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4

복귀한 리니지2레볼루션, 도감 및 강화팁 복귀한 리니지2레볼루션, 도감 및 강화팁 너무 늦은 업데이트와 지루함으로 인해 한 달 좀 넘게 접었던 리니지2레볼루션.출시하자 마자 시작을 했었고, 혈맹 군주로 있으면서 나름 재밌게 해왔었습니다.한 달 정도 게임을 안하다가 리니지m 딱 하루 해보고 제 스타일이랑 안맞았었고,리니지2레볼루션 업데이트 소식이 있어서 다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역시나 그래픽으로 따라올 게임이 없는 리니지2레볼루션. ▲ 레벨 180에 멈추면서 지루했었는데, 다시 금방 키우고 있네요.같이 접은 혈맹원분들도 많이 있었고, 서버 전투력 200만 넘는 분들도 계시고.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접을 당시 서버 전투려 100위권에서 600위권으로 하락..역시나 전투력 올리는데는 도감, 집혼작, 강화만한게 없죠. 리니지2레볼루션 강화 중 가.. 2017. 7. 31.
아이코스 사용법 및 후기, 담배와 다른 점은? 아이코스 사용법 및 후기, 담배와 다른 점은? 우리나라, 일본에서 핫한 아이코스.전자담배의 아이폰이라 불릴 정도로 편리성, 디자인으로 인해 흡연자라면 한 번쯤은 호기심을 가질만한데요.개인적으로 특유의 냄새와 전자담배에 대한 안좋은 기억들 때문에선뜻 손이가지 않다가, 기회가 되서 구입하고 사용하게 됐습니다.아이코스의 가격은 12만원대로, 공식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할인쿠폰 적용 후 9만7천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해요.추가로 4300원을 지불하고 히츠를 구매해야되구요. ▲할인쿠폰을 받고 구입한 아이코스.국내에서는 CU, 아이코스 공식 판매점(홍대, 가로수길), 이마트에서 판매하더라구요.CU에서는 물건 찾기 힘들었고, 이마트도 일찍 안가면 물건이 없을 정도로정말 핫한 아이템인거 같아요.회사사람들도 하나 둘.. 2017. 7. 29.
카카오뱅크, 계좌개설부터 송금까지 혜택과 편리함을 잡다 카카오뱅크, 계좌개설부터 송금까지 혜택과 편리함을 잡다 개인적으로 카카오뱅크 출범에 대한 기대가 많았습니다.카카오 주주이기도 하고, 국민 어플 카카오를 활용한 모바일 은행이 기대됐기 때문이죠.예전에 GS편의점 ATM기기 수수료 무료 때문에 케이뱅크 계좌를 만들었었고,카카오뱅크가 나오면 둘 중 어느 인터넷뱅킹을 사용할지 고민했었는데요.7/27 카카오뱅크가 나왔고, 잠시나마 사용해보니 카카오뱅크를 쭉 사용하게 될거 같습니다. ▲카카오뱅크에서 밀고 있는 저렴한 해외송금 수수료.저 같이 해외송금 할 필요 없는 사람에게는 와닿지 않는 서비스이지만,기존 시중은행 해외송금 수수료와 비교를 하면 파격적인 혜택입니다.기러기아빠나 유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들한테는 정말 유용할거 같습니다. ▲ 가장 중요한 금리.수신쪽 금리는.. 2017. 7. 28.
처음 써보는 삼성 스마트폰갤럭시노트FE 후기 처음 써보는 삼성 스마트폰갤럭시노트FE 후기 처음 시작이였던 아이폰, 그 이후로 쭉 LG스마트폰을 써왔습니다.보통 폰으로 주식, 인터넷, 게임만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스펙이 되는 스마트폰이 필요했는데요.약정 만기와 갤럭시노트FE 출시가 맞물리게 되서 번호이동으로 노트FE를 구입했습니다.지금까지 삼성 스마트폰은 액정 때문에 안썼었는데, 많이 좋아졌다고 해서 고민없이 구입~!물론 가격적인 부분도 한몫 했죠~ 강변 테크노마트 2시간 정도 돌아다녀서 괜찮은 조건에 구입했네요.그럼 갤럭시노트FE 및 후기 같이 보실까요~? ▲ 번호이동으로 구입한 갤럭시노트FE.KT에서 SKT로 번호이동 조건은 10만원초반대도 많았는데, 전 그 반대라 20정도에 구매했습니다.갤럭시노트7이 워낙 명작이였지만, 배터리 문제로 들어가고.. 2017. 7. 25.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