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한화이글스 팬이 말해주는 야구를 보다 재밌게 즐기는 3가지 방법

by 공감공유 2012. 4. 29.
반응형


야구 시즌이 찾아오면서 야구 보러 경기장도 다니고, 못가시는 분들은 미디어 채널을 통해서 즐기고 계시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단합이 되는 국민스포츠 야구~!


오늘은 한화이글스 팬들을 위한 소개해 드리려고 하려고 합니다. 저도 대전에 살아서 예전부터 한화팬이였는데요, 송진우, 구대성 은퇴 이후로 야구에 관심을 끊었다가 요즘 한화의 막강 선수진들로 인해 다시 흥미가 생겨 챙겨보고 있답니다.



1990년대 우리에게 희망을 주었던 국민투수 박찬호 선수와 괴물투수 류현진, 그리고 어마어마한 몸값의 김태균까지~!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다 아는 선수들이죠.

이런 거물급 선수들에 비해 초라한 성적으로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있지만, 아직 초반이기에 몸이 덜풀렸다 생각하고 열심히 응원 중 입니다.



위의 티저영상을 보더라도 이번에 한화이글스가 얼마나 칼을 갈았는지 알 수 있는데요, 박찬호와 구대성 등 스타 플레이어가 등장하는 박진감 있는 영상을 통해한화이글스가 지난 시즌과는 달리 새롭게 도약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그럼 한화이글스를 재밌게 즐기는 방법 3가지~!


1. 언제 어디서든 한화이글스 편파중계


요즘 올레에서도 편파중계를 하는거 같은데요, 한화이글스 편파중계는 인기 연예인 캐스터인 이봉원, 안상태, 장동혁, 오지헌이 나와 진짜 팬심으로 귀를 즐겁게, 지고 있더라도 기분 좋게 방송을 하는게 특징인데요, 재미 뿐만 아니라 방송 캐스터인 이정기씨와 김명정씨 두 분의 서포트로 공중파 만큼 정확한 중계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매주 목/금 이글스 홈일 때만 중계를 하는데요, 말 그대로 한화이글스 쪽에 치우치게 방송을 하게 되어 한화 팬이라면 '낄낄낄' 거리면서 야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아프리카TV, 한화이글스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듣거나 한화이글스 모바일 홈피이지에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이 있죠~ 

아이패드에서도 편파중계 방송이 저렇게 잘 나옵니다. 한화이글스 어플에 경기리뷰나 갤러리 같은 것들이 많으니 한화 팬들이라면 스마트폰에 있어야 할 필수 어플이겠죠~?


* 한화 편파중계 채널

한화이글스 홈페이지 (www.hanwhaeagles.co.kr)

한화이글스모바일 웹 (m.hanwhaeagles.co.kr)

한화이글스어플

대전 한밭구장 Wi-Free 서비스를 통한 중계 (5월 이후)

아프리카TV 홈페이지 및 어플


2. 한화이글스의 비하인드가 숨겨져 있는 웹툰



한화 이글스에서는 야구를 사랑하고 인기 만화가인 장이 작가와 최훈 작가가 웹툰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한화이글스 스케치와 독수리 요새. 뉴스나 기사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풍성히 담겨져 있고, 약간의 사생활(?)까지 있어서 흥미롭고 재밌게 볼 수 있는 웹툰입니다.

웹툰에 나오는 캐릭터들 또한 너무 귀엽죠~?ㅎㅎ


한화이글스 웹툰은 매주 월요일에 장이 작가와 최훈 작가 작품이 로테이션으로 연재가 되니 참고해주세요~


* 한화웹툰 채널

한화이글스 홈페이지 (www.hanwhaeagles.co.kr)

한화이글스모바일 웹 (m.hanwhaeagles.co.kr)

한화이글스어플

대전 한밭구장 Wi-Free 서비스 (5월 이후)


3. 홈페이지와 모바일에 나와있는 정보들 찾아먹기~!



한화이글스 홈페이지(www.hanwhaeagles.co.kr)나 어플을 이용해서 들어오시면 여러 가지 이벤트와 각종 정보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현재는 한화이글스 편파중계 해설진을 모집하는데요, 편파중계 자신있는 분들이라면 참가해서 푸짐한 상품 받아가는 것도 좋겠네요~ 그 외 프리미어회원을 가입하면 상품권과 팬북 등 다양한 혜택도 있구 커뮤니티를 통해 한화이글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것들을 다 누릴 수 있습니다.


한화팬으로서 조금 더 한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한화가 어여 꼴찌탈출을 할 수 있도록 빌며 마치겠습니다...화이팅....!


 “이 글은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으로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