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어디로 가볼까?/국내 숙박시설 후기

서울 근교 1박2일, 감각있는 분들이라면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by 공감공유 2015. 6. 29.
반응형

서울 근교 1박2일, 감각있는 분들이라면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서울에서 근교 여행이라고 하면 강원도쪽이나 경기도 북부나 조금 더 아래쪽을 많이 찾게 됩니다.

그 중 아이들이 있는 가족,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분들, 식물원을 찾고 싶은 분들은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으로 용인도 인기있는 여행지인데요~

저도 이번에 용인에서 1박2일로 힐링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애버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1박은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묵었는데요.

인테리어에 민감한 여자친구도 감탄한 용인 한화리조트 후기~ 같이 가보실까요~?




▲ 용인의 랜드마크 라고도 할 수 있는 애버랜드에서 실컷 놀고 예약해 놓은 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을 찾았습니다.

다행히 용인 애버랜드랑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까지는 차로 30~40분 정도가 걸리더라구요~

베잔송에는 골프장이 있어서 그런지 가는 길이 나무로 둘러 쌓여 있어서 너무 이뻤습니다.





▲ 지금까지 국내 여행을 하면서 많은 리조트를 다녀와봤었는데요.

새단장 하고 나서는 바로 방문하는 곳은 용인 베잔송이라 더욱 더 특별했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먼저 리조트 전체가 보라색과 아이보리색이 섞여 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구요.

조금 있다가 객실을 보면 아시겠지만 내부도 그렇습니다. 단조로운 리조트 색깔이 아니라 첫 느낌부터가 기대가 되더라구요.





▲ 리조트 뒷편에 있는 산책공간.





▲ 용인 한화리조트 프론트입니다.

1층에는 포럼실과 식당, 4층에 프론트가 있습니다.





▲ 4층 로비.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컨셉은 모던, 심플이 컨셉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젊은 분들이나 감각적인걸 선호하는 분들이 오시면 더 반할거 같은데요.

 



▲ 객실이 있는 복도 역시...





▲ 체크인을 하고 방을 배정받고 들어가니~ 안에도 일명 깔맞춤이 착~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묵은 방은 일반 패밀리형 방이구요~ 부엌과 침대방 1개, 온돌방 1개가 있습니다.





▲ 침대도 보라색의 쿠션이~

제가 숙소에서 베게가 높거나 침대가 안좋은 곳은 다시는 묵지 않는데요.

다행히 용인 베잔송은 침대도 적당히 푹신하고 베게도 푹신하고 아주 좋더라구요~








▲ 화장실





▲ 부엌.








▲ 리조트 답게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샴푸와 린스까지 다 비치되어 있구요~(칫솔과 치약은 챙기시는거 알고 계시죠?ㅎㅎ)





▲ 블라인드를 열어보니 수영장이 떡~하니 보이네요 ㅎㅎ





▲ 온돌방~





▲ 1층에는 그릴장과 레스토랑, 포럼실이 있는데요~

이 포럼실은 회사에서 단체로 워크샵 왔을 때 참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안에 대충 살펴봤는데 대형 강당 같은 강의실도 있고, 빔프로젝터도 다 있고..무엇보다 깔끔해서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


그릴 같은 경우는 리조트 내부에 있는 음식점에서 숯불구이를 해먹는건데요.

제주오겹살, 항정살, 목살 등 다양한 고기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ㅎㅎ 

객실 내에서 꼭 고기 구워먹는 분들이 있던데 이런게 있다는거 참고하시구요~





▲ 빠질 수 없는 한화리조트 조식입니다~

개인적으로 한화리조트 계열 음식들을 참 좋아해서 항상 기대가 되는 곳 입니다.

1층에 식당이 있구요~ 아침부터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 한화리조트 조식은 꼭 베이컨이랑 계란후라이는 바로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 한식부터 서양식, 빵, 시리얼, 과일 등 조식뷔폐치고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머핀도 맛있어서 많이 먹고...아침부터 과식해서 혼났네요...ㅎㅎ





▲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같이 리뉴얼 하게 된 사우나~

새로 생겨서 그런지 몰라도 깔끔하고 뜨뜻한 물 잘 나오고~ 전 날 애버랜드에서 녹초된 몸 풀기에 딱이였습니다 ㅎㅎ





▲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리뉴얼한 리조트답게 깔끔하고 모던, 심플함이 묻어져 나오면서 있어야 할 것들은 다 있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같이 갔던 여자친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참 뿌듯했구요 ㅎㅎ

냉난방 시설, 편의시설, 화장실, 침대 등 뭐 하나 빠지지 않았습니다.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 하시는 분들, 용인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