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슨 생각...?/Blog story

방문자수 600만명 돌파 티스토리 초대장 60장 배포~!

by 공감공유 2014. 10. 31.
반응형

방문자수 600만명 돌파 티스토리 초대장 60장 배포~!


비가 푸석 푸석 오는 하루.

실은 요즘 백수가 되어 나름 편안하면서도 심적으로는 조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돈도 괜찮게 주고, 탄탄한 직장 때려치고 나오면서 주변의 걱정스러운 시선을 더 많이 받았고 요즘 현실을 알기에 더 어려운 결정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그래도 젊을 때 뭐라도 더 도전해보고 싶어서 크나큰 결정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던 중.

블로그에서 기쁜 소식이 하나 왔네요~

유입로그를 보니 다음에서 많이 들어오길래 메인 뜰 포스팅도 없는데 왜그런가 했더니..오늘의 블로거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다음이 하도 개편을 많이 하면서 이것 저것 생기고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는데 좋은 쪽으로 바뀌길 바래야겠습니다.

아마 오늘의 블로거는 여러 블로거들에게 돌아가면서 한 번씩 올려주는 시스템이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그 동안 시험 공부다, 회식에, 가끔 야근에 예전에 비해 블로그에 큰 시간을 투자 못했기 때문에 더 기분이 좋네요~



거기다 오늘 방문자 수도 6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500만명을 넘겼을 때도 600만 바라보려면 1년 이상은 걸리겠구나 했는데, 생각했었던 시간 보다는 빨리 달성이 됐네요.

블로그 처음 시작했을 때 정말 하루에 3~4시간씩 붙잡고 있던게 생각이 나더라구요.


오늘은 그 기념으로 티스토리 초대장 60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정말 스팸블로그 운영하실 분은 양심껏 손 내려주시고, 정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보시겠다는 분들은 이메일을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