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느낀대로 리뷰/공연,전시,기타 리뷰

숙취해소제!? 신입사원 회식 준비물 큐원 상쾌한 후기

by 공감공유 2013. 12. 25.
반응형

숙취해소제!? 신입사원 회식 준비물 큐원 상쾌한 후기





요즘 연말이 다가와서 끊임없이 술자리가 잡히고 있습니다.

특히 피할 수 없는 회식자리는 술을 못하는 분들께는 다음 날 머리 깨짐과 구토유발이라는 고통이 뒤따르게 되는데요~

저도 술을 잘 마시지는 못하지만, 좋아라 해서 항상 다음 날 엄청난 후회가 밀려오고는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술을 깨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고, 쌀국수 같은 해장음식 이것도 안되겠다 싶으면 드링크 제품을 마시며 속을 달래고는 합니다.

그런데 해장음식이나 많은 물도 소용이 없을 때는 어쩔 수 없이 약국을 찾아가 숙취해소제를 달라고 하는데요~ 5000원이라는 가격은 정말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한 개에 2500원 짜리로 숙취해소가 해결이 되고, 회식자리에서 센스 만점 신입사원이 될 수 있는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작은 투자로 팀회식 자리에서도 센스만점 직원으로도 인정받고, 다음 날 숙취도 덜어주는 상쾌한 후기~ 같이 보실까요~?






▲ 연말이면 빠질 수 없는 술자리.

맥주를 물처럼, 소주를 맥주처럼 마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연이어 이어지는 연말 술자리는 괴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좋은 사람, 좋은 분위기에서 마신다고 해도 다음 날 술이 안깨서 미친듯이 피곤하고 혼이 나간거 같은 느낌은 피할 수가 없죠.






▲ 특히나 회사 상사들과 함께하는 술자리, 그리고 다음 날 출근은 더욱 더 힘들게 합니다.

다음 날 나이 드신 상사분들은 멀쩡해 보이는데, 신입사원이나 젊은 직장인분들이 빌빌거리는 모습은 보기 안좋을 수 밖에 없죠.

효과가 가장 좋다는 약국에서 판매하는 숙취해소제도 자주 먹기에는 아무래도 부담스럽죠~

저도 얼마 전 회사에서 망년회를 해서 같은 팀원들끼리 회식 자리를 갖게 되었는데요. 다음 날 출근을 하기 때문에 술 마시기 전에 다음 날 숙취를 위해 숙취해소제를 먹기로 했습니다.





▲ 이번에 새로 출시했다는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하는데 가격이.... 2500원 밖에 안합니다! 컨디션이랑 여명이 5000원 정도 하는데 거의 반값이죠?

솔직히 술 마시고 늦게까지 마시면 택시비까지 나가서 숙취해소제로 이렇게 돈 쓰는 것도 아깝기는한데, 그나마 이렇게라도 아낄 수 있으니 어딘가요...

이럴 때는 술 잘 마시고 다음 날 숙취가 없는 분들이 부럽습니다..ㅎㅎ 

▲ 신비의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

약국에서 숙취해소제를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 환이 무지 좋습니다. 친구들 사이에서는 드래곤볼에 나오는 선두 닮았다고 해서 선두라고도 불리는 마법의 숙취해소제죠 ㅎㅎ 친구들이랑 술을 거하게 마신 다음 날에는 항상 약국가서 5000원 주고 숙취해소제를 사먹었었는데요. 

그만큼 효과가 좋다는 뜻이겠죠?ㅎㅎ 큐원 상쾌한은 세븐일레븐에서도 살 수 있고 가격도 반절 가격인 2500원~!


▲ 신입사원이라면 센스있게 같이 회식하는 팀원들까지 챙겨주는 센스까지~

저도 같이 회식하신 분들께 하나씩 선물해드렸는데, 처음에는 이게 뭐냐며 안먹는다고 하셨었는데 다음 날 고맙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술 거하게 마시고 요즘 상쾌환 하나씩 다음 날 먹고 있는데, 확실히 좋더라구요 ㅎㅎ

이 안에 헛개나무열매, 창출, 칡꽃 등 숙취해소에 좋은 재료들이 다 들어가있구요 ㅎㅎ

▲ 무엇보다 환 제품이다 보니 가볍기도 하고 사이즈가 작아서 주머니나 가방 속에 쏙 들어가기도 하고 전혀 티도 안나더라구요~

특히 여성분들 핸드백 속에 넣기에도 좋고 하니 술 못드시는 분들은 술 마시기 전 상쾌한 먹어주는 것도 다음 날 컨디션을 위해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효과도 효과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던 큐원 상쾌한~!

술자리가 잦은 연말, 술고래 상사가 있는 회식자리, 술자리가 잦은 영업사원, 센스쟁이 신입사원이 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숙취해소제 인데요~

음주 30분 전이나 음주 후 드시면 더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건강한 술자리 되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 



이 글은 해당 브랜드 후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