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15

스마트디바이스 확대와 포털 메인의 변화, 그리고 블로그 스마트디바이스 확대와 포털 메인의 변화, 그리고 블로그 제목은 뭔가 거창한데...내용은 별게 없습니다.블로그를 애정있게 운영해오신 분들은 정말 애증의 관계가 아닐까 싶습니다.기왕 시간들여서 쓴 글과 정성들여서 찍은 사진들이 더 많은 사람에게 보여줬으면 좋겠고~좋은 정보가 있으면 공유를 하고, 나만의 기록, 심지어 티스토리의 매력인 광고수입까지...가끔은 귀찮아도 버릴 수 없는 블로그~2016년이 되고, 제 블로그 유입순위를 보니 약간 과거의 추억이 떠오르더라구요.응답하라 2011은 아니고 그냥 티스토리에서 5년 동안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의 감성팔이라 생각하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확대로 인한 모바일 이용량 증가, 그리고 그에 따라서 변화가 되는 포털 메인. 요즘 포털 메인을 들어가보면 정말 변.. 2016. 1. 28.
알리 익스프레스 직구, 방법 및 장점과 단점은? 알리 익스프레스 직구, 배송을 잊고 살자 너무나 느린 배송, 그리고 질이 안좋은 품질..하지만 한국까지 무료 직배송, 가격으로 승부하는 알리 익스프레스 직구.저도 한 번 시도해봤습니다.직구하시는 분들이라면 알리 익스프레스는 한 번쯤은 들어봤을텐데요~알리 익스프레스는 글로벌 기업으로 유명한 마원의 알라바바의 계열사인 소규모판매자들이 물건을 판매하는 온라인 글로벌 쇼핑몰 입니다. 알리 익스프레스는 해외직구 구매자들을 위해 국제택배를 배송을 하기 때문에, 직구 할 때 배대지를 이용 못하시는 분들이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몇 가지 치명적인 단점과 장점이 공존하는 알리 익스프레스 직구 후기~같이 보실까요~? ▲ 타 해외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회원가입 후 물건을 구매하면 됩니다. 제가 알.. 2016. 1. 21.
송파동 맛집, 연어뱃살동이 맛있는 만푸쿠 송파동 맛집, 연어뱃살동이 맛있는 만푸쿠 결혼 준비를 하면서 요즘 핫한 잠실 롯데월드몰을 검색하다가 계속 눈여겨 보고 있던 맛집 리스트 만푸쿠.웨이팅이 길고 은근 롯데월드몰이랑 멀어서 항상 망설이다 최근에 방문을 하게 된 집인데요.아내랑 롯데월드몰에서 쇼핑할 겸 들른 맛집입니다.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둘다 휴무평일날 전날부터 가기로 약속하고 집에서 오픈 시간은 11시30분. 10시30분인 1시간 전쯤 나와 버스를 타고 11시쯤 만푸쿠에 도착했습니다.빌라와 주택 사이에 위치한 만푸쿠. 외관은 가정집을 개조한것처럼 보이고 실제로 2층도 오래된 가정집 같았습니다. 사람들은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지.. ▲ 오픈 삼십분 전쯤 도착했는데 앞에 30명정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이 날이 첫한파라고 할정도로 추운날씨였는데 .. 2016. 1. 8.
여수 가볼만한곳, 해물삼합 포장마차거리 & 여수수산시장 여수 가볼만한곳, 해물삼합 포장마차거리 & 여수수산시장 맛이라면 빠질 수 없는 전라도. 전라도 중 여수는 바다랑 가까이 있어서 해산물로도 유명한데요~ 해산물이 유명한만큼 여수에는 여수수산시장과 해물삼합을 파는 포장마차거리라는 특별한 곳이 있습니다. 포장마차거리는 여수 시민들도 자주 찾고, 내일로 여행하는 분들도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나름 만족스러웠던 여수수산시장과 포장마차거리~ 함께 가보실까요~? ▲ 저녁 늦게쯔음 도착한 여수수산시장. 해산물이 발달한 만큼 건물이 꽤나 크더라구요. 참고로 여수수산시장은 노량진수산시장처럼 늦게까지 영업을 안하니 참고하시구요~ 한 10시~11시쯤이면 다 문을 닫더라구요.. ▲ 회와 조개류를 사기 위해 모인 사람들. 정말 북적북적합니다...ㅎㅎ 잠시 이곳을 지나쳐 먼.. 2016. 1. 7.
베트남 다낭 쇼핑리스트, 재래시장에서 롯데마트까지! 베트남 다낭 쇼핑리스트, 재래시장에서 롯데마트까지! 겨울 방학 기간을 맞이하여 베트남으로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나트랑과 함께 베트남 여행지로 인기있는 다낭 & 호이안.좋은 관광을 했다면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기념품들도 챙기게 되는데요~커피로 유명한 베트남 답게, 커피와 티, 그리고 각종 간식거리까지, 총 쇼핑리스트!재래시장부터 시작해서 롯데마트까지 한 바퀴 삥 돌고 온 후기~같이 가보실까요~? ▲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호이안의 재래시장 입니다.호이안 구시가지쪽에 위치해 있구요~다낭으로 여행가시는 분들도 호이안까지 택시로 3~40분거리이기 때문에 서로 왔다갔다 하죠~저도 호이안에서 3박 후 다낭에서 1박을 했습니다 ㅎㅎ ▲ 동남아 어디를 가든간에 재래시장에서는 생선, 육류를 저런 식으로.. 2016. 1. 4.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