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업 비씨 다이아몬드 카드 혜택 및 발급 후기, 진짜 좋은건가...?

무슨 생각...?/일상생활 이야기

by 공감공유 2016. 9. 2. 08:02

본문

기업 비씨 다이아몬드 카드 혜택 및 발급 후기, 진짜 좋은건가...?


작년 신혼여행을 위해서 만든 현대 레드카드 연회비 내는 날짜가 돌아와서 해지를 시켰습니다.

레드카드는 연회비 20만원에 약간 쓸모없는 소비를 하게 만드는 바우처 10만원짜리, 15만원짜리 총 2장~

2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었고, M포인트가 적립이 됐었었죠.

하지만, 레드카드의 M포인트 적립률은 정말 낮아서 이번에는 제대로 알아 보게 됐는데요~


저와 같이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신용카드가 여행에 특화돼있으면 좋겠죠?

찾아보니 우리나라에 비씨 다이아몬드카드, 국민 로블카드가 항공권 1+1 혜택이 있더라구요.

물론 연회비 50만원, 100만원짜리는 더 좋은 혜택이 있겠지만 발급 조건이 안되기 때문에 패스하고..

비교를 하다가 이번에 기업 비씨 다이아몬드 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그럼 비씨 다이아몬드카드 혜택 및 후기, 같이 가보실까요~?





▲ 오직 항공권과 숙박권 1+1을 위해 만든 기업 비씨 다이아몬드카드.

찾아보니 이만한 혜택의 신용카드가 많이 없더라구요.

연회비 30만원짜리 프리미엄 VIP카드 답게 블랙의 박스에 담겨져서 신용카드가 왔습니다.

회사에서 카드를 수령했는데, 카드 수령 대리인분이 요즘 카드가 이렇게도 오냐고 신기해 하시더라구요ㅎㅎ





▲ 박스를 제거하면 또 다른 박스가 안에 들어있습니다.

재질도 맨들맨들하니 부드럽고 역시 프리미엄카드라 다르구나 라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 다시 한 번 박스를 개봉하면 PP카드와 다이아몬드 신용카드가 이쁘게 들어있습니다^^

PP카드는 해외여행 많이 다니는 분들께 정말 유용한 카드죠~

전 신혼여행 갔을 때 장거리 여행이기도 하고, 1회 경유가 있어서 총 7번이나 다녀왔었네요^^;

신용카드 마다 카드 발급 즉시 PP카드 사용 가능 or 일정 금액 이상 결제를 해야 사용 가능이니, 사용하기 전 카드사에 확인해보세요~

라운지를 무료로 가면 좋은데 돈 내고 가면 좀 돈 아까운 생각이 들거 같더라구요;

 




▲ 기업 비씨 다이아몬드카드~

현대 레드카드, 퍼플카드에 비해 디자인은 확실히 old 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확실히 디자인은 현대카드가 먹어주는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비씨 다이아몬드카드는 첫 발급 시에 카드 가운데 부분에 다이아몬드를 박아서 줍니다.





▲ 카드 안에 있는 다이아몬드는 진짜 다이아몬드~!

0.018 캐럿의 다이아몬드로 팔러 가도 욕 먹는 그런 다이아몬드이니 그런 생각은 마시구요 ㅎㅎ





▲ 카드 뒤를 보면 비씨 다이아몬드카드에 대한 혜택과 안내가 있습니다.

우선 국내 특급 호텔 무료 숙박권 바우처가 한 장 들어있는데요~





▲ 비씨 다이아몬드카드 국내 숙박권 1+1 호텔을 다 보니까 그나마 괜찮은 곳이 롯데호텔월드, 제주그랜드호텔 정도 밖에 없더라구요.

나머지는 워낙 노후화되고, 그저 그런 숙박들...

물론 1박이 무료지만 1박 요금은 최저가가 아니기 때문에 최저가 2박이랑 큰 차이가 없을거 같아요..

스탠다드룸 기준이니 룸 업글은 기대하지 말아야겠어요.. 아마 사용하게 되면 제주 그랜드호텔을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비씨 다이아몬드카드는 할인형이 아니라 마일리지 적립형 신용카드인데요~

항공사 마일리지를 볼 때 아시아나, 대한항공 둘다 1500원에 2마일이 적립됩니다.

대한항공 기준으로 이 정도 주는 신용카드가 별로 없어서 대한항공으로 결정했구요.

무엇보다 항공권 마일리지 적립한도 제한이 없어서 많이 쓰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유용할거 같습니다.






▲ vip 신용카드의 기본 혜택 중 하나가 전용 상담센터~

카드 발급 받고 한 번 이용해봤는데, 전화 정말 늦게 받더라구요...얼마 대기하라 그런 멘트도 없이 무작정 기다림...

굳이 따로 운영하는 이유를 못 느낄 정도 였었네요.





▲ 아마 기업 비씨 다이아몬드카드를 만드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

바로 항공권 1+1 혜택 때문인데요~ 기업이랑 하나 비씨다이아몬드카드랑 갈 수 있는 나라가 조금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기업 비씨 다이아몬드 기준으로 봤을 때 괌, 사이판, 싱가포르가 가장 유리해 보이네요~


항공권도 마찬가지로 스카이스캐너 같이 최저가 항공으로 가는건 아니구요.

비씨투어에서 예약을 해야 되는데, 인터파크랑 연계가 돼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공권이 최저가 보다는 비싸고 유류세, 발권수수료 등 오리지널 항공비용 외 추가비용은 따로 결제를 해야됩니다.

할인 혜택을 가장 크게 받으려면 비성수기 보다는 성수기에 예약하는게 가장 낫겠죠?





▲ 해외호텔 1+1 서비스도 참 마음에 듭니다.

물론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 제한되어 있고, 가격 역시 최저가랑 비교해서 큰 차이는 안나겠지만...





▲ 제주도 여행 갈 때 렌터카 24시간 제공받을 수 있구요~

아마 여기서 5~10만원 가량 절약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VIP 문화예술 공연 혜택이라고도 있어서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뮤지컬 같은 경우 10~50% 정도 할인을 받아서 볼 수 있고, 50% 정도 되는 뮤지컬은 몇 개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인기있는 배우들이 나오는 회차는 할인 미적용....




▲ 영화 할인 혜택 같은 경우 인터파크나 YES24 같은 사이트에서 예약시에만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단 연회비 30만원짜리 카드를 만들기는 했는데, 연회비를 제대로 뽕 뽑을 수 있을지 없을지 확신이 안서기도 하네요.

다행인건 항공권이 1~12월 기준으로 1회라 올해, 내년에 총 2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잘 이용하면 충분한 이용가치 있을거 같습니다.

물론 비성수기에 여행 잘 다닐 수 있는 분들은 항공권 때문에는 굳이 만드실 필요 없을거 같습니다.

참고로 로블카드랑도 비교를 해봤는데 국민 로블카드 보다는 기업 비씨 다이아몬드카드가 더 낫더라구요.

자세한건 홈페이지 가서 정확히 비교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카드 만드시면 될거 같구요.

일단 카드는 만들었으니, 여행을 가야 되는데 시간이 안나서 여행을 못가고 있네요ㅠ 

여행 포스팅은 못올리고, 이런 포스팅을...;; 아무쪼록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 1+1 항공권 신용카드 찾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