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공유의 맛깔나는 세상

리니지2 레볼루션, 드워프 슬레이어 공략


요즘 재미나게 하고 있는 리니지2 레볼루션.

출시 초기에 비해 접률이나 유저가 많이 줄어든거 같지만, 아직까지 재밌게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예전에 혈맹에 엘더가 없어서 엘더와 슬레이어를 같이 키우다가 슬레이어를 집중적으로 키우고 있는데요.

귀여운 드워프, 지금까지 키우면서 느꼈던 슬레이어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1. 리니지2 레볼루션, 슬레이어의 사냥은?

아직 블레이드댄서, 엘더를 제외한 캐릭은 해보지는 않았지만, 슬레이어는 사냥에 특화 된 캐릭 같습니다.

대신 피흡 맞추는건 필수이죠. 슬레이어에게 있는 앵그리드워프 스킬과 공속증가는 빠른 사냥을 가능하게 해주는데요.


현재 제 캐릭 기준, 글 썼을 당시 피흡 2.4%(무기, 투구, 악세셋), 럭키버서커 14레벨, 앵그리드워프 118기준으로 만렙입니다

사냥시 마다 럭키버서커 지속적으로 터지면서 25% 공속증가에 현재 목거리 빼고 신발, 무기에 공속 옵션 들어가있는데요~

혼자 크탑3 120, 124 피의마물 솔플로 몰이사냥시에도 거의 물약이 들지 않습니다. -2레벨부터는 물약 소모가 거의 없구요. 혈버프랑 정탄 쓰고 사냥하

면 정말 빠른 사냥 가능합니다. 타격감도 있고, 정말 재밌죠.


앵그리드워프는 제 레벨 기준으로 공격력 1만 증가, 방어력 30% 감소이기 때문에 피흡은 필수입니다.

피흡 없이 정던 몰이하고 앵그리 쓰면 정말 HP가 훅훅 빠집니다.

슬레이어에게 필수 옵션은 피흡! 앵그리 만렙도 사냥 위주로 하시는 분들께는 필수입니다. 물공 1만 증가는 꽤나 큰 수치네요.

 




리니지2 레볼루션 슬레이어 공략 2. PVP에서는 어떨까?

현재 PVP는 많이 해보지는 못했지만, 레벨 조금 높더라도 투력 비슷하거나 3~4만 차이까지는 3단 넉백과 미볼로 대부분 이기고 있습니다

상대가 법사인 경우에는 무조건 앵그리드워프 빼고 3단 넉백, 아니면 앵그리끼고 2단 넉백으로 가고 있습니다.

도망다니는 상대 맞춰서 자빠트리기만 하면, 웬만한 상대는 이길 수 있을거 같네요.


 

리니지2 레볼루션 슬레이어 공략 3. 슬레이어 어떻게 키워왔나?

전 적당히 과금했고, 투력은 많이 높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도감작을 다 COMPLETE 했으면, 40만 찍을거 같은데, 현재 100%만 찍고 그냥 다 넘어왔어요.

도감작은 레벨 기준 2~4차이나는 애들만 잡고, 그냥 넘겼고, 일퀘, 주퀘, 경치던전은 다 패스했습니다.

저런거 패스해도 지금까지 하루에 2업 이상은 꾸준히 했어요

정던 핫타임 때 혼자 몰이하면 경험치가 마리당 6600정도 들어오기 때문에 핫타임 때 무조건 1렙업을 하고

나머지 필드자사냐 스크롤퀘 하면서 총 2렙업이 됩니다.

레벨업도 막 늦추지 않고, 전투력도 올라가면서 하고 있네요.

이렇게 필드 자사 충분히 하시고, 요일던전 돌면 가끔씩 나오는 마프르의 가호나 주문서로 거래소 팔면서 어느 정도 블루다이아 수급에 도움이 됩니다.

혹시나 무리하게 배경작 하시는 분들은 sr30까지 찍으시고 천천히 하시기 바랍니다.

아덴이 상당히 부족하거든요. 강화, 룬 등 제가 현재 렙 기준으로 하루 아덴 수급이 60만 아덴 정도 되는데도 항상 부족하네요. (스크롤퀘 초기화)

 




리니지2 레볼루션 슬레이어 공략 4. 스킬트리는?

* 패시브

-웨폰 마스터 풀렙

-아마 마스터 14(멈춤)

-어택오라 풀렙

-크레이브 임팩트 5

-럭키 버서커 14

 

*액티브

-파워 스트라이크 7

-러시 임팩트 7

-앵그리 드워프 14

-리프 어택 11

 

리프어택은 광역이라 액티브 중에서도 쭉 올리고 있고, 핫탐 몰이용, PVP에서만 사용 중 입니다.

파워스트라이크나 러시임팩트는 마냐 소모량 때문에 7에서 멈춰있ㄱ요.

웨폰 마스터, 어택오라 같은 패시브는 풀렙, 크레이브 임팩트는 증가 효과가 미비에서 일단 놔두고 있습니다.

앵그리는 위에도 써놨듯이 계속 풀로 찍고 있습니다. 앵그리만 키고, 나머지 스킬 다 빼도 무방한 듯 싶네요.

 


(초월 실패 타격은 정말 크죠 ㅎㅎ;)

현재 보석은 옵변에 투자 많이 했고, 퀘스트스크롤 초기화, 요일던전 매일 장신구 더 돌고 있습니다.

, 일에는 레드다이아 500, 평일에는 300~500개 소모하고 있네요. 이렇게 하면 장신구 승급석이 주 52개 수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룬이랑 집혼석 때문에 아덴도 사고 있구요.

뭐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몇 백씩 투자를 할 수가 없어서 이 정도로만하고 있네요.

 

그래도 사냥만큼은 빠르고, 안정적이고, 일단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드워프 종족이 많이 안좋다고는 하는데, 개인적으로 블레이드댄서나 엘더에 비해서도 만족하고 재밌게 키우는 중 입니다ㅎ

 

* 리니지2 레볼루션, 그레시아07 lv.16 포장마차에서 소통 활발하시고 및 접률 좋으신 혈원분들 모십니다.

(아지트 보유, 오픈카톡 운영 중)



 

포상 배분 방식.

1) 스킬페이지 매주 8~12장 수급, 한 명씩 몰아주기 후 남는 스킬페이지 기여도순으로 분배(스킬페이지 완료자 제외)      

2) 메테오스킬이 pvp용 때문에 요새전 및 공성전 준비 도래시 지급 변경 예정      

3) 붉은스타 보유량에 따라 스킬페이지 1주에 12~16장 수급 가능

4) 혈던 어려움 초기화시 붉은스타 5040개 필요, 3회 초기화시 1 20,000개 이상 필요      

5) 기여도 1~2↑, 전투력, 혈던 참가, 소통여부, 누적공헌도 등 종합 고려하여 순서 변경

6) 장신구 상자는 셋트 안되있는 혈원들 우선 지급

7) 정령탄 일괄 지급 후, 혈던참가 및 공헌도순으로 지급

8) 무기상자 및 방어구상자는 무배경템 우선 지급     

      

* 혈맹재료상자 전투력 40만 이상 분들 선지급(공헌도 고려, 40만부터 전투력 상승 제한으로 인해)      

* 업적 작업 하시는 분들 따로 말해주기(군주가 파악 불가)

 

군주 : 여자니

 

1:1 or 가입신청 넣어주세요. 소규모 합병도 환영합니다.


신고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