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스마트폰 어플/주변기기

[아이폰 웹브라우저 어플] - MAVEN 웹브라우저 리뷰

by 공감공유 2011. 4. 1.
반응형

 


어플명 : MAVEN WEB BROWSER
가격 : 0.99$ 할인중
주소 : http://itunes.apple.com/kr/app/id418246148?mt=8

아이폰을 쓰면 제일 많이 활용하는게 웹브라우저가 아닐 듯 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웹브라우저 어플들도 많이 나와있는데요, 정말 괜찮은 것은 유료고 가격도 비싸서 선뜻 사기가 망설여집니다. 그러기에 현재 세일 중인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 오늘만 무료로 다운받아놓고 쓰고 있는 MAVEN 웹브라우저 어플 입니다.
이 어플 다운받아놓고 사파리는 폴더 안으로 들어가버리고, 통화버튼 옆에 이 어플이 대신해주고 있네요.

어플 실행시 첫 화면입니다. 아사모 카페가 되있네요~
구동속도와 전체적인 페이지 넘기는 속도도 사파리 보다 훨씬 빠름니다. 체감할 수 있으니까요.
아마 이 어플의 장점 중 하나가, 저렇게 현재 실행중인 페이지를 미리 보여주고 있는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닫아서 제목만 볼 수도 있고요.


환경설정에 들어가면 한글로 된 다양한 기능이 있네요.
북마크 조그, 밝기조절 조그... 밝기조절은 필요없기에 안쓰고 있습니다.
검색엔진도 선택 가능!


사이트 암호 저장이라는 기능이 있는데요, 이건 아이디 저장 비번 저장이라는 기능이 대부분의 사이트에 있으므로 특별난 기능은 아니네요^^


북마크 버튼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사파리로 열기 까지 있네요..ㅎ


 이 어플을 메인 웹브라우 어플로 된 이유가, 저 원 안의 빨강색 버튼 때문입니다.
시간 누르면 제일 위로 올라가능도 있고, 저 버튼으로 아래로 위로 내리면서 웹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긴 본문을 읽다보면 손가락 아픈데, 이걸 이용하니 그런건 없네요ㅎ


그리고 또 하나, 저 조그를 누르시면~ 아래 아래 사진처럼 저런게 뜬답니다.
참고로 이 아래 사진이 줄일거 다 줄인겁니다. 크지 않은것이 아쉽습니다.


이렇게 돌려가면서 북마크 되있는 곳을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다음빼고는 기본적으로 저장이 되있었습니다.


총평
1. 사파리와는 달리 현재 열어놓은 페이지들을 쉽게 이동하고 닫을 수도 있다.
2. 미리 보기 가능
3. 구동 속도가 정말 빠르다.
4. 북마크, 밝기조절 조그 기능.
5. 실행 속도가 빠르다.
6. 정리를 해도 화면이 사파리랑 비슷하다.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어플인듯 합니다. 세일 중이니 웹브라우저 찾는 분들은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