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기기 리뷰

옵티머스 g 프로 케이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장점 및 단점 후기

by 공감공유 2013. 6. 9.
반응형

옵티머스 g 프로 케이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장단점 후기



옵티머스 g 프로를 사고 가장 먼저 한 일이 스마트폰 케이스 구매입니다.

옵g프로가 얇고 커서 그런지 충격에 약할거 같아서 튼튼한 놈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무엇을 살까 살까 하다가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이라는 옵티머스 g 프로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실은 제 동생은 아이페이스 케이스를 이미 사용하고 있어서 낯선 브랜드는 아닌데요~

하지만, 어느 기기&케이스에나 장단점이 있기는 마련,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이라는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단점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럼 옵티머스 g 프로 케이스로 추천하는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같이 보실까요~?




우선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은 색상이 정말 다양합니다.

블루,블랙, 화이트, 오렌지, 옐로우 등등...정말 다양한 색상들이 존재를 하는데요~

처음에는 하얀색을 사려고 하다가 너무 흔하고 때가 잘 탈거 같아서 오렌지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참고로 돌아다니면서 보면 아이페이스는 화이트 색상이 가장 많더라구요. 이쁘기는 하지만 흔하다는 뜻이겠죠?



옵티머스 g 프로 아이페이스 케이스를 구매를 하면 스마트폰 필름을 무료로 증정을 해주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옵티머스 g 프로 모델만 필름을 증정해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이페이스 케이스 포장지를 열면 정품 인증 번호가 나오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 후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제가 주문을 했을 때에는 주문이 너무 많아서 발송이 조금 지연되었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옵티머스 g 프로 케이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의 한 가지 장점은 뒤에 카드 수납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는 점~!

보통 지갑형 케이스가 아닌 가죽형 케이스를 사용하게 되면 카드 수납공간이 없는데 별도로 이런 공간이 있으니 편리하더라구요~

저도 교통카드를 넣고 이용을 했습니다. 카드 찍는데 지갑이랑 똑같이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옵티머스 g 프로를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에 장착!

첫 느낌은...?

크다 커...정말 무식하게 큽니다. 가뜩이나 옵티머스 g 프로가 5.5 인치로 현 스마트폰 중에서 큰 편에 속하는데...

케이스까지 장착하니...한 손으로 들기에 버거울 정도더라구요.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하단부.

충전하는 곳이 깊이 파여져 있습니다. 충전하는데 아무 지장 없습니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측면부 탐방입니다.

케이스가 워낙 두꺼워 버튼이 잘 안눌릴거 같은 걱정을 했었는데요.

조금 뻑뻑하긴 하지만, 버튼은 잘 눌립니다. 오히려 크기가 커져서 누르기가 힘들었다는 점...?



그리고 옵티머스 g 프로 케이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의 가장 큰 단점은...

케이스를 끼우면 기존에 쓰던 필름이 맞지 않아 뜬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파는 필름을 써야 한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필름이 5000원 대로 비싸지는 않지만, 이미 필름 사신 분들은 아깝다는 생각을 충분히 할 수 있죠. 

정품 필름을 배송받고 부착을 시켜보면 왜 필름이 뜨는지 알 수 있습니다. 케이스가 두꺼워서 필름이 살짝 작게 제작이 되었거든요~



그리고 위 케이스는 동생이 사용하는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라는 옵티머스 g 프로 케이스인데요~

색상은 레볼루션과 마찬가지로 다양하고, 아이페이스 레볼루션에 비해 가격이 3천원 가량 저렴합니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과 다르게 퍼스트클래스는 안에 카드 수납공간이 따로 없습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구매에 임하시기 바라구요~




옵티머스 g 프로 케이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 퍼스트클래스 총평~!


장점 1. 엄청 튼튼합니다.

제 동생도 무지 잘 떨어트리는데 케이스 덕분에 살았다고 하구요, 저 역시 2번 크게 떨어트렸는데,(떨어져서 몇 바퀴 구르며 튕겨나갔어요)

케이스 뒷면 도색만 벗겨졌지 옵티머스 g 프로는 멀쩡하게 잘 살아 있습니다.

장점 2. 뒷면 카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지갑형 케이스가 아닌데도 카드 수납 공간이 있어서 교통 카드만 따로 사용하시는 분들께 편리할거 같습니다.


단점 1. 옵티머스 g 프로가 무거워지고 그립감이 불편해집니다.

아마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구매를 고려하는 가장 큰 단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케이스를 옵티머스 g 프로에 착용시키는 순간...

가벼웠던 g 프로가 엄청 무거워지고, 두꺼워서 그런지 그립감도 나빠집니다. 장점1번과 상충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참고로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는 그나마 가볍고 가운데에 움푹 파여있어서 그립감은 레볼루션에 비해 훨씬 좋습니다.

단점 2. 필름이 뜬다.

아이페이스에서 만든 필름이 아니라면 케이스와 맞지 않는다는 점. 필름이 비싸지는 않지만, 단점임에 분명합니다.


옵티머스 g 프로 케이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가격은?

저 같은 경우 최저가로 배송비 포함 17000원에 샀습니다. 제 동생은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보다 저렴한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를 백화점에서 사서 3만원에 샀구요..

거의 2배나 되는 가격차이인데요... 똑같은 제품, 정품이면 기왕이면 저렴한 인터넷에서 구매해서 쓰는게 현명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정품으로 사셨으면 홈페이지에 가서 꼭 필름 받으시구요~ㅎㅎ


옵티머스 g 프로 케이스 아이페이스 레볼루션, 무게와 상관없는 분, 잘 떨어트리는 분들께 추천하는 케이스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