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대외활동 추천 - 한화프렌즈 기자단 모집

by 공감공유 2012. 6. 14.
반응형



국내 최고의 대외활동이라고 손 꼽히는 한화프렌즈 기자단 2기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에 종종 들어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1기로서 6개월간 활동을 했었는데요, 지금껏 했던 대외활동 중 감히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한화프렌즈 기자단.


한화 프렌즈 기자단 발대식, 63빌딩 57층 백리향에서 즐긴 서울 야경



63빌딩 백리향에서 첫 만남을 시작하여...


플라자호텔 라운지 바에서 13년차 바텐더에게 배우는 비장의 칵테일 만들기


한화프렌즈 활동을 안했으면 절대로 경험하지 못했을 13년차 바텐더에게 배운 칵테일 만들기~! 


그리고 저는 못갔지만, 한화 아쿠아리움이 있는 여수엑스포와 베이커리 클래스, 바리스타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 활동 등을 체험을 할 수 있었고요, 무엇보다 가장 인상 깊었던 대전 구장에서 즐겼던 한화의 야구 경기~! 

필드에 나가 공놀이도 하고, 선수들과 사진도 찍고... 한화이글스 팬으로서 정말 추억에 남을 경험이였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직접적인 혜택~!


월 활동비는 대외활동 중 가장 큰 금액인 30만원~!!!


+ 한화데이즈 기고시 원고료도 지급을 합니다. 





여기에 활동 우수자 3명에게는 총 500만원의 상당의 상품을 주는데요, 이번에는 우승하신 주작님이 맥북을 받아가셨습니다~! 짝짝짝~!!


보통 대외활동을 하게 되면 그 기업의 아르바이트생 수준으로 전락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한화프렌즈 기자단은 관계자 분들의 배려와 지속적으로 소통을 하며 기자단 분들의 의견도 적극 반영하기 때문에 뭔가 조금 더 책임감을 갖게 되고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마지막으로 기자단 활동을 통해서 만난 좋은 인연이겠죠? 담당자 분들이나 기자단 분들도 하나 같이 너무 좋으시고 재밌으신 분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원 팁~!!


면접이 없기 때문에 지원서 하나로만 모든 것을 승부해야 되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화에 대한 애정과 무엇보다 SNS와 블로그 운영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번 1기 때 모인 20명이 온/오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티스토리, 네이버 파워블로거 분들이 대부분이였습니다. 그래도 저 같은 예외의 케이스도 있으니 일단 도전~!


한화그룹이 딱히 우리랑 직접적인 연관이 되는 거의 부분이 없잖아요? 그런데 이 활동을 통해서 한화가 국내 소비자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을 하고, 어려운 태양광을 보다 쉽게 접근하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힘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화 그룹의 노력과 다양한 문화체험과 여러 혜택들, 그리고 정말 재미난 일들이 가득한 한화프렌즈 기자단에 도전해 보세요~!


<한화프렌즈 기자단 지원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