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갤럭시a34 가격 및 와인 추천

by 공감공유 2023. 10. 16.
반응형

코스트코 와인 추천 및 갤럭시a34 가격 공유


코스트코에 후안길 라이세스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폰을 바꿔야 하는 상황이라 자급제폰 가격도 볼겸 겸사 겸사 구경하고 왔는데요.
일단 자급제폰의 코스트코 가격은 인터넷 가격보다 비싸다...
그리고 코스트코 와인 추천


스택스립 12.9만원
이번에 오랜만에 방문하니 와인리스트들이 많이 바뀐 느낌이였어요.


티냐넬로 2020빈티지 24.29만원
가면 갈수록 가격이 너무 오르는거 같아요.
일본에서는 10만원 중-후반에 구할 수 있는데 점점 올라가네요.


처음 보는 코스트코 판매 와인
게뷔르츠트라미너 품종 가볍고 마시기 좋은 품종입니다.
왠만한 안주랑도 잘 어울리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한 번은 시도해봐도 될거 같은 미국와인.


보르도와인
2014빈티지
이 가격대의 보르도 와인은 확실히 한계가 뚜렷한 느낌
실패 몇 번 해보니 도전하기 어려운 보르도와인이네요.


레이블이 인상적이였던
리제르바 와인인데 가격이 괜찮네요


코스트코 할인하는 칠레와인
메를로 품종인데 가성비로 마시기 나쁘지 않아보여요.


후안길 라이세스
후안길 블루보다 맛있다고 평이 나오는 와인입니다.
후안길 블루가 국내 6만원 정도인데 위클리에서 라이세스를 7만원대에 풀었었어요.
무조건 구매!


샤또 그레이삭 메독 2011빈
올빈이라도 맛이 없는..
그러나 올빈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면 트라이



보르도와인이 많이 보이네요.
유명한 라인들은 이전에 다 빠진거 같습니다.
샤또딸보 꼬네따블 이런 와인들도 보이지 않아요.


커클랜드 와인들은 점점 종류가 늘어나는거 같아요.
가성비로는 더할 니위 없는
그래도 하정우 배우님이 박스채로 산다는 말보로 쇼비뇽블랑이 가성비는 최고!



진하고 째미한 느낌의 와인


그리고 갤럭시 a34 가격
코스트코 판매가는 44.9만원 입니다.
최근에 인터넷에서 37만원대에 구입했는데 코스트코 가격이 다소 아쉽네요.
갤럭시 a34 말고도 s23이나 아이폰 가격도 인터넷에 비해 아쉬워요.
스마트폰은 인터넷으로!
그럼 코스트코 와인, 갤럭시 가격 참고하시고 현명한 쇼핑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