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청계천 한화불꽃길, 가을 나들이로 어떠신가요~?

by 공감공유 2015. 10. 10.
반응형

청계천 한화불꽃길, 가을 나들이로 어떠신가요~?



청계천이 발전해가면서 서울 데이트코스로 주목받는 청계천.

청계천 주변의 다양한 맛집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문화행사로 커플, 가족끼리 많이 찾고 있는 곳인데요.

최근에 청계천 다리 밑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났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날씨가 급작스럽게 추워졌지만, 겨울 전 가을 나들이 떠나기에는 제격인거 같은데요~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었지만, 뭔가 부족하게 느껴졌던 청계천. 어디가 달라졌을까요~?





▲ 광화문쪽 시작이 아닌 동대문쪽에서 청계천 가을 나들이를 시작했습니다~





▲ 청계천 물이 이렇게 맑았나요~?

물고기들도 정말 많고, 오리까지...ㅎㅎ

물고기 떼죽음 사건이 언제 있었냐는 듯이, 엄청 많이 보이더라구요.




▲ 도심 한 복판에서 개천과 우거진 나무들로 인해 걷고 있으면 힐링이 절로 생각이 납니다.

양 옆의 높은 건물들은 잠시 잊고, 청계천에 집중을 한다면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잊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 청계천에서는 주기별로 등불축제 같은 축제와 여러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금은 청계천 업사이클 페스티벌 이라는 것을 하고 있더라구요.

재활용하여 만든 여러 작품들.. 밤에 오면 더 멋질거 같습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청계천의 여러 다리 중 삼일교 입니다.

한화빌딩 바로 맞은편에 있는 다리구요~





▲ 동대문쪽에서 걸어오다보니 한화 불.꽃길 이라는 이정표가 바닥에 붙여져 있더라구요.

올 초에 왔을 때만 해도 이런건 없었는데 ㅎㅎ





▲ 불꽃하면 생각나는 한화그룹에서 서울시와 함께 만든 한화 불꽃길.

몇 안되는 도심 속 쉼터입니다.

이 청계천 삼일교 밑에 조성된 한화불꽃길은 광복 70주년을 맞아 선조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진행된 프로젝트라고 하는데요.



이동현 작가의 작품 '파라다이스'속의 꽃들을 업그레이드해 벽화로 옮겼고, 밤이 되면 꽃봉우리마다 LED조명을 밝혀 아름다운 불꽃길을 만들고 있습니다.








▲ 낮에 보면 전등 들어온 모습이 어떨지 상상이 안가시죠?

저도 밤에는 방문을 못하고 낮에만 방문을 해서 조명이 안들어온 모습만 담아왔는데요.





▲ 청계천 한화불꽃길 CF에서 어떤 모습인지 감상~

밤이 되면 꽃 마다 불이 들어오면서 정말 예쁘게 보이죠?

사랑도 싹트는 청계천 불꽃길~ 쓸쓸한 계절 가을에 이런 곳에서 고백을 하면 바로 이루어질거 같네요 ㅎㅎ





▲ 귀여운 동물들도 있고~ 











▲ 저녁에는 인디밴드 공연도 한다고 하니 분위기가 한층 달아오를거 같습니다.

전 여름에 청계천 오면 뒷편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서 꼭 이곳에서 맥주를 마시곤 했는데 ㅎㅎ

당시에는 벽에 아무 것도 없어서 조금 휑한 느낌이 들었는데 밤에 조명 들어올 생각하니 밤에 꼭 방문해야 될거 같네요 ㅎㅎ

나름 이곳이 청계천 명소라 자리 잡기 치열한 곳인데 더 치열해질거 같습니다 ㅎㅎ





▲ 한화불꽃길을 잘 살펴보면 페이스북이나 인스태그램에서 참여가 가능한 해시태그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매주 5명에게 영화권 2매를 준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즐거운 영화감상까지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제가 여기 다녀오는 동안만 해도 많은 분들이 사진 많이 찍으시던데 이벤트까지 참여! 10월30일까지니 참고!

http://me2.do/FlNBfo5G <- 링크 따라가시면 되구요~





▲  서울시와 한화와 함께 조성한 한화불꽃길.

점점 변해가는 청계천이 보다 더 아름다워진거 같습니다 ㅎㅎ

낮 보다는 밤에 꼭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꽃들과 인디밴드의 공연을 들으며 즐거운 가을 나들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옷은 항상 따뜻하게 입으시구요~

광복 70주년을 기념하여 조성한 길인 만큼 그 의미를 한 번 더 새기며 즐거운 데이트도 하고~

그럼 즐거운 서울 가을 나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