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호텔 추천, 가성비 좋은 베니키아 호텔/비즈인
1박 이상으로 놀러가게 되면 숙박시설에 큰 신경을 쓰게 됩니다.
물론 유명한 관광도시에 가면 모텔이라도 수준급 모텔도 많고 가성비 좋은 관광호텔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도시에 가면 쾌쾌한 냄새나는 모텔도 많고 고르기가 영 힘들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원주에서 아마 가성비 가장 좋을거라 생각되는 원주 비즈인, 베니키아 호텔 입니다.
시설은 좋았지만, 예전에 엄청난 실망한 기억도 있는 원주 베니키아 호텔.
▲ 원주 시청 부근에 위치한 비즈인 호텔.
앞에 호텔 K가 있고 주변에 아무 것도 없는 휑한 공간에 있습니다.
호텔 가격은 저 같은 경우 위메프를 이용하여 8만원 초중반대에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원주에 방문할 일이 잦아서 자주 이용하는 곳이죠. 호텔K가 가격은 2만원이 더 저렴하지만 시설은 베니키아가 더 좋습니다.
▲ 호텔 로비.
크기는 작지만 내부 공간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2층에는 아주 조그만한 사우나와 레스토랑이 있구요. 위메프에서 구매하면 사우나2매와 조식뷔폐 이용권 1매를 증정합니다.
조식 뷔페는 먹어본 적은 없고 사우나는 종종 가는데 무지 작습니다. 그냥 간단히 씻고 오기에 좋은 곳.
▲ 분명 금연실로 달라고 했는데 흡연실로 배정했는지 방에서 담배냄새가 퀭합니다.
가끔 이런 경우가 있는데...보통 귀찮아서 넘어갑니다. 모텔 안가는 이유 중 하나가 이런 냄새 때문인데 조금 아쉽네요.
▲ 가볍게 티를 즐길 수 있게 주전저와 컵이 있구요.
▲ 내부 입니다.
모텔 중에서도 큰 방 생각하시면 될 정도로 크기가 넓습니다.
티비 같은 경우는 USB 연결할 수 없게 되어 있어서 아쉽고 스카이라이프 같은 채널을 안쓰다보니 한정적입니다.
그래도 침대 하나는 푹신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침대 때문에 원주 호텔 중 베니키아를 잡는 이유 중 하나죠.
▲ 침대 바로 옆에 등 조절할 수 있는 컨트롤이 있구요.
▲ 아쉽게도 리모콘으로는 등 조절이 안됩니다.
▲ 창은 작은 방 있고 큰 방 있습니다. 어짜피 경치라는게 없기 때문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 깔끔한 화장실 실내.
참고로 변기와 샤워실은 별도로 되있구요.
▲ 어메니티도 싸구려는 쓰지 않는 듯 합니다.
▲ 침대 옆 테이블.
▲ 비즈니스 호텔 답게 구두주걱과 기타 서비스 품목들이 있네요.
원주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시설이나 가격은 다 마음에 드는데..
황금연휴 때에는 소셜쿠폰으로 이용 안된다면 안된다고 딱 명시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예약한다고 하면 방이 있다고 하고 쿠폰 이용해서 예약한다고 하면 방 없다고 하고..
나름 국내에서 규모있는 호텔인데 애초에 명시를 해놓지 소비자를 농락하는 짓이니까요.
이 점 외에는 가격 대비 마음에 들었던 원주 호텔 베니키아, 비즈인.
원주 놀러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어디로 가볼까? > 국내 숙박시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근교 1박2일, 감각있는 분들이라면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4) | 2015.06.29 |
---|---|
숙박시설 후기 시작! 포천 하늘집(zip) 펜션 (0) | 2014.06.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