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10

제주도 유채꽃과 바다를 한 번에! 산방산, 송악산 여행 제주도 유채꽃과 바다를 한 번에! 산방산, 송악산 여행 봄 제주도 여행을 떠난다면 빠질 수 없는 유채꽃 구경~ 제주도에서 유채꽃 유명한 곳 중 한 곳이 산방산인데요.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처음 알았는데, 제주도 유채꽃밭은 유료인 곳이 몇 곳 있더라구요. 산방산에 잠시 들렸다가 유채꽃 구경을 하고, 10분 내 거리에 있는 송악산에도 들려서 제주바다를 보고 왔습니다. 송악산 가기 전에 볼 수 있었던 유채꽃밭도 유료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송악산에서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제주 산방산 & 송악산 여행기~ 같이 가보실까요~? ▲ 제주 산방산. 지금까지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 코스는 우도나 성산일출봉쪽으로 많이 가서 이쪽은 처음이였습니다. 그 동안 이 산이 어떤 산인가 궁금했는데 이제야 직접.. 2016. 3. 28.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 필수코스! 동백꽃 천국 '카멜리아힐'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 필수코스! 동백꽃 천국 '카멜리아힐' 봄 제주도 하면 빠질 수 없는게 꽃 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꽃이 유채꽃인데요. 12월~4월까지 제주도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채꽃 외에도 동백꽃을 놓칠 순 없죠~ 제주도에는 동백군락지와 카멜리아힐 같은 동백꽃이 많은 곳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제주도 여행에서 다녀온 곳은 카멜리아힐인데요~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 필수코스로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입니다. 다양한 동백꽃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배려해준 것들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카멜리아힐 자체가 너무 이쁘게 가꿔주기도 했구요. 그럼 연인과 함께라면 빠질 수 없는 제주 여행코스 카멜리아힐, 같이 가보실까요~? ▲ 제주 카멜리아힐 입구. 입구에서 부터 동백꽃 악세사리로 장.. 2016. 3. 25.
제주도 여행 2박3일 동안 먹은 음식 10가지! 이건 꼭 먹어보자 제주도 여행 2박3일 동안 먹은 음식 10가지! 이건 꼭 먹어보자 제주도는 몸국, 아강발 등과 같은 토종음식도 많고, 해산물, 흑돼지를 재료로 한 다양한 요리들이 있습니다. 매번 제주도 여행을 갈 때 마다 다양한 음식들을 먹고 오는데요. 이번 여행에는 지금까지 혼자와서 못먹었던 회도 먹어보고 많은 음식들을 먹고 왔습니다. 대부분 음식점들은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다녔구요. 결과는 대성공이였습니다. 음식점 소개는 차후에 하도록 하고 우선 제주 여행 먹거리편 출발~ 1. 제주도에서 해물뚝백이 안먹으면 섭하지~ ▲ 제주도에 도착하자 마자 먹은 해물뚝배기. 렌트를 하고 공항 10분 거리에 있는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갔습니다. 지금까지 제주도에서 해물뚝배기를 몇 번 먹어봤는데, 해물뚝배기도 음식점 마다 맛이 .. 2016. 3. 21.
블루투스 이어폰 실제로 써보니, 가성비 좋은 Sudio VASA BLA 블루투스 이어폰 실제로 써보니, Sudio VASA BLA 예전에 영업부서에서 근무를 하면서 블루투스 이어폰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었습니다.아무래도 1주일 중 2~3일은 외근이 있고, 전화할 일이 많아서 운전 중에도 불편함 없이 통화할 수 있는 이어폰이 필요했는데요.이번에 소개해 드릴 Sudio 사의 VASA BLA 는 디자인, 편의성, 품질 3가지 다 만족스러웠던 제품!전에 북유럽 디자인의 Sudio 제품인 VASA 유선이어폰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이번 VASA BLA 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그럼 VASA BLA 사용 후기, 같이 가보실까요~? ▲ 포장 하나 하나 센스가 넘치는 스웨덴 스톡홀롬 SUDIO VASA BLA.SUDIO는 감성이 넘치는 북유럽 스타일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공정까.. 2016. 3. 19.
클래시로얄 공략 및 아레나3에서 아레나5까지 후기 클래시로얄 공략 및 아레나3에서 아레나5까지 후기 글로벌 NO.1 게임회사라고 생각이 되는 슈퍼셀에서 나온 클래시로얄!저도 클래시오브클랜을 하던 중 클래시로얄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다운받고 현재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뭔가 느낌이 클래시오브클랜 + 붐비치를 합쳐놓은 듯한 게임인거 같습니다.전투가 끝나고 대기시간 없이 바로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한 몫 하는거 같구요.저 같은 경우 처음에 영웅이 마녀로 나와서 드래곤이나 프린스를 얻기 위해 시작 3일만에 계정을 다시 만들었습니다.프린스를 기대했지만, 드래곤이 영웅으로 나와서 초반에 드래곤으로 공략을 했고, 현재는 자이언트해골병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럼 클래시로얄 시작부터 현재 아레나5까지 저만의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클래시로얄에서는 처음에.. 2016. 3. 17.
짧지만 후회없이 돌아보는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 및 경비 짧지만 후회없이 돌아보는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 및 경비 결혼을 하고 첫 여행지인 제주도. 일정상 시간이 안되서 2박3일 제주도 여행을 하고 왔지만, 늦은 시간 출발 ~ 일찍 도착을 해서 1박2일 여행코스로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매년 1~2번씩 제주도 여행을 갔었는데 지금까지 주로 우도나 성산일출봉 주변을 많이 갔었는데요. 이번에는 하루는 서귀포시, 하루는 제주시를 중점으로 돌고 왔고, 가봤던 여행지는 피했습니다. 지금까지 제 포스팅을 보면 올레길 1~18코스, 우도를 다녀왔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익숙한 곳도 있지만, 처음 가보는 제주도 여행코스로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아쉬웠지만요.. 그럼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 및 경비 같이 가보실까요~? 1. 제주 이색 건축물 '테쉬폰'을 볼 수.. 2016. 3. 15.
남양주 사회인야구장과 별내 맛집을 동시에! 스타파크 & 오드리 남양주 사회인야구장과 별내 맛집을 동시에! 스타파크 & 오드리 날도 풀리고, 프로야구시즌이 개막을 앞두면서 사회인 야구 동아리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저도 회사에서 야구 동아리에 가입해서 잠시 야구게임을 해본 적이 있는데요.사회인 야구를 하게 되면 야구장이 정말 중요하더라구요.플레이어의 컨디션과도 연관있는 부분이기 때문이기도 하고, 기분 탓이랄까요?이번에 소개해 드릴 남양주 사회인야구장 '스타파크'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제가 가봤던 사회인야구장 중에서 가장 최신시설에 부대시설과 별내 맛집들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스타파크 야구장. ▲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스타파크 야구장.상태가 좋아서 관계자한테 물어보니까 오픈한지 얼마 안됐다고 하더라구요.당연한거겠지만, 사회인야구장은 프로야구장과 달리 크기가 .. 2016. 3. 13.
뉴욕 자유여행, 우리나라에서 찾아볼 수 없는 이것은? 뉴욕 자유여행, 우리나라에서 찾아볼 수 없는 이것은? 뉴욕은 전세계의 패션, 음식, 금융이 모인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뉴욕 자유여행을 다녀온지는 이미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그리운 도시인데요.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유독 뉴욕 공원에서의 사진이 꽤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우리나라와 달리 자유분방한 모습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는 상상할 수도 없었던 것이 뉴욕 공원에 있었는데요~ 센트럴파크부터 메디슨스퀘어 등 다양한 뉴욕의 모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친구가 다녔던 뉴욕대학교(NYU) 앞에 있는 공원입니다. 뉴욕대학교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캠퍼스와는 달리 길가에 학교가 띄엄 띄엄 있습니다. 뉴욕대학교 앞 워싱턴트퀘어파크에는 대학생들도 많고, 그냥 와서 쉬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평일임에도 .. 2016. 3. 7.
티스토리 초대장 200장 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작년에 이어 티스토리 베스트블로그에 운 좋게 선정이 됐습니다.베스트블로그가 남들한테 자랑할만한 수상이력은 아니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은건 사실입니다.이번에 투표방식으로 바뀌면서 이웃과의 교류가 별로 없어서 이번엔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선정이 되서 기쁘네요. 어느 분들이 투표를 해주신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더 많은 티스토리블로거분들이 생겼으면 하는 마음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공지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한다고 올려놨는데 신청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안계시더라구요^^;베스트블로그에 선정이 되면 티스토리 초대장 100장을 주는데, 작년에도 다 못쓴게 있어서 이번에 200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운영하실 분들은 덧글로 초대장 받으실 이메.. 2016. 3. 6.
별내 맛집,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월남쌈을 즐기고 싶다면 '오드리' 별내 맛집,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월남쌈을 즐기고 싶다면 '오드리' 개인적으로 해외여행 중 동남아국가를 제일 손 꼽는 이유는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음식 때문입니다. 한 때 동남아 여행이 인기를 끌면서, 월남쌈이나 쌀국수, 팟타이 같은 음식들이 한국인 입맛에 맞춰서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났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믿을 수 있는 별내 맛집 '오드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음식과 무한리필 뉴질랜드식 월남쌈, 쌀국수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요즘 무한리필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저는 무한리필 맛집이라는 음식점에 대해 엄청난 불만이 많았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못 믿을 만한게 가장 큰 이유고, 불친절이였죠. 이번에도 큰 기대를 안하고 갔지만, 엄청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온 .. 2016. 3. 2.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