 맛인데 가성비로 좋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처음 보는 허니 치즈프라이 할인행사 중
딱 돌려먹으면 저 비쥬얼로 먹을 수 있게 나왔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해서 살까 말까 고민 엄청 하다가 뱃살 보고 back


무화과 스프레드 행사 중
한 번 열면 빨리 먹어야한데서 아직도 못사고 있는 아이네요.


딸기크림치즈 행사 중
종종씩 행사하던 치즈인데
특별하지는 않고 그냥 가볍게 빵 발라먹기 좋은 크림치즈 입니다.


가성비 미처버린 오징어튀김이죠.
요즘 떡볶이집에서도 오징어튀김 비싸던데 맛은 좀 차이 있겠지만 가성비로는 원탑이 아닐까 싶습니다.


통새우완탕 할인행사 중
여기에 계란풀고 파송송 청량고추까지 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다음은 코스트코 와인코너
브레드앤버터에 저런 라인이 있었네요.
요즘 와인가격 추세가 부르고뉴 고가라인 제외 내려가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아무래도 고가 와인 제외하고는 가격, 경기에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거 같네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굿.


확실히 코스트코 와인 가격 메리트가 많이 떨어졌어요.
로드샵에서 케이머스는 일반적으로 10초반, 운 좋으면 9정도에도 구할 수 있습니다.


리슬링도 새로 나온거 같네요.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면 기분 좋아지죠.


브레드앤버터는 코스트코가 여전히 최저가 입니다.
물론 이렇게 할인을 해야 최저가고, 로드샵에서 온누리나 이태원상품권 먹이면 할인 전 가격보다는 저렴하게 구하실 수 있을거에요.


달달한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드미섹 와인을 추천.


달달한 와인 무스카토 다스티
꽤 많이 팔렸네요.


투핸즈 호프앤드림
어지간히 안팔리나봅니다.
실제로 맛이 있다는 후기보다는 맛 없다는 후기가 거의 다고요.
전 그냥 선배한테 선물했습니다.


집집락 또 할인 중
테이블 와인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커클랜드 쇼비뇽블랑 할인 중
이번 빈티지가 진짜 잘나왔더라고요.
박스떼기 하실 분들은 이 가격이면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저도 몇 병째 마시는지 ㅎㅎ


멈 샴페인 가격 5.59만원에 할인 중 입니다.
오픈행사 때 4만 후반에 사서 맛있게 마셨네요.
샴페인 가격도 엔트리급은 점점 떨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모엣샹동 가격 6.29만원
얼마 전 이태원페이 먹이고 4.8만원에 구입했습니다.
호불호 갈리는 모에샹동 샴페인.
시음노트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진짜 맛있게 마셨던 기솔피 바롤로가 할인하네요.
1년에 3-4번 할인하는거 같은데 여리여리하고 장미향 붉은과실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쟁여두시길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토레잠브라
몬테풀치아노 품종으로 이 와인 역시 너무 많이 마셨네요.


보르도 슈페리에
커클랜드 끼안티클라시코
커틀랜드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들 수량이 많이 있습니다.



코스트코 양평점에 이어 고척점에서도 이탈리아 와인 로드쇼를 진행하더라고요.
이태리와인 답게 가성비 좋은 와인들이 많았고요.


고민되시는 분들은 저 시칠리아 와인 강추드립니다. 향이 꽃향에 독특해서 이 가격에 이런 향과 맛이?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다음은 달모어 킹알렉산더3세 위스키
이태원에서 상품권 먹이면 30만원 후반대로 구입 가능합니다.
달모어는 엔트리급도 맛있는 싱글몰트 위스키인거 같네요.


내 사랑 조니워커블루 위스키.
면세가랑 비교하면 안되지만 해외나갈 일 없으면 이 가격이면 만족해야죠.


코스트코 위스키가 이번에는 할인하는게 많이 없더라고요.
아니 없는거 같아요.


와일드터키 1리터도 5만원대에 구입한게 엊그제 같은데 이리 올라버리다니


탐나불린은 할인행사 종료.
아 시바스리갈은 5.3만원에 행사 중이네요.


헤네시 vosp 8만원대, xo는 32만원대 입니다.
이태원 주류샵 가격에서 이태원 상품권 20프로 먹이면 가격이 좋아하지긴 합니다. 비록 다 세금이지만..
이렇게 코스트코 할인상품들 와인과 위스키 등을 알아봤고요.
참고로 이탈리아와인 로드쇼는 이번주까지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고고싱.
코스트코 가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