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3

KT멤버십 더블할인으로 CGV영화 보고 도미노피자 먹으면서 데이트! KT멤버십 더블할인으로 CGV영화 보고 도미노피자 먹으면서 데이트! 요즘 카드 할인이다 뭐다 해서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이 참 많은데요~ 그 중 제일 조건 까다롭지 않고, 누구나 쉽게 사용하고 혜택도 좋은 통신사 멤버십 할인이 으뜸이라고 생각됩니다. 국내 통신 3사 중에서 KT멤버십이 우리 생활에 밀접한 할인이 참 많은데요~ 작년에 이어 계속 진행되는 KT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CGV에서 알차게 사용하고 왔습니다~^^ 기본 할인에 더블 할인이 되어 큰 할인혜택을 받고 영화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마침, 발렌타인데이도 있고 공조나 조작된도시 같은 인기 영화를 상영하고 있더라구요~ ▲ 요즘 볼거리가 풍성한 CGV~! 동네에 CGV가 있어서 자주 영화를 보러 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CGV 역시 다양한 할인카.. 2017. 2. 21.
오사카 야경을 온몸으로 느껴보자! 햅파이브 관람차와 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 야경을 온몸으로 느껴보자! 햅파이브 관람차와 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 자유여행을 하면서 잊지 못했던 기억 중 하나가 오사카 야경입니다. 서울에 살아서 야경에 대한 큰 감흥이 없었던지라 별 기대 없이 다녀왔었는데요. 오사카 야경을 보며 느낀 인상은 화려함은 없지만, 참 차분하고 아름답구나 였습니다. 오사카에는 여러 야경 포인트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햅파이브 관람차, 우메다 공중정원, 하루카스 전망대가 있습니다. 그 중 햅파이브 관람차와 우메다 공중정원을 다녀왔는데요~ ▲ 우메다 중심부에 위치한 햅파이브 관람차. 우메다역에 내려 하늘을 보면, 빨간빛의 관람차가 보입니다. 그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햅파이브 건물이 있는데요~ 그곳으로 들어가 엘레베이터를 타고 안내해주는 곳에서 내리면 됩니다~ ▲ 오사카 주.. 2017. 2. 7.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소과금 공략, 어떻게 하면 될까?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소과금 공략, 어떻게 하면 될까? 요즘 어플 마켓 1위 자리를 고수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저도 푹 빠져서 하고 있는데요~ 저번에 블레이드댄서 후기를 올렸는데, 무과금이라 그런지 물약값을 버텨내지 못하겠더라구요.레벨이 44인데 동렙몹 잡는데 물약과 정탄은 필수라니...가뜩이나 아데나가 부족한 시스템 상 더 이상 키우기에는 무리라고 판단을 했죠.초반에 삽질도 많이 해서 결국 캐릭을 새로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새로 만든 캐릭들 입니다.엘더, 슬레이어, 트레져헌터를 새로 만들었고 다 전직을 했어요.해보니 느낀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은 1. 레벨에 맞는 도감작 실시2. 아데나 허튼 곳에다가 소비하지 않기3. 다이아 모은걸로 뽑기는 1~2회만 하기4. 기준전투력 보다 2~3만 이상 유지하.. 2017. 2. 1.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