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뭐먹을까?/와인 등 술 후기 및 샵 리뷰

홈플러스 와인, 위스키 추천! 2만원 할인행사 적용 후 메리트는?

by 공감공유 2023. 3. 1.
반응형

홈플러스 와인, 위스키 추천! 2만원 할인행사 적용 후 메리트는?

얼마 전 이마트 와인행사는 정말 살게 없었죠. 할인 하기 전에 가격을 올려버리고 할인을 해버리니 가격적으로 메리트 있는 와인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번에 홈플러스에서도 와인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위스키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이 들어갔는데요.
홈플러스 목동점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와인 전품목 카드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행사 중.
작년에 없었던 현대카드가 들어왔네요.
참고로 목동 홈플러스는 매장이 너무 작아서 강서쪽 분들은 강서나 합정 홈플러스 추천드립니다.


푸나무 2.39만원
10만원이상 시 2만원 할인이니 20프로 할인입니다.
잘 맞춰서 사면 푸나무 와인을 거진 최저가에 득할 수 있는거 같네요.
푸나무 쇼블은 산미가 강하기는한데 대중적으로 유명한 제품이라 크게 호불호는 없을거 같아요.


아쉽게도 목동점에는 샴페인 종류가 많이 없네요.
도츠도 할인 받아서 5만원 중후반으로 나름 괜찮은 가격인 듯 합니다.
뽀므리 역시 7.99에서 20프로 감안 시 6만3천원대로 코스트코 가격 보다 더 저렴하게 득할 수 있어요!
코코 할인 행사 때 6.3에 득했는데 가격 아주 좋습니다.
이마트 보다 홈플러스가 가격이 더 메리트가 있는거 같아요.


플라네타 샤도네이 5.6에서 할인 후 4.48
플라네타 샤도네이는 3월 편의점 와인 행사에서 구매하는게 더 저렴하네요.
플라네타 샤도도 워낙 맛있죠.


고스트파인 화이트 외에 진판델도 할인 후 2만원 초중반, 캔달잭슨 가격은 할인 후 3.2만원 정도로 코코 상시가랑 비슷합니다.
워낙 맛 좋은 화이트라 추천드립니다.


이기갈 지공다스 가격은 20프로 감안 시 3.2만원.
가격 아주 좋네요.
모든 제품이 20프로 할인이니 참고하시고요.


고스트파인 진판델.
데일리로 호불호 없는 와인입니다.
개인적으로 수수마니엘로를 더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이번에 목동점에는 없네요.


샤또도작 할인 후 8만원.
코스트코랑 비교 시 몇 천원 더 비싸네요.
유류비랑 카드 없으신 분들은 대안으로 좋을거 같습니다.


샤또딸보 가격 무엇..?
14.9만원이네요.
참 샤또딸보는 이렇게 가격이 올라갈 와인은 아닌거 같은데 아쉽습니다.


보르도 와인들. 13빈도 있네요.
10만원 기준 20프로 할인이기 때문에 할인 최대치로 받으려면 잘 계산해야 합니다.
10, 10 나눠서 결제도 가능하더라고요.
이마트 홈플러스에 이어 이제 곧 롯데마트도 와인할인행사를 하겠죠?


토마시아마로네 17빈
20프로 감안 시 5.5만원 입니다.
2.3월 편의점 와인 행사가랑 비슷하네요. 비비노 평점도 4.3이고 아마로네쪽에서 접근하기 쉽고 워낙 맛 좋기로 유명한 와인입니다.


다음은 홈플러스 위스키 할인입니다.
20만원 기준 10프로 할인입니다.
주라 싱글톤 코스트코랑 비교해봐도 가격이 나쁘지는 않네요.
개인적으로는 싱글톤 보다는 주라가 조금 나았습니다.


글렌피딕도 코스트코 위스키 가격이랑 비슷하네요.
저기서 10프로 할인 감안하면 아주 좋은 가격일거 같습니다.
아벨라워는 견본품 말고 없었네요.


탈리스커10.
피트향 매니아인 저에게 라가불린과 함께 정말 좋아하는 탈리스커.
할인하고 7만원 후반. 나쁘지 않습니다.
홈플러스 위스키 중 글렌피딕과 함께 추천할 만한 위스키 입니다.


와일드터키 5.7만원. 코스트코는 1리터에 할인해서 6인데 홈플러스에서는 잔 셋트로 판매를 5만원대에 판매를 하네요.
편히 마시기 좋은 버번 위스키 입니다.

홈플러스 목동점은 코너가 작아서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와인이던 위스키던 줄서기 정도는 아니고 좋은 가격에 득템할만한 제품들이 많는거 같습니다. 물론 10만원 딱 맞추기는 어렵고 1.2천원 정도는 초과되긴하던데 이 정도야 뭐^^
그럼 홈플러스 위스키 와인 추천 참고하시고 즐거운 쇼핑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