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한 흔적들/한화프렌즈 기자단

여의도 불꽃축제! 일정 및 최고의 명당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은?

by 공감공유 2013. 9. 24.
반응형

여의도 불꽃축제! 일정 및 최고의 명당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의도 불꽃축제 일정이 10월 5일 1시~9시로 잡혔습니다~!!

항상 시험 기간이랑 겹쳤음에도 불구하고 무리를 해서라도 꼭 갔을 정도로 가장 좋아하는 축제 중 하나인데요~

그런데...불꽃축제를 갈 생각만 하면 미어터지는 사람들과 자리 잡기도 힘들고...출발 전 부터 고민을 하게 됩니다.

실은 이 불꽃축제가 친구들이랑 같이 놀러가는 축제면 큰 상관이 없지만...

요 여의도 불꽃축제 때 같이 잘되가는 이성친구나 연인들끼리 오는 경우가 많아서 자리에 유독 민감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는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티켓 획득법~!


 


한화데이즈에서 만나는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따듯한 커피 이벤트



현재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에서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지금까지 요런 재미나고, 명당자리를 뿌리는 이벤트는 한 적이 없는걸로 기억하는데요.

이번에는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1인2매 식사권 2명! 그리고 63빌딩 4층 테라스 식사권 30명! 불꽃관람석 100명! 어마어마한 양의 티켓을 뿌리는데요.

특히 워킹온더클라우드는 구름 위에서 즐기는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 입니다. (워킹온더클라우드 살펴보기)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불꽃축제까지...정말 평생 한 번 있을까 말까한 대박 이벤트일거 같아요. 

그리고 불꽃관람석에서 보는 불꽃축제도 1인 4매까지 지원을 해줘서 가족끼리 가는 분들이나 친구끼리 가는 분들은 정말 유용할거 같은데요.

그럼 요 여의도 불꽃축제 골든티켓를 얻기 위해서는...


1.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접속! (https://www.facebook.com/hanwhadays?fref=ts)





2.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영상이 나오는데요~

요 영상은 fx의 설리, 이지훈, 류승수님이 열연해주신 영상입니다~ 바로 요 영상 속에 골든티켓이 숨겨져 있는데요.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설리 영상 선택~! 잠시 같이 한 번 보실까요~?





정말 보는 내내 '여신이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말이 필요 없는 미모의 소유자 설리...ㅎ

이 영상 안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을까요~?





* 팁으로 중간에 마우스를 드래그하여 전등의 불꽃을 일으켜 줘야지 영상이 계속 진행이 되는데요~

제가 화살표 표시해드린 방향으로 돌려야 넘어가니 참고해주세요~ㅎㅎ





3. 영상을 다 보고 골든티켓 스크래치 긁자!

영상을 다 보고 나면~ 짠~ 환~화게 웃고 있는 설리가 손에 들고 있는 티켓 보이시죠?

바로 저 골든티켓이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자리를 획득할 수 있게 해주는 마법의 티켓 입니다.





골든티켓 뒷면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당첨 결과가 나오는데요~ 다른 이벤트처럼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서 괜찮네요...ㅎㅎ

전 아쉽게도 "다음 기회에" 가 나와서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자리 획득 실패...

이런 행운의 기회가 단 한번으로 날라간다면 너무 아쉽겠죠? 페이스북 친구 초대시 1일 5회의 기회를 더 준다고 하는데요~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관심있는 분들은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같은 레스토랑은 아마 사전 예약이 다 되어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 이벤트 아니면 정말 힘들거 같네요...

매년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자리를 찾기 위해 다리 위며, 남산 위며, 주변 식당가를 찾는 분들께 꼭 필요한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불꽃축제 명당자리 티켓은 못받아도 아메리카노를 무려 1000명에게 주니...아쉬우면 커피라도 한 잔 마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번 년도 10월 5일 1시~9시까지 진행하는 여의도 불꽃축제도 즐겁고, 깨끗한 최고의 축제가 되길 빌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