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66

서울 근교 1박2일, 감각있는 분들이라면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서울 근교 1박2일, 감각있는 분들이라면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서울에서 근교 여행이라고 하면 강원도쪽이나 경기도 북부나 조금 더 아래쪽을 많이 찾게 됩니다.그 중 아이들이 있는 가족,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분들, 식물원을 찾고 싶은 분들은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으로 용인도 인기있는 여행지인데요~저도 이번에 용인에서 1박2일로 힐링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애버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1박은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묵었는데요.인테리어에 민감한 여자친구도 감탄한 용인 한화리조트 후기~ 같이 가보실까요~? ▲ 용인의 랜드마크 라고도 할 수 있는 애버랜드에서 실컷 놀고 예약해 놓은 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을 찾았습니다.다행히 용인 애버랜드랑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까지는 차로 30~40분 정도.. 2015. 6. 29.
수도권에서 맛보기 힘든 남해, 통영의 맛집 BEST9 수도권에서 맛보기 힘든 남해, 통영의 맛집 BEST9 여행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맛집 탐방~ 특히 멀리 갈 수록 그 지역의 특이한 음식들은 여행자들을 더욱 더 설레게 합니다. 저 역시 여행에서 음식은 5할 이상의 비중을 두는데요~ 남해, 통영 여행에서도 만족스러운 음식들을 먹고 왔습니다. 경상도 쪽에서 파는 냉면이며, 남해의 멸치요리, 통영의 우짜죽이며 굴튀김 등을 맛보았는데요. 이 중 몇 개는 아직도 생각나는 음식이더라구요. 생각나서 서울쪽으로 찾아보면 파는 곳은 없고...그리하여 남해, 통영 여행에서 놓치지 말고 먹어봐야 할 음식들! 1. 육전과 메밀면, 해물육수와의 만남 '진주냉면' ▲ 서울에서 듣기 힘든 진주냉면..이 냉면을 맛보기 전까지는 냉면이라고는 머릿 속에 함흥냉면, 평양냉면 밖에 없었습.. 2015. 6. 23.
남해 가볼만한곳, 독일맥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독일마을' 남해 가볼만한곳, 독일맥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독일마을' 남해여행 중 가장 먼저 다녀왔던 독일마을.처음 이름을 들었을 때는 쁘디프랑스 같은 그런 작은 관광지를 생각했었습니다.그러기에 독일마을은 남해 여행을 갈 때 여행코스에서 빼버릴까 라고 생각을 하기도 했었던 곳이죠.그래도 가고나서는 사진찍기에 너무 좋아서 매우 만족스러웠던 독일마을.추가로 독일마을에는 마을 전체가 게스트하우스, 펜션일 정도로 숙소가 많으니 참고하시구요~그럼 남해 독일마을 여행기 같이 가보실까요~? ▲ 남해에 도착하자 마자 발걸음을 옮긴 곳은 독일마을 입니다.처음에 입장권을 사서 두리번 두리번 거렸는데 알고보니 입장료는 따로 없고 그냥 마을 자체를 구경하는거더라구요.들어가는 입구는 1차선이라 차가 밀리고 양 옆으로 독일 관련 음식.. 2015. 6. 22.
사천 맛집, 전국 3대 냉면 중 최고라 불리는 진주냉면 사천 맛집, 전국 3대 냉면 중 최고라 불리는 진주냉면 5월 황금연휴 중 잊지 못할 음식이 있다면 사천에서 먹는 진주냉면을 손 꼽을 수 있습니다.수도권 분들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던데 진주에는 냉면과 비빔밥이 유명한데요.저도 진주에 사는 친구들이 없었다면 비빔밥은 전주지 왜 진주냐~ 진주에 무슨 냉면이 유명하냐 했는데 이번에 직접 먹어보고...아직까지 생각나는 이 맛...가끔식 생각나서 또 생각이 나는 진주냉면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우리나라 냉면하면 평양냉면, 진주냉면, 함흥냉면 이렇게 3대 냉면을 손 꼽을 수 있는데요.서울에서는 함흥냉면은 워낙 흔하고, 평양냉면은 유명한 몇 개의 집들에서 자리를 잡고 있고, 진주냉면은 참 맛보기가 힘듭니다.그럼 사천에서 먹은 진주냉면, 육회비빔밥 맛보러 같이 가보.. 2015. 6. 15.
남해 여행지 추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힐링 여행'다랭이마을' 남해 여행지 추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힐링 여행'다랭이마을' 남해안 여행에서 자연 친화적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여행지, 다랭이마을. 남해안은 두 번 가봤었지만 거리상 이번이 처음이였던 남해 다랭이마을. 힐링여행을 찾는 분들께 정말 좋은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 입니다. 비록 수도권과는 멀지만 꼭 한 번쯤은 가볼만한 힐링 여행지 남해 다랭이마을. 경부고속도로와 대전-통영간 고속도로를 타고, 다시 남해고속도로를 타고 시골길을 따라 도착. ▲ 주차장에 내려서 바로 보이는 남해바다. 황금연휴 기간에 다녀와서 1차선 다랭이마을 길 가는 길목은 주차장을 방불케했지만, 어렵사리 주차를 하고 내리니 멋진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동해, 서해와는 다른 남해안의 매력. ▲ 또 다시 조그만한 길을 따라 다랭이마을로 내려갑니.. 2015. 6. 10.
한국에서 팔면 대박날거 같은 대만 맛집, 길거리 음식! 한국에서 팔면 대박날거 같은 대만 맛집, 길거리 음식! 볼거리 뿐만 아니라 음식까지 맛있어서 먹으러 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맛있는 음식이 많은 대만.몇 몇 음식 빼고는 한국인들 입맛에도 아주 잘맞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데요.그래서 그런지 우리나라에도 대만 음식들이 들어와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밀크티, 오짱, 우육면 등 다양한 대만 음식들이 한국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저도 음식에 관심이 많아 대만 여행에서 최대한 많이 먹고, 한국에서는 어떤게 인기를 끌까 라는 생각을 해보고 왔습니다. 1. 우리나라 '호떡' 이랑 비슷한 '총좌빙' 누구나 줄서서 먹는 인기만점 길거리음식 ▲ 대만 타이베이 안의 젊음의 거리 융캉제.사전 준비 없이 대만 여행을 간거라 줄이 길게 서있는 집이라면 호기심을 가지고.. 2015. 6. 1.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