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할인정보(위스키, 와인, 간식거리 등)

by 공감공유 2023. 3. 13.
반응형

코스트코 할인정보(위스키, 와인, 간식거리 등)

코스트코 할인은 점포마다 차이가 조금씩 있는데요. 빌라 안티노리 끼안티클라시코 와인이 할인을 해서 고척점에 두 번이나 갔었는데 없어서 이번에는 양평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생콤도 할인 중인데 없고 빌라 안티노리도 없더라고요.
그럼 위스키랑 와인, 그리고 간식거리 양평점 할인행사


커클랜드 스카치위스키 할인 중
가성비로 좋아서 그런지 꽤 나갔더라고요.
양평점 위스키 코너가 아닌 지하2층 내려가자 마자 있습니다.


칭타오 병맥주, 기네스, 코젤도 할인 중이에요.
가끔 편의점 할인행사로 칭타오 병맥주가 저렴하게 나오긴해도 코스트코가 그래도 좀 더 싸네요.
칭타오는 병이랑 캔이랑 차이가 크죠 ㅎㅎ


투핸즈 호프앤드림
가격은 이전 할인 보다 1500원 정도 오른거 같네요.
작년말에 2.68만원에 샀었습니다.
호불호 많이 갈리는 와인이죠.


커클랜드 bdm
bdm을 2.7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bdm마실거면 최소 6만원 이상은 줘야하는데 맛보기 정도는 할 수 있는 와인이 아닐까 싶어요.



투핸즈 릴리즈 가든 가격 6.7만원대
투핸즈 시리즈는 할인을 그래도 꽤 자주 하는 편인거 같네요.


베라짜노 끼안티클라시코 할인 가격 2.99만원.
김박사님도 가성비 좋은 와인으로 소개한 와인입니다.
친구도 참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참새 보다는 산미다 덜 튀고 밸런스 참 좋은 와인인 듯 하네요.


커클랜드 샴페인 할인 중
밍밍하다 샴페인 같지 않다, 가성비 좋다 평이 조금 갈리는 커클랜드 샴페인 입니다.
커클랜드 와인이던 위스키던 항상 가격을 생각하고 마셔야 극찬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오봉클리마 샤도도 들어왔고요.
커클랜드 샤블리 프리미에 크뤼도 들어왔네요.
코스트코 양평점에 커클랜드 와인은 거진 다 있ㅇ거 같아요.
저 위에 물고기는 요즘 제가 빠진 알바리뇨 품종의 와인입니다.
이전 포스팅 참고


데일리로 좋은 커틀랜드 프로세코
맛이 너무 가볍긴하지만 가격 생각하면 맥주 대용으로 딱이죠.
커클랜드 소노마 샤르도네
비비노 3.4이고 평이 썩 좋지 않네요


예전에 한참 마시던 커클랜드 끼클도 들어왔습니다.
커클랜드 박스띠기 하는 제품 중 좀 비싼편이죠? 보르도 등 9900원이나 그 이하인데 이것만 1.29만원
한 번 드셔보기길 추천드립니다.


요거 처음 보는 코스트코 할인 행사 와인인데요.
비비노 평점 3.8이고 가성비 좋은 와인이라고 평이 꽤 있더라고요.
과실향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전 패스


이 1924 버번배럴도 할인 자주 하죠
단맛이 너무 강한데도 인기가 꽤 있네요.


커클랜드 러시안리버 피노누아 할인 중
미국 소노마밸리 피노누아 입니다.
전 안마셔봤는데 친구 말로는 역시 커클랜드 답게 가성비 좋다!
미국 피노 입문으로 좋다고 하네요.


디아블로 아마 최저가..?


머드하우스 피노누아 1.89만원으로 할인 중
박스떼기로 가져가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다음은 코스트코 간식거리.
1.199만원의 트리플치즈소시지롤 입니다.
할인 중은 아닌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그만...


비쥬얼 미쳤습니다 ㅎㅎ


노엘 하몽 세라노 슬라이스 할인 중
술 안주로 좋은 하몽. 낮은 등급이지만 가격이 참 저렴하네요


코어틴 단백질볼 할인 중
요즘 단백질 관련해서 별의 별 제품이 다나오네요.


예전에 아주 핫했던 지구본젤리.


락토핏 젤리믹스
요거 맛있습니다. 가벼운 술안주로도 좋구요.

이렇게 코스트코 할인 상품, 지극히 제가 관심있어하는 것들을 알아봤는데요.
코스트코 양평점 가시는 분들은 할인정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