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슨 생각...?/일상생활 이야기

일본 쇼핑리스트, 여행에서 사온 선물 뜯어보니~ 가격&팁

by 공감공유 2015. 4. 3.
반응형

일본 쇼핑리스트, 여행에서 사온 선물 뜯어보니~ 가격&팁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이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선물을 기대하기도 합니다.

얼마 전 가족 중 한 분이 일본 오키나와를 다녀왔는데요. 

제가 부탁한 물건도 몇 개 있고, 패키지로 가서 그런지 이것 저것 여러가지 사오셨더라구요.

과자도 있고, 면세점에서 파는 물건들도 있고...쇼핑 떼샷은 아니지만, 한국에서 인기있는 제품도 있었는데요.

엔화 약세와 거리로 인해 방사능 위험에도 불구하고 일본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일본 쇼핑 리스트 작성하시는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라고 간단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ㅎㅎ





▲ 뭐 별거 사온건 아니죠?ㅎㅎ

한 번 해외여행 다녀오면 한 짐 싸들고 오는 분들과는 확연한 차이가...ㅎㅎ

제가 부탁한 물건들과 사람들이 하나씩 사가는 것들, 가이드가 면세점에서 추천한 물품들을 사온 선물들 입니다.




▲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것은 바로 요 고구마과자.

여행에서 무슨 과자를 사왔나 했지만, 먹어보니 짭짤하면서도 우리나라 고구마칩 맛이 났습니다.

자꾸 손이 가는 맛이라고 해야 될까요?ㅎㅎ 원조 허니버터칩도 그렇고 일본이 과자는 참 잘 만드는거 같습니다.

일본 쇼핑 리스트에서 지인 선물용으로 사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ㅎㅎ


 



▲ 너무나도 유명한 시세이도 센카!

뛰어난 세정력과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 쇼핑리스트 중 1순위로 뽑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1~2년 전 쯤에 일본에서 2천원대에 샀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3천원 정도에 사오셨다고 합니다.

그래도 우리나라랑 비교하면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가격 대비 선물용으로 효과 만점인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 일본 여행에서 누구나 하나쯤은 사온다고 하는 동전파스~

500원짜리 보다 큰 크기의 파스와 더 큰 동그란한 모양의 파스 두 종류가 있는데요.

가격은...우리나라 부산 국제시장에서 위 사진 한 박스 하나에 8,000원에 판매하는 것을 보았는데 일본에서 막 사가지고 올 정도로는 가격 메리트가 크지 않았습니다.



국내에서 동전파스 구하기 힘드시거나 하는 분들이면 일본에서 많이 사오셔도 좋을거 같구요.

효과는...말이 필요없이 시원합니다 ㅎㅎ





▲ 일본에서 웬 맥심커피냐..

왜 사왔냐고 여쭤보니..다른 분들이 싸다고 사서 사왔다고 합니다.

한 봉에 5,000원이라는데...국내 커피가격을 잘 몰라서 저렴한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네요^^;;





▲ 이건 면세점에서 사왔다는 마카다미아 다크초콜릿.

마오나로라 초콜릿은 하와이로 신혼여행 가시는 분들이 선물용으로 꼭 사온다는 마카다미아, 초콜릿인데요.

전 처음 먹어봤는데...너무 맛있는 나머지...이걸 그대로 입으로 쏙쏙쏙...

다크초콜릿이지만 진하지 않고, 마카다미아와 초콜릿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우려졌었습니다.





▲ 이 역시 일본면세점에서 50% 이상 세일해서 10만원대에 구입한 마우이짐 선글라스~

저도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요. 예전에는 하와이에서만 구입을 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대부분 국가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별로 인기가 없는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인지도는 좀 떨어지는거 같습니다.

가격 대비 디자인도 괜찮았구요~ 세일가로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ㅎㅎ





▲ 그리고 이 목걸이... 역시 면세점에서 샀다는 목걸이였는데요.

가격을 물어보니 30만원대...대체 뭐길래 이렇게 비싸냐...

일본 도착했을 때 가이드가 이 목걸이와 팔찌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뭐냐고 물어보니 근육통에 좋다고 면세점에서 판매를 하며 적극 추천해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 계속 차고 있으면 효과를 본다고 하는데...면세점에서 산 제품이라 크게 못믿을건 아닌거 같습니다.

어르신분들 선물로 사드리면 좋을거 같은 물건입니다~


이 외에도 아이봉, 곤약젤리, 기타 일본 음식료들을 많이 사오는데요.

전 얼마 전 부산 국제시장에 가서 일본 음식료, 간식류들을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파는 것을 확인하고 이제 일본산 물건도 큰 메리트는 없는거 같습니다.

일본에서 사면 좋은건 엔화약세로 인해 우리나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메리트인거 같습니다.

고프로 같은 전자제품도 일본에서 사면 훨씬 저렴하다고 하네요. 몇 몇 전자제품의 경우 a/s는 월드워런티 아니면 안해주겠지만...

그럼 일본 쇼핑리스트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