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위스키&와인 주류 할인 정보 및 롤과 초밥 후기

by 공감공유 2023. 4. 10.
반응형

코스트코 양재점 주류 할인과 코스트코 초밥과 롤 후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 양평점에서는 이탈리아와인 로드 특집을 하고 있었는데요.
동선상 양평점은 못가고 코스트코 양재점을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이태리 특집은 안해도 처음 보는 와인들이 많더라고요.
위스키, 맥주 등 다양한 주류 할인들도 많이 하고 초밥롤도 사와서 먹었습니다.


가장 먼저 위스키 할인
텔링핏트 위스키 할인 중 입니다.
처음 보는 위스키네요.
아이리쉬 싱글몰트 위스키인데 가격 괜찮은거 같습니다.


탐나불린 가격 3만원대 할인 중
최저가죠. 이태원쪽 보다 저렴합니다.
제 기준 하이볼용인거 같습니다.
발렌타인 17년 가격은 13만원 정도.
요즘 면세가가 더 싸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래미마틴 vosp.
개인적으로 꼬냑은 vosp도 헤네시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이 외 위스키류 할인은 좀 볼게 없던거 같네요.


이제 와인코너 입니다.
여름 핫 인기템인 커클랜드쇼비뇽블랑이 어마무시하게 쌓여있네요.
박스떼기 하는 와인으로 유명하죠.


쿵푸걸 와인 가격이 살짝 올랐네요.
초보자들이 좋아할만한 와인입니다.
와인킹 유튜버에서 안좋은 와인으로 기억하네요.
커틀랜드 쇼비뇽블랑 가격은 1.059만원.
저번달인가 가격 조금 올랐더라고요.


와 코스트코에서 이런 상품은 또 처음보네요.
일산 고척 양평에는 없고 양재점에서 처음 봤습니다.
1981 컬렉션 3백만원대, 1989 2백만원 가까운 금액입니다.
무슨 술인지 몰라도 좋은 술일거 같네요.


마크레이언 몽키랜치
4.3만원.
이번에 코코 라인업이 확 바뀐건지
양재점만 이렇게 바뀐건지


첨 보는 와인들


딱히 코스트코에서 레드쪽은 할인하는 와인들은 없네요


빌라마리아 안티노리 끼클
얼마 전 할인가 2.5만원대였는데 아쉽네요.
새마을구판장서 이 정도 가격에 팔고요 정말 맛있는 와인입니다.


아마란타 상시가
꽁떼 프리모티보 할인 중 입니다.
잔당감 있는 와인 좋아하면 좋아하실거 같네요.


뽀므리, 멈 가격 참고하시고요
최근 온누리 먹이면 6만원 초반대 샵들도 꽤 나오고 있는 듯 합니다.


처음 보는 제주맥주랑 어떤 소믈리에의 콜라보 작품
맥주 치고 가격대가 있는거 같아서 구매하지 못했네요.


아이스와인도 보이네요.
달달구리한 디저트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아요.


샤또 생 미셸 할인 중
1만원 초반대. 최저가죠.
뭔가 포카리스웨트 마시는 느낌이 납니다.


커클렌드 샤도네이 할인 중
요 와인도 할인 계속 하네요.


해산물 먹을 때 페어링 와인으로 강추
더 비싼 알바리뇨 품종도 마셔봤지만
절대 부족함이 없었네요.


요 까바는 왜이리 저렴한가요 ㅎㅎ
1.29만원
맥주 대용으로 좋을 듯 합니다.


마리게타 프로세코 상급 와인
상급이라 그런가 박스 포장이네요.
맛있게 마셨던 와인입니다.


라벨이 이쁜 스페인와인
템프라니요 품종은 개인적으로 저렴한와인은 실패할 확률이 크기 때문에
무지 끌렸으나 패스


이 랑그독 루즈도 라벨이 이쁘네요.
랑그독에 품종은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이번에 와인안주로 구입한
올리브 3종 셋트
그린은 우리가 아는 올리브 맛
블랙은 피자토핑에 들어가는 올리브맛
남은 하나는 양념이 가미된 올리브더라고요.
그린 하나는 너무 대용량이라 부담스러웠는데 이 날 맛있게 먹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멍게도 할인 중
이번에 코스트코 롤&스시를 사왔는데요.


비쥬얼 아주 맛있어보이죠.
스시는 코스트코에서 밥과 와사비 만드는 기계가 있더라고요.
밥 양 좀 조절 좀 해주지ㅜ


코스트코 초밥은 워낙 밥이 많아서..
꼭 이렇게 밥 1/2 - 1/3 정도 덜어내야 맛있는거 같아요.
코스트코 주류는 위 위스키랑 와인 외에 칭타오 맥주 등 할인 행사 중이고요.
이 외 이것저것 쇼핑해왔네요.
그럼 코스트코 할인 정보 참고하시고 즐거운 쇼핑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