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비노솔 8월 마지막 행사 와인 가격 정보, 강남 와인샵

by 공감공유 2022. 8. 26.
반응형

비노솔 8월 마지막 행사 와인 가격 정보, 강남 와인샵

강남 논현동 영동시장에 위치한 비노솔
상시가는 저렴한지 모르겠으나, 행사상품에 온누리상품권을 맥이면 그래도 강남권에서는 나름 경쟁력 있는 와인 성지입니다.
8월 마지막 주 와인행사 가격입니다.

저가-고가 셋트 와인 가격들
온누리 먹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 듯 합니다.
이태리 와인 위주네요

샴도 괜찮은 듯 합니다

아직까지 고가의 와인은 마셔보지 못해서 가격대는 잘 알지 못합니다.
그래도 저가-5-10만원 정도 되는 와인 가격들을 살펴보면 나쁘지 않네요

와인행사

온누리 상품권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나베란 까바는 라벨이 이뻐서 사마셨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도 2만원에 사마셨었고, 맛있었다의 기억은 없습니다.

귀달 등 핫한 와인들도 있네요

비노솔 단품 가격입니다.
플라네타 샤도네이 이마트에서 3.9정도가 최저가로 기억합니다.
온누리 먹이면 이마트가 살짝 저렴한 정도겠네요.

그 외 이태리 와인들

비노솔 8월 마지막 주 25일에서 31일까지 행사하는 리스트라고 하네요.
회사랑 가까이 있어서 종종 가격 공유 중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