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어디로 가볼까?/충청&전라도 여행

단양펜션추천! 회사워크샵장소로 좋은 단양스토리

by 공감공유 2013. 4. 7.
반응형

단양펜션추천! 회사워크샵 장소로 좋은 단양스토리


대한민국 녹색쉼표 단양! 국내 내륙여행지의 대표로 손 꼽히기도 하는데요~ 

1박2일 촬영지로 단양8경이, 여러 매체에서 단양스토리의 패러글라이딩이 소개가 되면서 국내여행지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단양은 당일치기 코스로 가기에는 너무 아쉬울 정도로 볼게 많아 1박2일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1박2일 이상 여행시 숙박할 만한 단양펜션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단양펜션은 커플 보다는 친구들끼리, 아니면 회사워크샵 장소를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실제로 단양 여행을 하면서 커플 보다는 가족, 아니면 친구끼리나 워크샵 같은 단체로 온 분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단양에서의 잊지 못할 패러글라이딩이나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단양8경을 구경하게 되면 지치기 마련~!

이번에 제가 묶은 숙소는 단양스토리 라는 펜션입니다. 단양스토리라는 이름부터가 마음에 쏙 ~ 드는데요.

제가 이 단양펜션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잊을 수 없는 맛있는 반찬들과 주인 아주머니의 친절함 때문입니다~

그리고 회사워크샵 장소를 찾는 분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그 이유는  바로 엄청나게 큰 바베큐장 때문입니다 ㅎㅎ

보통 펜션 바베큐장은 정말 2~4인용이거나 그런데요, 이곳은 정말 단체 손님을 위한 곳이라고 해야 될까요?ㅎㅎ



단양에서도 꽤나 큰 크기를 자랑하는 단양스토리 펜션. -> http://www.storydy.co.kr/

저 바로 뒤에 남한강이 흐르는데, 정말 공기 하나는 끝내줍니다~ㅎㅎ

2층은 가족들이 묶을 수 있게 작은 방으로 되어 있고, 3층은 많은 인원들이 묶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잠시 제가 묶었던 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방은 여러 사람이 잘 수 있는 큰 거실과 큰 방 하나, 2인용 침대가 있는 조그만한 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엌에는 따로 종이컵을 사가지고 올 필요 없이 각종 식기류가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센스있게 소주잔도 척척~~ 방이 커서 그런지 소주잔도 많이도 있네요 ㅎㅎ



부엌과 같이 되어 있는 거실에는 티비와 전자렌지 에어콘, 라디오, 쇼파가 있습니다.

전자렌즈 위치는 좀 언밸런스....?ㅎㅎ



단양스토리 펜션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바로 이곳~!

거실에서 문을 딱~ 열고 들어가면 이런 멋진 장소가 있습니다~

여름에 이곳에서 남한강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과 술 한 잔 딱~ 하면 신선 놀음이 따로 없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바베큐 시설도 되어 있는거 보면 여름에는 이곳에서 구워먹는 듯 합니다~




회사워크샵 장소로도, 단체여행에 맞게 거실에는 이렇게 넉넉히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구요~

테이블이 없어서 바닥에 음식을 놓고 먹는 일은 없을거 같네요~

옆에는 밥솥도 2개 씩이나....ㅎㅎ



여기에 있는 2인용 침대. 단체방에 커플들을 위한 아기자기한 침대는...?? 

제가 친구들이랑 놀러가면 이런 방에는 코 고는 친구들을 몰아둡니다 ㅎㅎ



단양스토리 펜션 화장실.



제가 이 단양스토리 펜션를 추천해드리고 싶은 요 바베큐장!

펜션 건물 옆에 바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회사워크샵 같은 단체 손님이 오기에도 부족함 없이 공간이 아주 넓습니다.

이렇게 긴 테이블이 5~6개가 있으니 말이죠 ㅎㅎ



바베큐장 내부에 바로 씻어서 먹을 수 있게 싱크대 같은 편의 시설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주인아주머니가 내어주신 반찬들. 

마늘 음식은 이곳에서 처음 먹는건데 이렇게 맛있는건 줄 몰랐어요....ㅎㅎ 음식 때문에 감동을 받았던 단양펜션...

고기랑 같이 먹어도 궁합이 정말 굿굿~!

 


회사워크샵이나 친구들이랑 놀러 펜션에 오면 빠질 수 없는게 있죠~~ 

언제나 즐거운 바베큐 파티~ 요즘 펜션에서도 성연탄 쓰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제대로 된 숯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 불만 보면 고기 먹을 생각에 둑은 둑은...이렇게 공기 좋은 곳에 와 은은한 숯 향이 배긴 고기를 먹으면 술 한 잔 꼴까닥~




바베큐 고기 굽기 경력 8년차의 경력의 미숙한 조언으로는...

숯불에 고기를 구워먹을 때는 삼겹살이 아무리 좋다해도 무조건 고기는 목살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ㅎㅎ

삼겹살도 맛있지만 기름 때문에 정말 감당할 수 없고, 저런 불에는 목살로 구워야 불 제어도 쉽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정말 맛나죠~



단양스토리 펜션 주인 아주머니가 준비해주신 버섯까지... 역시 여행의 끝은 밖에서 고기 구워먹는게 아닐까 싶은데요~ㅎㅎ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1박 2일 단양 여행~ 정말 볼거 많고, 단양의 좋은 기운을 받은 여행이였습니다~

패러글라이딩에 상고대에 정말 잊지 못할 경험도 하구요~ㅎㅎ

정말 꼭 연인끼리가 아니더라도 친구들이랑 놀러와도 회사 동료들끼리 워크샵 장소로도 정말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린 단양스토리 펜션(http://www.storydy.co.kr/) 역시 회사워크샵 장소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바베큐장이 워낙 커서 웬만한 인원은 수용이 가능할거 같더라구요~ㅎㅎ 무엇보다 솜씨 좋은 주인아주머니 음식 솜씨까지~

 그럼 단양8경과 패러글라이딩과 함께 잊지 못할 단양스토리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