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슨 생각...?/일상생활 이야기

무더운 날씨에는 1년 묵어놓은 아이스 홍시가 최고

by 공감공유 2011. 9. 18.
반응형

아이스 홍시가 최고

요즘 날씨가 가을인지 여름인지 구별이 안될만큼 낮에는 정말 덥다 못해 뜨겁습니다.

지금도 땀 흘리면서 노트북을 ㅠ.ㅠ

냉장고에 뭐가 좀 있다 찾아보다가 발견한 이것~!!!

바로 작년에 얼려놓은 홍시~~!! 

작년에 정말 먹고 싶었던걸 참고, 냉장고에 얼려놓았는데 날씨가 더워지니 다시 찾게 되네요 ㅎㅎ 

두근 두근 개봉박두~!!




감이 정말 크죠~?ㅎㅎ 바로 대봉감으로 만든 홍시랍니다 ㅎㅎ
아이스 홍시는 살~짝 녹은 상태에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조금 녹을 때 까지 대기~!





껍질을 뚫고 터지려고 하네요....ㅎㅎ
좀만 기다려 달라....

.
.
.

잠시 후 시식 시작~!
정말 이 맛을 감히 표현할 수 없을거 같아요....
홍시 샤베트 먹는 느낌!? 홍시 자체가 맛있었던지라 더욱 더 맛있네요 ㅎㅎ




껍질도 같이 먹어주는 센스~





어느새 반절이나 먹었습니다...ㅎ
결혼식 뷔페가서 아이스홍시를 먹고 왔는데 정말 그곳에서 나온 것과는 차원이 다른 맛~! 


실은 이게 묵은지 포스팅인지라...이거 보면서도 계속 침흘리고 있네요...ㅎㅎ




살얼음이 껴있는~ 딱 적당히 녹은 상태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5분도 안되서...그 큰 홍시가 이렇게 사라져버리네요...ㅎㅎ
 




정말 이런거는 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거 같아요~
제가 아이스홍시를 너무나 좋아해서 몇 군데 돌아다녀봤지만...
이 정도 크기에 이 정도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없더라구요 ㅎㅎ

가을, 겨울에 홍시를 몇 개 남겨두고 냉장고에 꽁꽁 얼려두면...
1년 뒤 여름에 정말 시원하고 맛있는 아이스홍시를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평일에 포스팅을 예약발행을 해서 할 수 있지만...그냥 주말에 하나 하나 올리기로 했어요 ㅠ
이웃분들 방문할 시간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ㅎㅎ 
그런데 꽤나 많은 이웃분들이 주말에는 블로그를 안하는 분들이 많아서 아쉽네요 ㅠㅎㅎ
어찌됐건 안올려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미리 공지해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