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공연,전시,기타 리뷰

핫초코 미떼! 든든하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

by 공감공유 2012. 12. 3.
반응형



핫초코 미떼! 든든하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

벌써 12월 입니다! 2012년 마무리 잘들 하고 계신가요?ㅎ

언제오나 했던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갈수록 점점 추워지는 겨울! 

이런 겨울을 좀 더 따뜻하고 달콤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찬바람 불때 '핫초코 미떼' 한 잔 어떠세요?ㅎ 


아래 CF는 요즘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미떼광고 인데요, 저도 DSLR을 사용하고 있는지라 

너무 공감이 되는 상황...!! SLR클럽에서도 이런 내용 종종 올라오던데요....ㅎㅎ



정말 카메라에 욕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상황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

마지막에는 어색한 분위기를 따뜻하게 녹여줄 미떼한잔! 정말 딱이죠?!

전 편엔 김태원씨가 뒷태가 아름다운 여성으로 출연해 큰 웃음을 주었는데요, 

이번엔 이성민씨가 등장해 공감과 웃음을 안겨주네요!

자, 그럼 본격적인 핫초코 미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미떼의 맛을 즐겨보기 위해 오리지날을 구입했습니다.

미떼는 오리지날 외에도 마일드, 모카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기존 오리지날을 즐겨드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마일드나 모카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중량 430g의 넉넉한 양으로 이번 겨울은 미떼와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앞쪽에 코코아 함유량도 자신있기 기재! 진한 초코의 맛을 느끼실 수 있겠죠?ㅎ

 


통 옆쪽을 보면 미떼를 맛있게 먹는 방법과 영양성분이 나와있습니다.

핫초코 한잔에도 친절한 레시피가 적혀있는 걸 보면 미떼의 세심함이 느껴지네요~

영양성분표도 참고해 주시구요~



그 반대 쪽으로는 미떼의 어원과 원료 함량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미떼(Mite)"는 이탈리아 어로 "따뜻한","온화한" 이라는 것을 이번 기회에 알게되었네요^^;

찬바람 불때 따뜻한 핫초코 한잔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이름인것 같습니다~


상단 부분엔 보관이 편리한 뚜껑이 있습니다.

뚜껑 전체뿐만아니라 중간부분만 따로 열 수 있어 편리합니다.

표시된 부분을 꾹! 미떼를 더욱 오래두고 보관 할 수 있겠죠?ㅎ

 


 

가운데 뚜껑을 열면 포장 팩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 위생과 보관상 다 뜯어내지 않고 뚜껑을 닫을 때 같이 덮어 보관했습니다ㅎ

미떼를 자주 드시는 분들이라면 가운데 부분을 살짝 구멍내어 이용하시는게 더욱 편리할 것 같습니다~


 

 

드디어 포장 오픈!

위에 부분까지 꽉차있어 만족^^

요즘은 과자니 음료수니 통을 열고나면 용량이 적어 실망한 적이 많은데 

미떼는 윗 부분까지 가득하니 기분이 좋네요~


 


앞서 보여드렸던 옆면에 레시피대로 세 스푼을 가득담았습니다~


 

제가 입이 단걸까요 스푼이 작았던 걸까요ㅠㅠ한 스푼 더 추가!

진한맛을 원하신다면 더 넣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것을 싫어하시고 은은한 맛을 원하신다면 세 스푼이 적당할 것 같습니다


 



색의 차이가 보이시나요?ㅎ 화면상 왼쪽에 있는 것이 우유를 넣은 미떼!, 오른쪽이 물을 넣은 미떼 입니다.

뜨거운물을 넣은 미떼는 초콜릿의 맛과 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반면 부드러움이 부족하고

우유를 넣을 경우 우유와 핫초코가 섞여 부드러운 맛을 냅니다.

개인적 취향으론 우유를 넣은 미떼가 더 입맛에 맞네요^^;

 



저만의 레시피라고 하긴 뭐하지만^^; 우유 취향인 제가 만든 '우유에 타먹는 미떼'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우유를 컵에 따르고 전자레인지로 직행! 김이 모락모락 날 때쯤에 꺼냅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위에 얇은 막?같은게 생기는데 건져내주시구요~

 





그대로 미떼를 담은 다른 머그잔에 우유를 부워줍니다~

따뜻한 우유와 미떼의 만남! 달달한 초코향이 올라옵니다!

컵 두개를 이용하시는게 번거로우시면 우유를 데우기 전에

 미떼와 우유를 함께 담은 후 데워주셔도 상관없습니다ㅎ


 


우유를 갓 부은 미떼!
부글부글 달콤한 거품이 올라옵니다.

너무 먹음직 스럽죠?ㅎㅎ


 

휙휙 저어주면 '우유에 타먹는 미떼' 완성입니다~ㅎ

이제 맛있게 마시면 끝~

너무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사진을 보니 또 마시고 싶어지네요ㅠㅠㅎ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핫초코 미떼~ 예쁜 머그잔에 담아 마시면 맛도 더 좋겠죠?ㅎ

따뜻한 미떼 한잔이면 얼려있던 몸까지 따뜻해 지는 것 같습니다~



 

 

맛있게 탄 미떼 한잔을 들고 열공모드!

저는 개인적으로 공부하거나 과제를할 때 커피대신 핫초코를 즐겨 마십니다.

커피의 경우는 많이 마실경우 속이 불편할 때가 있는반면,

달달한 핫초코 한잔이면 집중에도 도움되고 쌓인 스트레스도 어느정도 풀리는 것 같더라구요..ㅎ 

 

핫초코에 들어있는 초콜릿은 사고력을 높여주고 정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한 신문기사에 따르면 초콜릿의 주 원료인 카카오에는 

폴리페놀, 항암·노화방지·충지억제,다이어트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어

건강에도 좋다고 하네요~ 다만, 과하면 안좋겠죠?

 

카카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건강식품 카카오가  함유된 미떼!

맛도 좋지만 건강까지 생각하게 만드는 따뜻한 음료입니다~

 


 

 미떼는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고고싱~!


나만의 레시피 자랑하기 -->  클릭 

신규 CF 마지막 장면대사 만들기 --> 클릭


많이많이 참여하시고 푸짐한 경품까지 챙겨보세요^^!!!

점점 추워지는 겨울, 움츠리기 보다는 따뜻한 핫초코 미떼와 함께 겨울을 이겨내는 것은 어떨까요?ㅎ

부드러운 거품, 진한 초콜릿의 핫초코 미떼!

찬바람 불어오는 겨울!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은 미떼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