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코스트코 위스키, 와인 추천 및 할인정보! 이건 사야해

by 공감공유 2023. 3. 6.
반응형

코스트코 위스키, 와인 추천 및 할인정보! 이건 사야해

코스트코가 상시가 기준으로 타 대형마트나 편의점 워낙 가격이 좋은데요.
위스키나 와인은 코스트코 가격에서 할인을 해버리면 와인 위스키 성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코스트코 고척점 입니다.
이런 정보를 올리는건 저 스스로도 최저가 기억하기 위해서고요 ㅎㅎ
그럼 코스트코 위스키, 와인 할인 정보와 추천하는 애들!


가장 먼저 탐나불린 쉐리캐스크!
가격 미쳤습니다. 3.599만원 인데요. 코스트코 위스키 할인기간도 3.23일까지로 널널합니다.
이 가격이면 블랙라벨 같은 위스키 보다 저렴하고요. 탐나불린 저 개인적으로는 그냥 마시는 것도 좋지만 하이볼용으로 더 좋은거 같습니다.
가격 생각하면 무조건 이번에 쟁여놔야 할 위스키 입니다.

제임슨 블랙배럴은 5.199 할인 안하면 사먹기 좀 아까운 위스키이죠 .
헤네지vosp 8만원 초반.
나중에 코스트코 할인 위스키로 나온다면 쟁여두시면 맛 좋은 꼬냑 입니다.


발렌타인 21년 가격은  21.59만원 입니다.
면세점에서 사실 분 비교하셔서 사시고요.
발렌타인 17년은 13.19만원. 면세점에 비해서 가격이 당연히 아쉽죠.
글렌피딕21년 그랑리제르바 가격은 34.4만원 입니다. 안마셔보긴 했는데 가격만 아니면 한 번 마셔보고 싶은 위스키 입니다.


달모어...킹알랙산더3세 가격은 44.9만원 입니다.
달모어 12년 15년은 다 마셔봤는데 이런 비싼 라인은 감히 구매하기가..
그래도 코스트코에서 처음 보는 싱글몰트 위스키네요.
개인적으로 엔트리급 중에는 발베니나 맥켈란 보다 달모어를 더 좋아합니다.


조니워커 블루 가격 28.3만원
로얄살루트 21년 22.9만원 입니다.
최근에 와인만 사고 위스키를 안사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이 올라도 너무 올랐네요.
위스키는 면세점 아니면 구매하기 어려운거 같습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쳐 아이리쉬 위스키
가격은 4.99만원이고 용량은 1.75리터 입니다.
집들이나 저렴한 모임할 때 괜찮을거 같네요.


준마이 다이긴조 가격은 3.99만원.
최근에는 사케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네요.
사케는 직구로 사는게 확실히 저렴한거 같습니다.


다음은 코스트코 와인입니다.
코스트코 와인 중 비싼 아이들. 티냐넬로는 고척점에서 본 적은 없네요.
인시그니아 55.9만원.
가장 비싼 와인이네요.


코스트코 할인 와인입니다.
1924 버번배럴 까쇼 할인 중.
할인 자주하는 와인입니다. 버번배럴 특유의 맛과 향이나서 호불호 갈리는 와인이죠.
잔당감도 꽤 있어서 전 불호 와인입니다.


커클랜드 케이바인까쇼 와인 할인 중
자주 세일하는 와인이죠.


캔달잭슨 까쇼 할인 중
몬테스알파처럼 1년 중 절반 이상을 할인하는 와인인 듯 합니다.


코스트코 와인 리스트들.
래드쪽은 잔당감 있는 와인들이 많네요.


꽁떼 디 깔삐이노 아파시멘토 가격 1.399 입니다.
잔당감 꽤 있는 와인이고요.
20프로 정도 할인하네요.


투핸즈 호프앤드림.
호불호 많이 갈리더라고요.
이 가격에 자주 보이네요.


베라짜노 끼안티클라시코 할인 중
가격은 2.95만원 입니다.
친구가 사서 마셔봤는데 꽤 만족하면서 마시더라고요.


에밀리오 모로 템프라니요.
무려 2.2만원대 입니다. 예전에 2.5만원으로 할인행사 했을 때 마셔봤는데 이번에 2.2만원에 할인이라 당연히 바로 구매했습니다.
저가 템프라니요에서 나는 향도 없고 탄닌감도 매우 부드럽고 과실향도 많이 납니다.
에밀리오 비비노 평점도 4.2점!
코스트코 와인 할인 행사 템 중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이 와인 고르겠어요.


스파클링 와인들
아쉽게도 할인 행사는 안하네요.
모엣샹동 6만원대로 코스트코가 최저가 아닙니다. 마포 빅보틀에서 온누리 먹이면 5만원대 구입 가능합니다.


클라우드베이 쇼비뇽블랑.
쇼블계의 1위 와인이 아닐까 싶을 정도인데요. 역시 마포 빅보틀이 최저가 입니다. 온누리 적용 후 3만원 후반대로 가능합니다.


저 파랑색 와인 위에 스페인 알라비뇨 품종의 화이트와인이 하나 있는데요.
코스트코에서 처음 보는 와인이라 하나 집어들었습니다.
비비노 평점 4.0이구요.


바로 마셔봤습니다.
일명 물고기와인이라고도 하던데 해산물이랑 궁합이 좋다라고 추천을 많이 하던데요.
리슬링 느낌에서 페트롤향 빠지고 잔당감 있지만 거슬리지 않는 정도.
회랑 해산물이랑 궁합 아주 좋습니다.
1.6만원에 미네랄감도 적당히 느껴지고 가성비 너무 좋은 와인이네요.
코스트코 화이트와인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마시아마로네 가격 9.19만원.
위클리와인에서 6.9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마로네 구입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고요.


샤또도작 6.99만원.


투핸즈 릴리즈가든 또 할인행사 중이네요.
6.79만원 입니다.


가성비 갑의 커클랜드 쇼비뇽블랑.
코스트코 고척점은 물량이 무지 많네요.


커클랜드 와인들
이전에는 보르도 슈페리에도 너무 맛있게 마시고 다 맛있게 마셨는데 이제 커클랜드 쇼비뇽블랑 아니면 못마시겠더라고요.
마시면 마실수록 와인에 물탄 느낌이 나는 커클랜드 와인들


마지막 코스트코 와인 할인행사는 디아블로 입니다. 88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고 알콜보충용으로 좋습니다.
이렇게 코스트코 위스키, 와인 할인행사와 추천 와인 위스키들을 알아봤는데요.
새로운거 마셔보는 재미도 있고 에밀리오 같은 경우 너무 좋은 가격에 구매해서 좋네요.
빌라 안티노리 끼안티클라시코는 아쉽게도 할인행사가 끝났네요. 데일리로 좋은 끼클와인 입니다.
그럼 참고하시고 즐거운 알콜생활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