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센타븐이 사라진 세븐일레븐, 와인스튜디오 와인, 위스키, 전통주 가격 후기 및 추천

by 공감공유 2023. 3. 7.
반응형

센타븐이 사라진 세븐일레븐, 와인스튜디오 와인, 위스키, 전통주 가격 후기 및 추천

최근 와쌉에서도 기사에도 뜨면서 논란이 되었던 센타븐. 그리고 연이은 점주분들의 센타븐 탈퇴.
저는 거리 문제로 와인을 센타븐에서 구매한 적은 없지만 집 가까이 있었으면 많이 샀을 법한 아주 좋은 가격에 팔았었는데요.
어찌됐건 아쉬움을 뒤로하며 지나가다가 세븐일레븐 와인스튜디오가 있어서 들려봤습니다.


세븐일레븐 와인스튜디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싶이 세븐일레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와인, 위스키, 전통주 등 주류 전문 판매점 같은데요.
역삼 신라스테이 1층에 위치해 있어서 호텔 투숙객들이 이용하기 좋아보였습니다.


세븐일레븐 1층에서도 와인을 판매하고요.
세븐일레븐 3월 와인행사 안내도 있었는데 샴페인 봄 에디션은 없더라고요.
3월은 카카오페이 결제 시, 20프로 할인행사 중이였습니다.


배비치블랙 2.49에서 20프로 할인하면 좋은 가격이나 이마트나 홈플러스에서 1만원 후반대로 풀렸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와인스튜디오인데 이상하게 가격표랑 와인 위치가 달랐습니다.

이스까이도?

편의점에서 이스까이도 판매중이였는데요.
말벡이 아닌 시라밖에 없었습니다.
아쉽게도 가격표는 어디로..?
이마트 홈플러스 행사가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맛있는 와인이죠.


이제 2층의 와인스튜디오로 올라가봅니다.
이전에도 몇 번 왔었던 곳이였는데 구매는 아직 한 적이 없습니다.
신경은 많이 썼지만 여전히 가격표와 와인의 진열이 맞지가 않아서 아쉬운..ㅎ


정말 이쁘게 꾸며놨습니다.
가격은 와인성지는 당연히 아니지만 편의점 치고 종류도 물량도 많은 세븐일레븐 입니다.


니콜라스 뿌이먀트 가격은 6만원 입니다.
디피 참 신경써서 해놨죠?
얼마 전 행사를 했던 뽀므리도 보이네요.
뽀므리는 코스트코에서 6.99에 판매 중인 샴페인 입니다.
저는 신사동 아이와인에서 5만원대에 득템을 ㅎㅎ


가운데이 이런 공간도 있어요.
앉아서 마셔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공간을 만들어놨으니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까지 마시는 사람은 본 적 없네요.


트리벤토 리저브 가격은 1.09만원!
이건 가격이 좋네요.
아르헨티나 가성비 와인입니다.


루이마티니 소노마 3.5만원
편의점 가격치고 나쁘지 않네요.
세븐일레븐이 롯데계열이라 롯데마트에서 가격 좋은 와인들도 있네요.


1만원 언더의 행사와인들.
와인킹 유투브에서 저런 화려한 라벨을 거르라고 본 기억이 있네요.


와인셀러도 당연히 있고요.
세븐일레븐 와인코너 내 고가의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멈 로제도 있네요.
멈 로제 가격은 9.9만원 입니다.
페리에주에 벨에포크 로제 가격은 72만원!
편의점에서 이런 가격의 와인이라니 ㅎㅎ


뽀므리 브뤼로얄 10.9만원
로제가격은 14.9만원 입니다.
디디에쇼팽 4.9만원. 디디에쇼팽은 최근 홈플러스 할인행사 때 3만원 주고 사마셨는데 재구매 의사 절대 없는..너무 별로였던 샴페인 입니다.
샴 이름 부르기도 민망한...


페히에주에 벨에포크 가격 28만원
샴페인 잔 셋트 행사할 때 꼭 사고 싶었던 와인이네요.


펀와인 이라는 것도 파네요.


뽀므리 하트 8.49. 20프로 할인행사 했을 때 참 인기가 많은 와인이였습니다.
일단 이쁘잖아요 ㅎㅎ
멈은 이스트향 많이 니고 코스트코 할인행사 때 4.8만원 정도에 구한 와인인데 5만원 언더면 좀 사두고 싶은 샴페인 입니다.


다른 편의점 와인 특화매장 대비 엄청 잘해둔거 같아요.
편의점이니 가격은 불리해도 신기하네요.


덕혼 데코이 멜롯 가격은 4.3만원 입니다.
3만원대에도 쉽게 구할 수 있고 옐로우테일 가격이 1.7만원.
비싸서 놀랍네요



비고넬로 7.29만원
잘 구하면 4후반-5만원대에 구할 수 있는 맛 좋은 이태리 와인입니다.
투핸즈 섹시비스트 4.2만원, 가든은 10.9만원
코스트코 현재 가든 6만원대에 할인 중 입니다.


시데할 4.59만원. 3만원 초반에 구할 수 있는 와인이죠.


서브미션도 있고 종류 정말 많죠.
h3도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할인와인들
센타븐이 잡음으로 인해 탈퇴점포가 늘어나서 아쉽네요.


소비자입장에서는 와인이 접근성도 중요하지만 가격적인 측면도 무시 못하는데 말이죠.
세븐일레븐 와인스튜디오 이번에도 와인을 못사고 가네요.
저 같이 지갑 얇은 사람은 와인성지나 코스트코나 대형마트 장터때 사두는게 젤 좋은거 같습니다.


위스키도 종류가 편의점 치고 많죠.
탐나불린 가격은 5.99만원.
라가불린 8년 가격 12만원.
싱글톤 15년 가격 11.8만원 입니다.
위스키 편의점인거 감안하면서 생각하면 너무 무리한 가격은 아니다 라고 생각되네요.


와인 위스키 외에도 전통주도 판매 중 입니다.
안동소주 22도 4500원.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소주입니다.
사케도 많고요. 오메기술 니모메도 8500원에 판매중이네요. (하프사이즈)


쓱 둘러만 봅니다.
급할 때나 호텔 투숙할 때 사기에는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세븐일레븐과 2분 거리에 와인앤모어도 있어서 들랴봤습니다.
와인 위스키 뭐 행사도 아니니 볼거 없고 눈에 띄는 것은 해창막걸리 18도.
롤스로이스 막걸리로 유명세 탔던 막걸리죠.
가격이 16만원 입니다. 공홈에서 가격은 11만원인 점 참고하시고요.
가격이..눈물이...그래도 사드실 분은 다 사드시겠죠? ㅎㅎ 매번 공홈에서 풀릴 때 마다 막걸리를 이 가격에 사마셔봐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던 막걸리 ㅎㅎ
이렇게 역삼 세븐일레븐 와인스튜디오 와인 등 주류 알아봤고요. 와인 가격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