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기기 리뷰

크기와 소리에 반해버린 보스 사운드링크미니 후기 및 가격 정보

by 공감공유 2014. 5. 26.
반응형

크기와 소리에 반해버린 보스 사운드링크미니

 


여행을 갈 때 마다 휴대성과 성능을 겸비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차에 돈을 들여서 스피커를 따로 설치하지 않는 이상 기본 스피커로 듣는데는 한계가 있죠.

특히 캠핑 같은데를 가면 그 아쉬움은 더하게 됩니다.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구매를 하게 된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bose soundlink mini)

 

이미 너무나 잘 알려진 보스 제품으로서 크기와 성능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만큼 가격도 비싸구요.

이런 기계에 대한 지식은 별로 없지만, 제가 지금까지 들어봤던 제품들과 비교해서 솔직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사운드링크 미니의 가격 정보까지! 같이 가보실까요~?
 

 

 

 

▲ bose SoundLink Mine.

이번에 보스사의 사운드링크 미니와 케이스를 하나 사게 되었습니다.

집에 성능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지만 여행에서의 휴대성이 아쉬워 어쩔 수 없이 선택하게 되었죠.. 

 

 

 

 

 

▲ 제가 산 제품은 한국 구매 제품이 아니라 미국 아마존에서 주문한 제품입니다.

참고로 보스 제품은 해외 가격과 우리나라 가격이 차이가 꽤나 많이 나죠.

사운드링크 미니 제품 역시 미국에서는 199달러인데 우리나라에서는 33만원 입니다. (할인 하나도 안받고 정가 기준으로요)

 

  

 

 

 

▲ 같이 주문한 케이스.

정말 별 볼일 없는 케이스처럼 보이지만 24달러 정도 하는 케이스 입니다. 정말 비싸죠...?;;

 

저는 미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친구가 있어서 아마존에서 주문을 해서 친구에게 부탁을 해서 물건을 받았습니다.

 


제가 미국에서 사운드링크 미니 + 케이스를 구매한 가격은 총 223.95 달러, 한화로 23만8천원이 카드로 청구가 되더라구요.

지금이 당시보다 환율이 20원 정도 더 내렸으니 참고하시면 될거 같구요.

 

 

 

 

 

 

 

▲ 천천히 사운드링크 미니 개봉기와 가격 정보 같이 들어갈게요~
가장 먼저 박스를 벗겨내면 보스 로고의 박스가 하나 나옵니다.ㅎㅎ 깔끔하죠?ㅎㅎ

 

아마존에서 사는 가격은 23만원대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구, 배대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배송료와 수수료를 더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구매대행 업체를 이용하게 되면 빌리브가전의 같은 경우 케이스까지 해서 33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이렇게 되면 구매대행을 하는 메리트가 사라지는거 같습니다.

 

 

 

 

 

 

 

▲ 그리고 조금 저렴한 미스터쿤에서는 24만원 정도에 구입을 할 수 있는데..

상품평을 보니 이미 개봉한 상품이 오는 경우도 있고 a/s가 안된다고 해서 그냥 아마존에서 구입을 하고 친구한테 부탁을 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참고로 보스 제품의 a/s 같은 경우는 월드워런티기 때문에 어디서든 a/s가 가능하지만...

영수증이 없으면 a/s가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미스터쿤 같은 경우는 영수증이 딸려오지 않아서 a/s가 되지 않죠.

 


 

 

 

 

▲ 한 번 다 풀러본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그래도 역시 우리나라에서 사는게 가장 좋습니다. 제가 사고 난 2주 후...

국내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카드할인 같은거 다 해서 25~6만원이면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를 살 수 있더라구요.

국내에서 파는 제품을 사면 좋은 이유가 a/s를 떠나서 돼지코 같은 콘센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충전기는 110v라서 우리나라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콘센트가 필요하죠.


 

 

 

 

 

▲ 추가로...보스에서는 5월에 케이스까지 해서 30만원인가에 판매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제 친구는 그렇게 해서 구매를 했고...그래도 우리나라 쇼핑몰에서 카드할인 받고 정품 사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 사운드링크 미니 뒷면.

저 단자는 충전을 하는 부분입니다. 그냥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되죠.


 

 

 

 

▲ 깔끔한 사운드링크 미니.

 


 

 

 

 

 

 

▲ 제가 사용하고 있는 옵티머스 g 프로와의 크기비교 입니다.

5.5인치 화면보다는 살짝 크지만 이 정도 스피커의 휴대성은 충분히 감안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 세로 길이는 오히려 핸드폰이 더 크구요.

참고로 사운드링크 미니 무게가 680g로 알고 있는데..실제로 들어보면 꽤나 묵직합니다.

이걸 들고 산행이나 어디 왔다 갔다 하시면 아무래도 무리가 갈 수 있는 무게입니다.


 

 

 

 

▲ 충전기와 합체가 된 사운드링크 미니의 모습.

 


 

 

 

 

 

 

▲ 케이스를 씌워봤습니다.

전 블루색을 선택했고...제 친구도 다 씌워봤는데 블루색이 가장 이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오렌지나 그린 외 다양한 색상이 많으니 참고하시구요.

 


 

 

 

 

▲ 110v를 사용하고 있는 사운드링크 미니 충전기.

 


 

 

 

 

▲ 충전 중이면 소리와 함께 저런 식으로 불이 들어옵니다.


 

 

 

 

 

▲ 블루투스를 연결한 모습.

 


소리를 직접 들어보시면 보스 답게 저음 부분이 정말 탁월합니다.

그리고 이 크기에 이런 소리가 나올 수 있구나 라는 감탄사를 자아내게 하는 소리를 내주고 있죠.(그만큼 가격이 있으니까 당연한거겠죠?)

사운드쪽을 잘 아는 친구말로는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제품도 정말 좋지만 정말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JBL사의 MICRO wireless 제품을 추천하더라구요.

8만원대에 가볍고 위 제품보다 훨씬 작긴한데..전 들어봤는데 그래도 가격대가 더 나가는 사운드링크 미니 소리가 훨씬 좋더라구요.

전 제가 들어봤던 제품 중에는 최고는 아니지만....크기 대비 휴대성 대비 최고라는 장담할 수 있습니다 ㅎㅎ

 

혹시 사실 분은 위에 적어드린 가격 정보 참고해서 현명한 구매 하시길 바라구요~

그럼 이만 간단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